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SONY)가 에픽게임즈(EPIC Games)에 전략적 투자를 실시한다.
양사는 14일 보도자료를 통해 소니 그룹은 지난 해 7월 발표한 에픽 게임즈(EPIC Games, Inc.)의 10억 달러 규모 전략적 투자와 관련해 소니 그룹의 완전 자회사인 Sony Corporation America를 통해 2억 달러의 추가적인 전략적 투자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소니 그룹은 이번 추가 출자가 양사의 새로운 관계를 강화하여 그룹 차원의 사업 전체에 새로운 가치 창출로 이어질 협력 기회를 모색하고 엔터테인먼트 영역에서의 사업 확대 가속화를 도모할 거라고 설명했다. 또한 이번 투자가 소니 그룹의 올해 연결 실적에 미치는 영향은 미미하다고 덧붙였다.
에픽게임즈는 회사가 미래 성장 기회를 지원할 수 있도록 10억 달러의 자금 조달을 완료했으며 현재 회사의 주식 가치는 283억 달러라고 밝혔다.
또한 소니 그룹을 포함한 신규 투자자 및 기존 투자자들에게 감사를 표하면서, 그들의 투자가 포트나이트, 로켓 리그 및 폴 가이즈에서 연결된 소셜 경험을 구축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며, 언리얼 엔진, 에픽 온라인 서비스 및 에픽 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게임 개발자 및 제작자에게 권한을 부여하는데 도움이 될 거라고 언급했다.
에픽 게임즈의 언리얼 엔진은 현재 소니 PS 게임을 비롯해 차세대 콘솔 및 PC, 모바일, 인디 게임 등 다양한 멀티 플랫폼 게임들의 엔진으로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영상 제작 시스템 및 콘서트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환경에서도 기존 CG 워크 플로우를 대체하는 용도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NWh0dHBzOi8vd3d3LmJvZG5hcmEuY28ua3IvYmJzL2FydGljbGUuaHRtbD9udW09MTY5NTY20gEA?oc=5
2021-04-14 03:42:00Z
CAIiENwfPhrt54-xFPJfLs3xdGsqFwgEKg8IACoHCAowsqySATCK0Q8w3IIe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