지난해 5월 로켓 리그로 유명한 사이오닉스를 에픽게임즈가 인수한 이례로 로켓 리그에 가장 큰 변화가 찾아올 예정이다.
자동차로 축구를 즐기는 독특한 콘셉트로 전세계 7,500만 명 이상의 게임플레이 기록을 가지고 있는 로켓 리그가 이제 무료로 플레이 될 전망이다.
올 여름 하반기에 이러한 변경이 될 예정이며 PC버전의 경우에는 스팀 판매 중지 이후 에픽게임즈에서 독점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게 될 예정이다.
이미 스팀에서 구매를 했던 유저의 경우에는 큰 변동사항 없이 계속 스팀에서 플레이하며 업데이트를 제공받을 수 있을 예정이다. 차후에 무료화시 기존 유저들에게는 출시된 DLC및 부스트와 같은 보상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로켓 리그는 현재 무료화 이후의 유저들을 위한 UI 변경을 예고하고 있으며, 토너먼트 및 챌린지 요소 개선과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 도입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에픽게임즈 와 사이오닉스 스튜디오는 이후 무료화에 대한 좀더 자세한 변경사항과 크로스 플랫폼 관련된 정보를 추후 더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로켓리그는 PC,PS4,XBOX ONE, 닌텐도 스위치로 유료판매중인 상태다.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IWh0dHBzOi8va2JlbmNoLmNvbS8_cT1ub2RlLzIxMjU4OdIBAA?oc=5
2020-07-22 01:29:40Z
CAIiEBfVTR533QLv7ycO_KeMNFEqGAgEKg8IACoHCAowqLCSATDk1Q8w_tGPAg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