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규 기자] '몬스터헌터 라이즈'(몬헌 라이즈)가 26일 정식 출시되는 가운데, 예약특전으로 지급되어야할 스틸북이 지급되지 않는 사건이 벌어져 논란이 일고 있다.
판매 페이지에서는 분명 '새벽 배송', '스틸북 지급' 등의 내용이 담겨있었는데, 배송을 앞두고 새벽 배송 언급이 빠지고 25일 배송 보장이라는 내용으로 변경되어 있었다.
그래도 당일 배송이라는 점에 게이머들은 기다림 끝에 택배를 받았으나, 실제 물품에는 스틸북이 담겨있지 않았다.
이에 네티즌들은 "진짜 저게 뭐냐", "쿠팡 일처리 이상하게 하네", "게임팩만 없는 경우도 있네", "이정도면 소송 걸어도 되지 않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지난 1월 예약구매가 시작되자 많은 게이머들은 새벽배송을 하는 쿠팡에서 구매를 했고, 특히 초회판 특전으로 스틸북을 지급한다는 내용 때문에 쿠팡에 몰린 이들이 많았다.
판매 페이지에서는 분명 '새벽 배송', '스틸북 지급' 등의 내용이 담겨있었는데, 배송을 앞두고 새벽 배송 언급이 빠지고 25일 배송 보장이라는 내용으로 변경되어 있었다.
이 과정에서 고객센터에 항의글을 올리던 게이머들은 쿠팡이 한 업체에서 파는 물건이 품절되면 다른 업체에서 물건을 보내도록 조치를 취해놓은 것을 알게 됐다.
결국 쿠팡 측은 재입고가 되면 스틸북을 보내주겠다는 입장을 밝혔으나, 스틸북은 초회한정판이라 재입고가 될 수 없다.
때문에 많은 게이머들은 쿠팡 측이 사기를 친 게 아니냐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1월부터 주문을 받고 중간에 품절이 됐다면 해당 문구를 내리거나 했어야 했는데, 그런 조치가 없었기 때문.
한편, 캡콤이 개발 및 유통하는 게임 '몬스터 헌터 라이즈'는 시리즈 최신작으로, 닌텐도 스위치로는 26일 발매되며 PC로는 2022년 발매된다.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PWh0dHA6Ly93d3cudG9wc3Rhcm5ld3MubmV0L25ld3MvYXJ0aWNsZVZpZXcuaHRtbD9pZHhubz04Njc5MjDSAQA?oc=5
2021-03-25 14:21:00Z
CBMiPWh0dHA6Ly93d3cudG9wc3Rhcm5ld3MubmV0L25ld3MvYXJ0aWNsZVZpZXcuaHRtbD9pZHhubz04Njc5MjDSAQA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