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카르마M’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15일 이스카이펀(eskyfun)은 모바일 판타지 무협 MMORPG '카르마M'을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스토어, 원스토어의 3대 마켓에 정식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카르마M'은 동양풍 판타지 무협 테마의 독특한 시나리오를 PBR(물리 기반 렌더링) 기술로 구현된 그래픽으로 즐길 수 있는 모바일 판타지 무협 MMORPG로, 믿고 보는 배우 정재영을 홍보 모델로 발탁하여 주목을 받으며 출시 전 예약자 30만 명을 모집하며 흥행 청신호를 켰다.
6인 6색의 다양한 직업에는 무협의 특색이 그대로 담겨 있고, 이용자는 자신에게 맞는 무기를 선택하여 신족과 마족으로 나뉜 거대 진영전을 경험할 수 있으며, 전직을 통해 새로운 스토리도 체험할 수도 있다.
아울러 획득한 아이템을 바로 거래소에서 캐시 아이템으로 전환할 수 있는 자유로운 무제한 거래소 시스템과 속 시원한 아이템 드롭율을 통해 폭풍 성장이 가능하다는 부분이 매력 포인트다. 또, 생선의 무게로 랭킹이 결정되는 독특한 ‘낚시’ 콘텐츠에서부터 가구를 제작 · 배치하거나 또는 친구를 방문해서 도움을 주거나 자원 약탈을 하는 등 소셜 기능이 포함된 저택 콘텐츠까지 생활 및 소셜 콘텐츠로 가득하다.
배우 정재영은 최근 인터뷰에서 "'카르마M'의 자유로운 전직 시스템이 가장 흥미로웠다"면서 "낚시, 저택, 보물 발굴, 결혼 등 특색 있는 MMORPG의 콘텐츠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카르마M은 '종합선물상자' 같았다"고 언급했다.
이스카이펀은 ‘카르마M’의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4일 동안 매일 접속만 해도 한정 코스튬, 칭호 등 풍부한 보상을 제공하며 공식카페에서 캐릭터 100 레벨 달성 인증을 하면 특별한 선물을 지급하는 레벨 달성 이벤트와 문파원들이 함께 참여하는 스크린샷을 올리면 푸짐한 보상이 지급되는 문파 집결 이벤트가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 이스카이펀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PGh0dHBzOi8vd3d3Lnhwb3J0c25ld3MuY29tLz9hYz1hcnRpY2xlX3ZpZXcmZW50cnlfaWQ9MTQ3NDg4OdIBAA?oc=5
2021-09-15 01:06:06Z
CBMiPGh0dHBzOi8vd3d3Lnhwb3J0c25ld3MuY29tLz9hYz1hcnRpY2xlX3ZpZXcmZW50cnlfaWQ9MTQ3NDg4OdIBAA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