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타뉴스=이승희 기자]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신규 위협 요소, 사이언티스트 수프림 모니카 라파치니의 코스믹 큐브를 포함하는 '마블 어벤져스'(한국어판)의 업데이트를 공개했다.
'마블 어벤져스 작전: 호크아이 – 불완전한 미래'에서 진행된 사건들을 통해 어벤져스는 AIM과 사이언티스트 수프림 모니카 라파치니가 진행 중이던 비도덕적인 신무기 프로젝트, 코스믹 큐브의 위협을 발견하였다.
6월 23일부터 참여할 수 있는 신규 빌런 부문 임무인 '역경 타파'를 통해 코스믹 큐브를 모니카에게서 떼어놓아야 한다. 그러나 큐브의 막강한 힘은 그녀를 더욱 강력한 위협으로 탈바꿈하였으며, 플레이어들은 단독으로 또는 최대 4명으로 팀을 편성하여 힘과 지혜를 모아 그녀를 물리쳐야 한다.
더불어, 6월 24일부터 7월 8일까지 모니카의 슈퍼무기인 코스믹 큐브가 일으킨 코스믹 에너지의 흔적을 지구 전역에서 추적해 코스믹 대미지 챌린지를 완료하면, 고유의 애니메이션이 들어간 이름표와 장비 등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코스믹 큐브 콘텐츠는 2월의 '마블 어벤져스 작전: 호크아이 – 불완전한 미래'의 이야기를 계속 이어 나가며, 8월 발매 예정인 '마블 어벤져스 확장팩: 블랙 팬서-와칸다'를 포함한 추가 요소들의 배경을 향후 제공한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Jmh0dHBzOi8vbS5iZXRhbmV3cy5uZXQvYXJ0aWNsZS8xMjY5Mzg10gEA?oc=5
2021-06-23 06:18:20Z
CAIiEAioxKKlAceq1LmSRPmTvHIqFwgEKg8IACoHCAowi4iWATCYmhAwi9we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