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생애전환기별 맞춤 해결책을 제공하는 CJ제일제당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턴업(Returnup)이 핑클 출신 배우 성유리를 모델로 발탁, “나의 건강 터닝포인트, 약속해줘 리턴업”을 테마로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리턴업(Returnup)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도래하는 생애전환기에 맞추어 기초 영양은 물론, 눈 건강, 다이어트, 피부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스마트 에이징(Smart-Aging) 브랜드로, 성유리를 모델로 발탁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리턴업(Returnup)’의 새로운 얼굴로 선정된 성유리는 다양한 작품과 예능을 통해 밝고 활력 가득한 모습과 뛰어난 자기관리로 대중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 왔으며, 성유리의 젊고 건강한 이미지가 리턴업의 브랜드 가치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브랜드 캠페인과 함께 CJ몰에서 4월 20일부터 26일까지 단독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여 브랜드 경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리턴업(Returnup) 제품을 실속있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벤트 기간 내에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금액별 경품은 손 소독 물티슈, 리턴업 아이시안 루테인 for all, 리턴업 발효비타민 등이 준비되어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브랜드 캠페인 런칭기념 CJ몰 특가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리턴업을 체험해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고객들이 CJ리턴업과 함께 더욱 건강한 일상생활을 영위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 라고 덧붙였다.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I2h0dHA6Ly93d3cuaW5ld3MyNC5jb20vdmlldy8xMjYwMjMx0gEA?oc=5
2020-04-23 08:43:00Z
CBMiI2h0dHA6Ly93d3cuaW5ld3MyNC5jb20vdmlldy8xMjYwMjMx0gEA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