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 브랜드 수디오(sudio)에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강화되어 어떤 환경에서도 몰입감 있는 음악 경험을 선사하는 ETT(엣트)를 출시했다고 수디오 공식 수입원 소비코AV (대표 권경섭)이 발표했다.
신제품 ETT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완전 무선이어폰으로서 ANC 사용을 하고자할 때는 이어버드 버튼을 2초간 눌러주면 ANC 온이라는 소리가 들리면서 ANC 모드가 활성화 된다. 반대로 2초간 다시 눌러주면 작동이 해제된다.
4회 충전 가능한 케이스와 함께 총 30시간 재생이 가능하며, 일반 모드일 때는 한번에 최대 6시간, ANC 모드일때는 한번에 최대 4시간 재생이 가능하다. 통화를 할 때는 자동으로 트랜스패런시 모드(외부 소리 듣기)로 전환되어 자신과 주변의 소리를 더욱 선명하게 들을 수 있다.
통화 종료시 다시 기존에 사용했던 일반 모드 또는 ANC 모드로 돌아간다. 케이스는 Qi 무선 충전 기능으로 더 쉽고 간편하게 충전을 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케이스에서 빼내면 자동 페어링이 된다. 4개의 LED는 100% 부터 25% 단위로 배터리 충전 단위를 표시한다.
음악 재생시 : 1클릭 정지 또는 재생 / 2클릭 다음곡 /3클릭 이전곡 전화 : 1클릭 통화 시작 또는 종료 / 2초간 클릭 통화 거절 전원on/off : 6초간 클릭 또는 충전 케이스에 넣은 후 다시 꺼내면 된다.
모두 8개 사이즈의 이어팁이 포함되어 있어 귀에 딱 맞는 이어팁을 착용할 수 있다. 스마트폰과 연결은 이어폰 하나만 사용하는 싱글모드와 한쌍을 사용하는 듀얼모드 연결 모두를 지원하여 이어폰 양쪽을 스테레오로 듣거나 한쪽만 사용하여 비즈니스용으로 사용할 수도 있다.
이어버드는 땀이나 비와 같은 생활 방수를 지원하는 IPX5 방수등급으로 장소와 날씨에 상관없이 음악을 즐길 수 있게되었다. 단 충전 케이스는 방수기능을 갖고 있지 않다. 수디오 ETT는 블랙, 화이트, 핑크, 그린의 4가지 컬러로 출시가 되었다. 한쪽 5g 무게의 가벼움으로 하루종일 편하게 음악 감상을 해도 피로하지 않다. 시리와 구글 어시스턴트와 호환된다.
출시기념으로 소비코AV 정품 구매시 선착순 30명에게 신계계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NGh0dHBzOi8vbS5ib2RuYXJhLmNvLmtyL2FydGljbGUvdmlldy5odG1sP251bT0xNjM1NDLSAQA?oc=5
2020-06-03 08:50:34Z
CAIiEAmRVkvlUNocGcxWiSugkPMqGAgEKg8IACoHCAowsqySATCK0Q8w-qaQAg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