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at, 25 Desember 2020

'불청' 박윤희 디자이너 “안혜경, 자신 내려놓고 일반인으로 회사 취업” - 데일리시큐

SBS ‘불타는 청춘’
SBS ‘불타는 청춘’

박윤희 디자이너가 안혜경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26일 재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안혜경 친구로 박윤희 디자이너가 출연했다.

이날 박윤희는 안혜경을 위해 오랜만에 예능에 출연했다고 밝혔다. 그는 “어떤 방송인지는 중요하지 않다. 내 친구가 하니까 왔다. 옛날에는 예쁜 애들이랑 같이 안 놀았는데 나이가 드니까 예쁜 사람이 마음씨도 좋더라”고 말문을 열었다.

SBS ‘불타는 청춘’
SBS ‘불타는 청춘’

이어 “혜경이가 되게 진정성이 있다. 갑자기 슬퍼 지기도 한다. 처음에 봤을 때 되게 슬퍼 보였다”고 덧붙였다. 그러자 안혜경은 “그때가 ‘불청’ 나오기 전이었다. 되게 힘들 때였다. 그때는 내가 너무 힘들어서, 경제적으로도 그렇고 마음도 너무 힘들었다. 뭐라고 일을 하고 싶은데 나를 받아주는 데가 없는 것 같았다. 알바라도 너무 하고 싶었던 때가 있었다”고 속내를 고백했다.

박윤희는 “그래서 제가 일자리를 소개해줬다. 근데 너무 똑똑하게 일을 잘하더라. 자기를 내려놓을 줄 알고 배우 안혜경에서 일반인 안혜경으로 돌아가는 것도 할 줄 알고, 자기 자신을 넘나들었다.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자기 자신을 내려놓을 수 있는 사람은 뭐든지 할 수 있는 사람이다”고 말해 훈훈함을 안겼다.

Let's block ads!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PGh0dHBzOi8vd3d3LmRhaWx5c2VjdS5jb20vbmV3cy9hcnRpY2xlVmlldy5odG1sP2lkeG5vPTExODkzNtIBAA?oc=5

2020-12-25 15:34:07Z
CBMiPGh0dHBzOi8vd3d3LmRhaWx5c2VjdS5jb20vbmV3cy9hcnRpY2xlVmlldy5odG1sP2lkeG5vPTExODkzNtIBAA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