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이혜진 기자]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 <맨이터>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세계적인 게임 개발사이자 언리얼 엔진, 스토어 및 디지털 창작 생태계를 위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에픽 메가 세일’의 일환으로 선보이는 무료 명작 게임 네 번째 작품인 <맨이터>를 6월 16일까지 무료로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대규모 게임 할인을 제공하는 에픽 메가 세일은 지난달 20일에 시작해 6월 16일까지 이어지며 이 기간 동안 매주 최고의 명작 게임을 에픽게임즈 스토어 사용자들에게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지난 3주간 매주 무료 명작 게임으로 <보더랜드 3>, <바이오쇼크: 더 컬렉션>, <울펜슈타인: 더 뉴 오더>를 선보였다.
네 번째이자 올해 에픽 메가 세일의 마지막 무료 명작 게임으로 공개된 <맨이터>는 식인 상어를 주인공으로 하는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작은 새끼 상어로 시작해 잔혹한 세상에서 살아남아 생태계의 먹이사슬 꼭대기로 향해가는 여정을 담았다. 사나운 야생 동물들은 물론 다양한 유형의 인간과 싸우면서 진화해 나가고, 레어 아이템을 모으는 등 다채로운 오픈 월드를 즐길 수 있다.
<맨이터>는 플레이 과정에서 주인공의 성장에 따라 내레이션이 흐르며 다큐멘터리처럼 진행된다는 특징이 있다. 내레이션을 통해 전해지는 상어 내면의 목소리와 주변의 생태 설명은 블랙 코미디와 자학적 유머가 가득해 플레이어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한다.
에픽 메가 세일 기간 중에는 <파크라이 6>(50%)와 처음 할인이 제공되는 <고스트와이어: 도쿄>(34%)를 포함해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20%), <파이널 판타지 VII 리메이크>(29%), <다잉 라이트 2: 스테이 휴먼>(10%) 등 최신 인기 작품들부터 다양한 인디 게임들을 75%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더해 에픽게임즈 스토어 이용자들은 에픽 메가 세일 기간 중에 2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에픽 상품권을 무제한으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대상 게임에 사용할 수 있는 에픽 상품권은 단일 게임 또는 장바구니에 담은 게임들의 총액이 15,000원 이상일 경우에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 즉시 새로운 에픽 상품권이 지급돼 반복해서 25%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지난 3주간 에픽 메가 세일에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리며 무료 명작 게임 <맨이터>를 비롯해 앞으로 일주일 남은 세일 기간의 혜택을 충분히 누려 보시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OWh0dHBzOi8vd3d3LmVwbmMuY28ua3IvbmV3cy9hcnRpY2xlVmlldy5odG1sP2lkeG5vPTIyNDE4OdIBAA?oc=5
2022-06-10 05:05:29Z
146006790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