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in, 25 Oktober 2021

'브라운더스트', 신규 스펠카드 3종 및 게임 시스템 업데이트 - FETV

[FETV=최명진 기자] 네오위즈는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가 신규 스펠카드 3종을 25일 업데이트했다.

스펠카드는 전투를 유리하게 시작하거나 불리한 전투를 반전시키는 등 출전 용병의 장점을 극대화하거나 단점을 보완하는 기능을 한다. 먼저, ‘대지의 정령’은 돌 벽을 소환하여 뒤에 위치한 아군을 보호하며, ‘네메아의 가죽’은 임시 생명력을 부여하여 생존력을 높힌다. ‘침묵의 복수자 비다르’는 상대 적에게 침묵을 적용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게임 내 모든 스펠카드도 리뉴얼됐다. 활용성이 낮은 스펠카드의 능력을 상승시키고, 과도한 플레이 억제를 유발하는 경우 능력을 낮췄다.

전설 용병 4종에 대한 개선도 진행됐다. 안젤리카, 벨리아스, 나르타스, 루시우스가 그 주인공으로 전설 용병들의 스킬 사용 시 밸런스가 조정되어 활용성이 향상됐다.

다양한 시스템 개편도 진행됐다. 먼저, 동일 용병의 영혼장비 또는 특수 재료를 사용하여 영혼장비 최대 레벨 확장이 가능해졌고, 애장품에 특수 재료를 사용하여 공격력, 생명력, 민첩성 등 다양한 종류의 능력치로 변경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됐다.

협동 토벌의 난이도가 ‘쉬움’, ‘보통’, ‘어려움’으로 재구성되었으며, 돌란 스테이지에서는 방어형과 지원형 용병의 장비를, 파탄 스테이지에서는 공격형과 마법형 용병의 장비를 획득할 수 있게 변경됐다.

또, 캠페인 시즌 2의 16~20 챕터에 매우 어려움 난이도가 추가됐으며, 블랙스완 릴리안 코스튬이 새롭게 업데이트됐다.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MGh0dHA6Ly93d3cuZmV0di5jby5rci9uZXdzL2FydGljbGUuaHRtbD9ubz05ODc2MdIBAA?oc=5

2021-10-25 06:03:27Z
CBMiMGh0dHA6Ly93d3cuZmV0di5jby5rci9uZXdzL2FydGljbGUuaHRtbD9ubz05ODc2MdIBAA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