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크래프톤의 펍지 스튜디오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카라킨' 맵을 추가했다.
카라킨은 매치당 최대 64명이 플레이할 수 있는 2×2㎞ 크기의 섬으로, 리빅과 함께 가장 작은 맵이다. 언덕과 암석이 많은 반면, 엄폐물은 적고 건물을 파괴하는 블랙존과 벽 관통 등 다양한 플레이 요소가 많다.
일부 벽면 파괴가 가능해 벽 반대편에 있는 적을 공격할 수 있다. 벽을 폭파하는 신규 투척 무기 '점착 폭탄'도 추가됐다. 점착 폭탄은 점착 5초 후 폭발해 반경 25m까지 대미지를 주고, 지하 벙커와 같은 숨겨진 공간으로 진입이 가능하다.
신규 무기 '판처파우스트'도 선보였다. 판처파우스트는 범위 공격형 발사 무기로, 최대 6m까지 광역 피해를 주며 특정 벽을 파괴하거나 관통할 수 있다. 카라킨 맵의 보급 상자에 스폰되지만 드물게 맵 월드에서도 파밍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에란겔 '뮤직 테마 모드'에 피에로 테마 모드가 추가된다. 피에로 테마 모드는 광장 옆 위치한 뮤직 페인트 벽에 페인트를 뿌려 각기 다른 사운드를 재생하는 신규 이벤트 모드로, 클래식 모드의 에란겔 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저들은 맵 내 등장하는 피에로 상점에서 전투 중 얻은 피에로 코인을 일반 전투 아이템 또는 전투 정보 아이템(자기장, 보급상자, 적 위치 정보)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다양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먼저, 카라킨 업데이트를 기념해 16일까지 판처파우스트로 3킬을 달성하거나 점착 폭탄 3회 사용 시 치킨메달을 1개씩 지급한다.
카라킨을 포함한 모든 클래식 맵 내 유저가 설정한 구역에서 미션을 완료하면 힙스터 펭귄 세트(영구제), 각종 스킨(기간제) 및 상자 조각 등을 획득하는 클래식 맵 투어 이벤트도 26일까지 열린다.
이 밖에 매일 피에로 테마 모드 1회 플레이 시 배틀로얄 상자 교환권 조각 1개를 지급하고, 누적 15킬과 30킬 달성 시 각각 뻥쟁이 칭호(30일제)와 만우절 상자를 증정한다.
【 청년일보=박준영 기자 】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Nmh0dHA6Ly93d3cueW91dGhkYWlseS5jby5rci9uZXdzL2FydGljbGUuaHRtbD9ubz02NzUxMtIBAA?oc=5
2021-04-07 07:26:20Z
CBMiNmh0dHA6Ly93d3cueW91dGhkYWlseS5jby5rci9uZXdzL2FydGljbGUuaHRtbD9ubz02NzUxMtIBAA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