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이하 블랙 옵스 콜드 워) 및 무료 배틀 로얄 경험 <콜 오브 듀티: 워존>에 네 번째 시즌이 오늘(18일) 시작됐다.
시즌 4에도 애들러와 스티치사이의 끝나지 않은 싸움이 이어진다. 애들러가 구출되고 스티치가 베르단스크에서 진행하던 실험이 중단됐지만, 스티치의 전투원은 두 대의 CIA 인공위성을 궤도에서 이탈시켜 각각 베르단스크와 알제리에 이를 추락시키는 데 성공한다.
새로운 전쟁의 화근이 궤도를 벗어나 전 세계에 쏟아져 내리는 가운데, 플레이어들은 시즌 시작과 함께 정해진 기간 동안 진행되는 위성 추락 이벤트를 통해 위성 링크를 찾아 확보하는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목표를 완료하면 휘장, 콜링 카드, 인공위성 무기 장식 및 XP등의 보상이 주어지며, 영웅 보조 무기 도안도 획득할 수 있다.
이에 더해, 시즌 4에는 MG 82: LMG, C58: A, 네일 건 등을 비롯한 무료 무기 5종 및 알제리 사막 지역에서 바다 위 호화 요트에 이르기까지 특색 있는 배경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멀티플레이어 맵 4종 등 다양한 무료 콘텐츠가 더해진다.
모든 플레이어에게 단 한 발의 탄환 만이 지급되고 적을 처치했을 때에만 새로운 탄환을 다시 받을 수 있어 몰입감 있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최후의 한 발' 등의 신규 게임 모드와 치명적인 위력의 핸드 캐논 스코어스트릭 등도 게임 내 적용된다.
이 밖에도, 이번 시즌에는 남아프리카 원주민 출신 페르세우스 요원인 자칼, 전투 경험과 협상 실력을 갖춘 NATO 진영의 인재 살라, 레퀴엠의 구성원인 위버 등 세 명의 신규 오퍼레이터를 배틀 패스 또는 번들 구매를 통해 확보할 수 있다.
전세계 플레이어 수 1억 명을 넘어서는 등의 호응을 얻고 있는 워존의 무대, 베르단스크에도 액션이 펼쳐진다. 새로운 지역인 위성 추락 지점에서 베르단스크 지역에 추락한 위성들의 잔해를 분대원과 함께 조사하거나, 정체가 베일에 가려진 붉은 문이 도시 전장 곳곳에 출현해 그 안으로 들어가 모험에 나설 수도 있다.
새로운 이동 수단 더트 바이크 및 금융 지구 건너편에 다시 우뚝 솟은 다운타운 타워 역시 워존을 즐기는 플레이어들을 위해 준비된다. 워존 최초로 적 처치가 아닌 목적 기반의 게임 모드로서, 운반 차량을 호위하며 다수의 체크포인트 지점을 통과하거나 또는 이를 방해해야 하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는 새로운 모드 페이로드도 시즌 중 선보인다.
우리 나라 플레이어들을 위한 ‘<콜 오브 듀티: 워존 시즌4> 눈송이 보급소’도 다시 문을 연다.
오늘(18일)부터 오는 7월 4일 오전 9시까지의 이벤트 기간 동안 집 또는 PC방 등 어디에서나 워존 PC 버전을 플레이하면 일정 수량의 눈송이가 적립된다.
이렇게 모은 눈송이들은 라이젠 5 3600 CPU (멀티팩), Biostar B460GTQ 메인보드, 게이밍 마우스·키보드 등은 물론, 티셔츠, 캐리백, 라면 포트 텀블러, 쿠션, 무장 투하 형상의 USB 메모리, 자동 우산, 마스크 등 팬들이라면 반길 만한 다양한 콜 오브 듀티 선물 획득에 응모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마음에 둔 선물이 있었다면 기간 중 찾아오는 당첨 보장 이벤트가 절호의 기회다.
이벤트 참가 자격 조건과 눈송이 사용 관련 사항, 당첨 보장 이벤트 일정 등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블로그 포스트 및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번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 및 워존 시즌 4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블리자드 공식 블로그 포스트에서 확인 가능하며, 그 외 새로운 소식 및 콘텐츠는 공식 페이스북, 그리고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Omh0dHBzOi8vbS50aGlzaXNnYW1lLmNvbS93ZWJ6aW5lL25ld3MvbmJvYXJkLzIyNS8_bj0xMjcwMzbSAQA?oc=5
2021-06-18 09:04:50Z
CBMiOmh0dHBzOi8vbS50aGlzaXNnYW1lLmNvbS93ZWJ6aW5lL25ld3MvbmJvYXJkLzIyNS8_bj0xMjcwMzbSAQA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