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at, 25 September 2020

[2020년 9월4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 문화저널21

겐조키, VDL, 에스트라, 루나, 카트린, 에뛰드, 미샤, 나스, 스킨푸드가 9월 4주차 신제품을 출시했다. 

금주에는 화사하게 피부톤을 보정해주는 톤업쿠션과 2020 F/W 시즌 메이크업 연출에 도움을 주는 섀도우·틴트 제품,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기초라인 제품들, 골드캐비어와 흑석류의 성분을 담은 스킨케어 제품 등이 출시됐다. 

▲ 겐조키에서 리뉴얼 출시한 ‘진저 라인 3종’(왼쪽)과 VDL의 ‘엑스퍼트 멀티 커버 톤업 쿠션’(오른쪽위), 에스트라의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에센스’ (사진제공=겐조키, VDL, 에스트라) 

#겐조키 

겐조의 스킨케어 브랜드 겐조키는 피부에 빛나는 광채와 활력을 부여하는 ‘진저 라인 3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리뉴얼 된 겐조키 진저 라인은 진저 추출물과 비타민C의 조합으로 칙칙하고 푸석한 피부를 생기 있고 건강하게 만들어준다. 자연유래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각질·모공·피부결을 효과적으로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진저라인은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스위트 젤리 포 클린 스킨’과 ‘포어 미니마이저 플래시 퍼펙터’, ‘파이브-데이 래디언스 챌린지’까지 3가지로 구성됐다.

‘스위트 젤리 포 클린 스킨’은 풍성한 거품이 피부의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자극 없이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클렌징 젤이다. 

가벼운 텍스처로 모공과 피부결을 부드럽게 정돈해주는 ‘겐조키 포어 미니마이저 플래시 퍼펙터’는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메이크업 베이스로 손쉽게 활용할 수 있다. 

피부 컨디션을 케어하는데 도움을 주는 세럼 ‘겐조키 파이브-데이 래디언스 챌린지’는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부여해 탄탄하고 에너지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겐조키 신제품 3종은 환경을 고려해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제품 패키지에 친환경 포장재인 FSC 판지와 바이오 잉크를 사용하고, 폐기물을 최소화하는 추출법을 통해 우수한 품질과 고순도의 유효 성분을 생산하고 있다. 

겐조키는 진저 라인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7일까지 세포라 온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겐조키 제품 3만원 이상 구매시 은은한 스팀 라이스 향기가 매력적인 ‘센슈얼 바디 크림 50ml’와 피부 깊숙이 수분을 전해주는 ‘멜트-인 모이스처라이징 로션 35ml’ 디럭스 샘플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VDL 

LG생활건강 브랜드 VDL에서는 복잡한 메이크업 단계가 필요없이 화사한 피부톤 보정과 유수분 조절, 진정 효과까지 빠르고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는 ‘엑스퍼트 멀티 커버 톤업 쿠션’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피부 수분을 지켜주는 히알루론산과 우아한 광채가 담긴 진주 파우더가 함유돼 촉촉하면서도 은은한 빛의 볼륨감이 한층 화사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또한 세범 컨트롤 파우더가 과다 분비된 피지로 번들거리는 피부 표면을 산뜻하게 케어해주기 때문에 베이스 메이크업의 다크닝 현상이나 무너짐 없이 오랜시간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제품은 피부 톤업효과와 함께 칼라민 파우더와 병풀잎 추출물이 함유된 포뮬러가 외부 자극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에스트라 

에스트라는 30종의 수분영양소를 한병에 꽉 채워 수분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에센스’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피부장벽 속 천연 보습인자의 성분 및 비율에 근접하게 구현해 연약한 피부에 빠르고 강력하게 수분을 충전해준다. 30종의 아미노산·미네랄 등으로 이루어진 피부장벽 수분 에너지 콤플렉스 BMF™(Barrier moisturizing factor)가 연약한 피부의 속건조와 속당김을 개선한다.

스킨케어 첫번째 단계에서 사용하는 즉시 피부 속 보습을 집중적으로 케어해 풍부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으며,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하는 우윳빛 제형의 에센스 포뮬러로 끈적임·유분기 없이 빠르게 흡수된다.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에센스는 아토베리어365에서 약 2년 만에 출시한 신제품으로, 출시 기념으로 샘플 사용후기를 남기는 ‘수분충전 후기 이벤트’를 10월1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 루나의 ‘데일리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왼쪽) 제품과 카트린의 ‘루즈스타 쥬시 워터 틴트’ 제품. (사진제공=루나, 카트린) 

#루나(LUNA) 

메이크업 브랜드 루나에서는 가을 데일리 메이크업에 활용하기 좋은 ‘루나 데일리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를 출시했다.

