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벨킨은 자차 혹은 기차, 고속버스 등 대중교통을 이용해 고향을 방문하는 많은 이들을 위해 고속 충전을 기본으로 하는 각종 스마트 액세서리를 선보였다. 기나긴 귀성길에서도 즐거움을 누리기 위해서는 파워풀한 충전 제품이 필수다.
자동차에 기본으로 제공되는 USB 포트에 충전을 할 경우, 보통 5W 출력으로 충전 속도가 느려 불편을 겪는 경우가 많다. 또한 이리저리 흔들리는 차 안에서는 스마트폰이 떨어지지 않도록 안정적인 거치가 중요하다.
벨킨 BOOST↑UP™ 무선 충전 차량용 마운트는 아이폰 최대 7.5W, 갤럭시 시리즈는 최대 9W 등 Qi 방식이 탑재된 모든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고속 충전을 지원한다. 특히 스마트폰 무선 충전과 동시에 여러 기능을 사용하면 발열로 인해 충전이 느려지거나 종료되는 경우가 있는데, 통풍구에 장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시원한 공기 흐름이 고속 무선 충전에 적합한 온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퀄컴 퀵차지 4.0+ BOOST↑CHARGE™ USB-C™ 차량용 충전기는 연결된 장치의 충전 속도와 온도의 변화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는 퀼컴 퀵 차지(Qualcomm Quick Charge) 4+ 기술로 스마트폰을 15분동안 최대 50%까지 안전하고 빠르게 충전해준다. 아이폰 18W, 아이패드 프로 3세대 27W, 갤럭시S10 및 노트10 시리즈 25W로 고속 충전하며, 1.2m 넉넉한 길이의 USB-C 케이블도 함께 제공해 차량 앞뒷좌석 어디서든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다.
달리는 고속버스나 기차 안에서는 음악을 듣거나 영화, 유튜브 등 영상을 보는 경우가 많다. 몰입해서 감상 하다보면 금새 깜빡거리는 배터리를 발견하기 십상이다. USB-C 타입의 스마트 기기를 사용하는 경우 동시 충전이 가능한 제품에 주목해보자.
벨킨 RockStar™ 3.5mm 오디오 + USB-C™ 충전 어댑터는 USB-C 충전 및 오디오 청취를 동시에 가능하게 하는 멀티태스킹 어댑터다. 3.5mm 보조 포트를 통해 음악 감상, 전화 통화 등을 하면서 USB-C 입력을 통해 최대 18W 의 속도로 충전할 수 있다.
노트북을 가져간다면 USB-C ™ 멀티미디어 허브를 추천한다. 최대 5Gbps의 전송 속도를 지원하는 USB-C 다중 포트 허브로 2개의 USB-A 포트, SD카드 등 여러 장치를 한번에 연결한다. 최대 60W까지 충전하는 패스 스루(Pass-through) 기능을 통해 확장 연결과 충전이 동시에 가능하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성을 높인 것도 장점이다.
BOOST↑CHARGE™ 라이트닝 파워 뱅크 10K는 라이트닝 케이블만으로 입출력 충전을 지원하고 있어 아이폰, 아이패드 등 애플 유저에게 특히 더 유용하다. MFi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별도의 12W 라이트닝 포트를 통해 고속 충전을 지원하며, USB-A 포트로 기타 장치도 동시 충전이 가능하다.
Copyright ⓒ Acrofan All Right Reserved
https://kr.acrofan.com/detail.php?number=165846
2019-09-09 05:44:00Z
CBMiL2h0dHBzOi8va3IuYWNyb2Zhbi5jb20vZGV0YWlsLnBocD9udW1iZXI9MTY1ODQ20gEA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