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가 '모여봐요 동물의 숲(이하 모동숲)'의 새로운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지난달 24일 닌텐도는 자사의 신규 게임 라인업을 발표하는 프레젠테이션 방송 '닌텐도 다이렉트'에서 게임 '모동숲'의 추가 콘텐츠 업데이트를 암시하는 짧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게임의 주인공이 마을의 박물관에 방문해 안내판을 확인하는 장면이 있었다. 안내판에는 'The Roost Open 24-7'이라는 안내문이 적혔다. 'Roost'는 닭장이라는 뜻의 영어 단어다. '모동숲' 유저들은 차기 업데이트에 '비둘기 카페'가 추가될 것으로 예상했다.
비둘기 카페는 '놀러와요 동물의 숲'부터 동물의 숲 시리즈에 빠지지 않고 등장한 컨텐츠이다. 비둘기 모습의 카페 마스터와 커피를 마시며 대화를 나눌 수도 있다.
'비둘기 카페'는 초기 '모동숲'에서는 등장하지 않아 유저들이 아쉬워하기도 했다.
'모동숲'은 2020년 닌텐도에서 스위치 독점작으로 출시한 '동물의 숲' 시리즈의 게임이다.
열대섬을 무대로 플레이어는 물고기를 낚고 곤충을 채집하고 섬에 사는 동물 주민들과 소통을 하는 등의 느긋한 생활을 즐길 수 있다. 모동숲은 2021년 10월까지 3000만장 이상이 팔리며 닌텐도의 히트작으로 자리매김했다.
하지만 게임의 인기에 비해 새로운 컨텐츠 등의 업데이트가 드물어 유저들의 원성이 자자했다. 따라서 이번 모동숲 업데이트가 유저들의 마음을 돌릴 수 있을 지 기대가 커지고 있다.
다음 달 예정된 무료 업데이트의 자세한 내용은 15일 오후 11시(한국 시각) 닌텐도 유튜브 채널의 '모동숲 다이렉트'에서 공개된다.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Kmh0dHBzOi8vd3d3Lndpa2l0cmVlLmNvLmtyL2FydGljbGVzLzY5NzczNNIBAA?oc=5
2021-10-15 08:35:00Z
CAIiEHcNw4ROj82o3r9PadUbi7IqGQgEKhAIACoHCAowtN_4CjCNp98CMPy84gY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