루나 데일리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는 가을철 따뜻하고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아이 섀도우 팔레트이다. 하나의 팔레트에 매트·글리터 등 다양한 제형의 5가지 색상을 담아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특히 글리터는 말랑말랑한 반죽 제형의 젤리 글리터로 텁텁함 없이 투명하게 발색돼 부담 없는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톤다운된 음영 컬러부터 포인트 컬러까지 아이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블러셔로도 사용이 가능한 부담없는 색상 조합으로 메이크업 활용도를 높였으며, 휴대가 간편한 작은 사이즈로 파우치 등에 넣어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다. 

루나 데일리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는 △따뜻하고 화사한 분위기의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차분한 코랄 계열 색상의 ‘빈티지 코랄’ △가을철에 어울리는 톤 다운된 로즈 계열 색상의 ‘드라이 로즈’ △자연스러운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브라운 계열 색상의 ‘멜로우 뉴트럴’ 등 3종이다. 

#카트린(Catrin) 

천연미네랄 화장품 전문 브랜드 카트린에서는 처음 발색 그대로 마스크 등에 묻어남 없이 장시간 유지되는 ‘루즈스타 쥬시 워터 틴트’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고발색과 지속력이 강점으로, 스트로베리·그레이프·체리의 생생한 컬러와 향을 담아 레드·핑크·버건디 컬러를 구현해낸 것은 물론 눈에 보이는 발색 그대로 착색돼 타투 메이크업 못지않게 유지된다. 신규색상 3종은 2020 F/W를 겨냥했다. 

제품은 수분 함유량이 75% 이상으로 워터 틴트의 단점인 건조함을 잡아주며, 히알루론산과 시어버터를 함유해 입술 피부속을 채워주고 보습막을 씌워 각질 부각 없어 건강한 입술 결을 살려준다. 

기존 틴트 제품들과 다른 하트모양 전용 어플리케이터 팁은 그라데이션과 풀컬러 등 모든 립 표현을 깔끔하고 간편하게 도와주며, 끈적임 없이 미끄러지듯 빠르게 밀착되는 워터 젤 타입 제형을 더욱 균일하게 도포해줘 촉촉하고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 고급진 레더 브라운 컬러를 담은 ‘레더샵 컬렉션’ (사진제공=에뛰드) 

#에뛰드 

에뛰드는 F/W 컬렉션으로 시크하면서도 고급진 레더 브라운 컬러를 담은 ‘레더샵 컬렉션’을 출시했다. 최근 다양한 가죽소재를 활용한 패션 아이템들이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에뛰드 역시 가죽 모티브의 섀도우 팔레트와 립 제품을 선보였다. 

레더샵 컬렉션은 가죽공방 도구류를 모티브로 시크하면서 고급진 ‘레더 브라운’ 컬러의 메이크업 제품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섀도우와 틴트 제품은 가을과 어울리는 그윽하고 분위기 있는 룩을 연출하기 좋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 레더샵’은 고급진 가죽 컬러가 연상되는 카멜 브라운과 딥 오렌지 브라운 색상으로 구성된 10색 팔레트다. 10색 모두 새로운 컬러 구성으로 소장가치를 높였으며 가루날림 없이 밀착되는 고발색 텍스처가 특징이다.

컬러구성은 △이니셜 라벨 △비즈 장식 △카멜 브라운 △베지터블 레더 △골드 버클 △가죽 태슬 △빈티지 스트랩 △이태리 가죽 △클래식 브라운 △핸드 스티치로 구성됐다.

‘파우더 루즈 틴트’는 마치 가죽처럼 고밀도 피그먼트로 빈틈없이 매끈하게 채우는 무광 틴트로, 부드럽고 탄력 있는 텍스처로 각질은 눌러주고 광 없이 파우더리하게 피니쉬 되는 제품이다. 

브라운에 따뜻한 카멜 브라운을 한방울 더한 ‘BR403 탠 브라운’과 딥한 레드색상을 한방울 담아낸 ‘BR404 레더 브라운’ 두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 미샤의 ‘아텔로 콜라겐 500 파워풀럼핑 크림’(왼쪽)과 나스스킨의 ‘라이트 리플렉팅 퍼밍 세럼’제품. (사진제공=에이블씨엔씨, 나스)  

#미샤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아텔로 콜라겐 500 파워풀럼핑 크림’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피부 탄력과 주름관리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 크림이다. 효소와 알칼리 처리를 거친 프랑스산 아텔로 콜라겐으로 일반적인 콜라겐 대비 순도와 흡수율을 높인 점이 특징이다. 

