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만 유튜버이자 주점 프랜차이즈 1943, 인쌩맥주 등의 매장을 운영하는 주식회사 위벨롭먼트의 최혜성 대표가 “돌아올 자리”라는 곡이 수록된 정식 앨범을 4일 정식 발매했다.
이번 최혜성 대표의 앨범은 첫 디지털 싱글이자 신예 프로듀싱팀 RGBY의 첫 콜라보 작업으로 시작됐다. 수록곡 '돌아올 자리'는 바쁘게 살아 온 날들에 어느새 소원해진 우리들, 이제는 추억이 돼 버린 함께했던 날들이 그리워진 마음을 담은 곡이다. “언제나 같은 자리에서 서로를 응원하고 기다릴 것이며 언제든 돌아올 수 있는 우리라는 자리”라는 의미가 내포돼 있다.
또한, 이번 곡은 스트링 선율이 돋보이는 따듯한 감성의 발라드 곡으로 '최혜성'이 직접 작사에 참여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멜론 등 다양한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바로 감상할 수 있다
앨범을 발매한 최혜성 대표는 “나의 이야기를 노래로 표현함으로써 또 하나의 소통방법이 생긴 것 같아 매우 기쁘다. 앞으로도 기회가 되면 정기적으로 앨범을 내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최혜성 대표는 과거 MBC의 ‘오! 나의 파트, 너’에 출연하여 호소력 짙은 보이스를 대중에 뽐내 화제가 되기도 했으며, 출중한 노래 실력은 물론 배우 조정석을 닮았다는 패널의 극찬을 받았다.
또한, 방송 이후 국내 포털에 실시간 검색어 1위를 달성하며 존재감을 드러낸 바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PGh0dHBzOi8vd3d3LmRhaWx5c2VjdS5jb20vbmV3cy9hcnRpY2xlVmlldy5odG1sP2lkeG5vPTExNzk3ONIBAA?oc=5
2020-12-05 05:00:00Z
CBMiPGh0dHBzOi8vd3d3LmRhaWx5c2VjdS5jb20vbmV3cy9hcnRpY2xlVmlldy5odG1sP2lkeG5vPTExNzk3ONIBAA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