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bu, 30 September 2020

페라리, 세상에 단 한 명을 위한 슈퍼카 `오몰로가타' 공개 - 지피코리아

페라리가 25일(현지시각) 새로운 주문제작 원오프(One-off) 모델 ‘페라리 오몰로가타’를 공개했다.

페라리의 원오프는 고객의 요청에 따라 세상에 단 하나뿐인 특별한 페라리를 설계 및 제작해 주는 프로그램이다. 페라리 오몰로가타는 유럽 고객의 요청에 따라 제작됐으며, 첫 번째 원오프 모델인 ‘2009 P540 슈퍼패스트 아페르타’ 이래 10번째로 프론트 엔진 V12 플랫폼을 활용해 설계된 모델이다.

페라리 오몰로가타의 고객은 공도나 트랙에 관계없이 편하고 품위 있게 탈 수 있는 페라리의 그란투리스모(GT)의 특징을 유지하길 원했다. 페라리의 클래식 레이싱카에서 영감을 받았지만, 미래지향적인 요소를 적용해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을 요청했다.

영감을 주는 다양한 이미지 수집부터 스케치, 최종 고객 인도까지, 페라리 오몰로가타 제작에는 2년 이상이 소요됐다. 아이디어의 시작은 페라리의 시그니처 요소들을 새로운 시각에서 재해석해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을 만드는 것이었다. 이를 통해 시대를 불문하고 강한 인상을 남길 수 있는 형태를 남기고자 했다.

페라리 오몰로가타
페라리 오몰로가타
페라리 오몰로가타
페라리 오몰로가타
페라리 오몰로가타
페라리 오몰로가타

페라리 오몰로가타는 812 슈퍼패스트를 기반으로 했지만, 윈드스크린과 헤드라이트를 제외하고 모든 부분을 완전히 재설계해 프론트 미드십 레이아웃의 날렵한 형태와 공기역학적인 비율을 한층 강조했다. 우아한 곡선라인과 부드러운 볼륨, 세심하게 설계된 공기흡입구와 그래픽 요소는 이러한 특징을 더욱 부각한다.

디자이너들은 납작한 타원형의 그릴을 향해 좁아지는 형태를 돋보이게 하기 위해 차의 형태와 비율을 모든 각도에서 연구했다. 프론트 그릴 위에서 시작되는 둥근 라인은 앞바퀴 위를 지나 벨트라인을 거쳐 뒷바퀴 위의 근육질의 라인까지 자연스럽게 연결된다. 쿼터글라스를 없애고 패스트백 스타일의 뒷부분에 세 개의 슬릿으로 차량 전체의 볼륨감을 줄이고, 다운포스를 형성하는 스포일러를 매끈하게 연결해 보다 공격적이고 역동적인 자세를 강조했다. 여기에 싱글 테일램프를 배치해 정지해 있어도 금방이라도 달려나갈 듯한 긴장감이 느껴지도록 했다.

페라리 오몰로가타 실내
페라리 오몰로가타 실내
페라리 오몰로가타 실내 도어핸들
페라리 오몰로가타 실내 도어핸들

페라리의 어떤 차와 비교해도 우월하며, 보는 순간 클래식함을 느낄 수 있는 디테일을 원한 고객의 세세한 요구까지 만족시키기 위해 디자이너들은 수많은 변수들을 고려했다. 특히, 어두운 탄소섬유 장식 및 강렬한 로쏘 마그마 컬러와 모두 어울리며, 이 차의 상징이 될 새로운 레드 컬러도 제작됐다.

차량 내부에서는 페라리 레이싱의 역사를 느낄 수 있다. 블루컬러의 가죽과 Jeans Aunde® 원단 조합의 전동시트와 4점식 레이싱 안전벨트는 풀 블랙 인테리어 덕분에 더욱 눈에 띄며, 쿼터글라스를 없애 광량을 낮춤으로써 클래식하고 운전에 집중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했다. 대시보드와 스티어링 휠의 메탈 부분은 1950년부터 60년대 GT 모델과 페라리 실린더 헤드 커버에 사용된 크랙무늬 페인트로 마감했으며, 도어 내부핸들과 페라리 F1 브릿지에는 250 LM과 250 GTO에 적용된 거친 느낌의 페인트를 적용했다.

플라비오 만조니 페라리 수석 디자이너는 “페라리 오몰로가타는 지나치게 과거지향적인 디자인이 되지 않도록 브랜드의 시그니처 디자인 요소들을 영리하고 세련되게 적용했다”며, “수작업으로 완성된 알루미늄 차체에 정교하게 배치된 수많은 디테일들을 보며 페라리 팬들은 어떤 모델에서 영감을 받은 것인지 찾아보는 즐거움을 느낄 것”이라고 말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페라리

Let's block ads!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OGh0dHA6Ly93d3cuZ3Brb3JlYS5jb20vbmV3cy9hcnRpY2xlVmlldy5odG1sP2lkeG5vPTY3NzQ40gEA?oc=5

2020-10-01 00:51:16Z
52782737510431

페라리, 세상 단 한 대뿐인 모델 '페라리 오몰로가타' 공개 - ebn.co.kr

V12 플랫폼을 활용한 10번 째 원-오프 모델

시그니처 디자인 요소들 새롭게 해석 미래지향적이고 시대 초월한 디자인 완성

오몰로가타ⓒ페라리오몰로가타ⓒ페라리

페라리가 최근 새로운 원-오프(One-off) 모델 ‘페라리 오몰로가타(Ferrai Omologata)’를 공개했다.