특허받은 액티브 딜리버리 시스템으로 콜라겐 등 유효물질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할 뿐만 아니라 P&K 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 만 35세~55세 성인 여성 22명을 대상으로 한달간 인체적용 시험을 진행한 결과 제품 사용 후 팔자주름이 17%, 피부 잔주름과 치밀도가 8.9% 개선되는 등 피부탄력 증진 효과가 입증됐다. 

신제품은 세안 후 크림 사용 단계에서 적당량을 덜어 피부결에 따라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펴 발라주면 된다. 미샤의 비타씨플러스 잡티씨 탄력앰플이나 잡티씨 집중앰플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나스(NARS)

나스는 스킨케어 라인 나스스킨(NARSskin)에서 ‘라이트 리플렉팅 퍼밍 세럼’을 새롭게 선보였다. 

브랜드 창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프랑수아 나스는 ‘아름다운 피부야말로 메이크업의 50%를 차지한다’는 뷰티 철학을 가지고 있으며, 이러한 철학이 고스란히 담긴 신제품 ‘나스스킨 라이트 리플렉팅 퍼밍 세럼’은 나스의 혁신적 기술로 탄생한 듀얼 텍스처 결광 세럼이다.

건조한 환경에서도 번성하는 생명의 나무 ‘바오밥 나무’에서 추출한 오일이 캡슐에 담겨 탁월한 수분 공급을 도와주며, 특히 오메가 지방산이 풍부해 캡슐이 피부 위에서 부드럽게 녹아들어 하루종일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평소 무거운 오일 제형을 부담스러워하는 소비자들에게도 끈적임 없이 가벼운 사용감으로 피부에 얇게 수분막을 형성해 사계절 내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 골드 캐비어 라인 5종과 흑석류 라인 4종. (사진제공=스킨푸드)  

#스킨푸드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는 골드 캐비어 5종과 흑석류 4종 등 스킨케어 라인 신제품을 출시했다.

신제품 ‘골드 캐비어’ 라인은 농축된 캐비어 추출물과 금 성분, 오메가-3와 오메가-6 등 복합 영양 성분이 함유돼 피부의 탄력과 영양을 집중적으로 관리해 준다. 전 제품 모두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으로 안티 에이징 케어에 효과적이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전성도 검증했다.

제품 구성 중 ‘골드 캐비어 이엑스 토너’는 리얼 골드가 그대로 들어 있는 제형으로, 피부 결 정돈과 탄력 영양 관리를 위한 수분길을 열어주는 활성 토너다.

이 외에 △눈가 고민을 더 가볍고 편안하게 관리하는 ‘골드 캐비어 이엑스 리프팅 아이 세럼’ △리얼 골드 함유는 물론 피부탄력을 관리하는 쫀쫀한 제형의 ‘골드 캐비어 이엑스 세럼’ △앞단계의 기초 케어를 한번 더 영양막으로 감싸는 ‘골드 캐비어 이엑스 에멀전’ △끈적임 없이 피부를 랩핑해 탄력 체계를 깔끔하게 마무리하는 ‘골드 캐비어 이엑스 크림’이 포함됐다. 

흑석류 텐션 엑티브™를 담은 신제품 흑석류 라인 4종은 흑석류가 지닌 탄력 에너지를 담아 피부를 견고하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24시간 광채 지속 임상 및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제품 구성 중 ‘흑석류 에너지 세럼’은 흑석류 텐션 엑티브™로 완성하는 윤기 광채 탄력 세럼으로, 유·수분층이 3:7 황금비율로 구성돼 흔들어 사용하는 쉐이킹 세럼이다. 

‘흑석류 에너지 세럼’ 외에도 △촉촉한 광채 탄력 피부를 만드는 ‘흑석류 에너지 토너’ △꽉 찬 탄력 에너지로 피부 밀도를 채우는 ‘흑석류 에너지 에멀전’ △풍부한 영양감으로 보습과 탄력을 부여하는 ‘흑석류 에너지 크림’ 등 4종으로 구성됐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Let's block ads!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G2h0dHA6Ly93d3cubWhqMjEuY29tLzEzNDkxNdIBAA?oc=5

2020-09-25 07:17:00Z
CBMiG2h0dHA6Ly93d3cubWhqMjEuY29tLzEzNDkxNdIBAA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