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클라우디드 레오파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첸 옌옌)가 퍼블리싱하는 ‘영웅전설 섬의 궤적 III’ PC 한국어판을 금일(25일) 자사의 디지털 유통 플랫폼 다이렉트 게임즈를 통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영웅전설 섬의 궤적 III’는 섬세한 캐릭터 묘사와 장대한 스토리로 유명한 RPG ‘궤적 시리즈’의 세번째 작품으로, 내전이 끝난 후의 거대 군사국가, 에레보니아 제국을 무대로 다양한 모험을 즐길 수 있는 작품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PC 한국어판에는 일본에서 발매된 『영웅전설 섬의 궤적 III 슈퍼프라이스' 버전에 탑재되었던 '고속 스킵 모드', '전투 오토 모드'가 추가되었으며, STEAM 버전에서는 이벤트 및 필드, 전투를 6배속까지 전환하여 보다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다이렉트 게임즈에서는 ‘영웅전설 섬의 궤적 III’ PC 한국어판을 비롯하여 추후 PC 플랫폼으로 출시되는 클라우디드 레오파드 엔터테인먼트의 타이틀들을 지속적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HWh0dHBzOi8vZ2FtZS5kb25nYS5jb20vOTg4ODkv0gEA?oc=5
2021-03-25 08:02:42Z
CBMiHWh0dHBzOi8vZ2FtZS5kb25nYS5jb20vOTg4ODkv0gEA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