2008년 처음 시작된 페라리의 원-오프는 고객의 요청에 따라 세상에 단 하나뿐인 특별한 페라리를 설계 및 제작해 주는 프로그램이다. 페라리 오몰로가타는 유럽 고객의 요청에 따라 제작됐으며 첫 번째 원-오프 모델인 ‘2009 P540 슈퍼패스트 아페르타’ 이래 10번째로 프론트 엔진 V12 플랫폼을 활용해 설계된 모델이다.

페라리 오몰로가타의 고객은 공도나 트랙에 관계없이 편하고 품위 있게 탈 수 있는 페라리의 그란투리스모(GT)의 특징을 유지하길 원했다. 또한 페라리의 클래식 레이싱카에서 영감을 받았지만 미래지향적인 요소를 적용해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을 요청했다.

오몰로가타ⓒ페라리오몰로가타ⓒ페라리

영감을 주는 다양한 이미지 수집부터 스케치, 최종 고객 인도까지 페라리 오몰로가타 제작에는 2년 이상이 소요됐다. 아이디어의 시작은 페라리의 시그니처 요소들을 새로운 시각에서 재해석해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을 만드는 것으로 이를 통해 시대를 불문하고 강한 인상을 남길 수 있는 형태를 남기고자 했다.

페라리 오몰로가타는 812 슈퍼패스트를 기반으로 했지만 윈드스크린과 헤드라이트를 제외하고 모든 부분을 완전히 재설계해 프론트 미드십 레이아웃의 날렵한 형태와 공기역학적인 비율을 한층 강조했다. 우아한 곡선라인과 부드러운 볼륨, 세심하게 설계된 공기흡입구와 그래픽 요소는 이러한 특징을 더욱 부각한다.

오몰로가타ⓒ페라리오몰로가타ⓒ페라리

디자이너들은 납작한 타원형의 그릴을 향해 좁아지는 형태를 돋보이게 하기 위해 차의 형태와 비율을 모든 각도에서 연구했다. 프론트 그릴 위에서 시작되는 둥근 라인은 앞바퀴 위를 지나 벨트라인을 거쳐 뒷바퀴 위의 근육질의 라인까지 자연스럽게 연결된다. 쿼터글라스를 없애고 패스트백 스타일의 뒷부분에 세 개의 슬릿으로 차량 전체의 볼륨감을 줄이고 다운포스를 형성하는 스포일러를 매끈하게 연결해 보다 공격적이고 역동적인 자세를 강조했다. 여기에 싱글 테일램프를 배치해 정지해 있어도 금방이라도 달려나갈 듯한 긴장감이 느껴지도록 했다.

페라리의 어떤 차와 비교해도 우월하며 보는 순간 클래식함을 느낄 수 있는 디테일을 원한 고객의 세세한 요구까지 만족시키기 위해 디자이너들은 수많은 변수들을 고려했다. 어두운 탄소섬유 장식 및 강렬한 로쏘 마그마 컬러와 모두 어울리며 이 차의 상징이 될 새로운 레드 컬러도 제작됐다.

오몰로가타ⓒ페라리오몰로가타ⓒ페라리

차량 내부에서는 페라리 레이싱의 역사를 느낄 수 있다. 블루컬러의 가죽과 Jeans Aunde® 원단 조합의 전동시트와 4점식 레이싱 안전벨트는 풀 블랙 인테리어 덕분에 더욱 눈에 띄며 쿼터글라스를 없애 광량을 낮춤으로써 클래식하고 운전에 집중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했다.

대시보드와 스티어링 휠의 메탈 부분은 1950년부터 60년대 GT 모델과 페라리 실린더 헤드 커버에 사용된 크랙무늬 페인트로 마감했으며, 도어 내부핸들과 페라리 F1 브릿지에는 250 LM과 250 GTO에 적용된 거친 느낌의 페인트를 적용했다.

오몰로가타ⓒ페라리오몰로가타ⓒ페라리

페라리 수석 디자이너 플라비오 만조니(Flavio Manzoni)는 “페라리 오몰로가타는 지나치게 과거지향적인 디자인이 되지 않도록 브랜드의 시그니처 디자인 요소들을 영리하고 세련되게 적용했다”며, “수작업으로 완성된 알루미늄 차체에 정교하게 배치된 수많은 디테일들을 보며 페라리 팬들은 어떤 모델에서 영감을 받은 것인지 찾아보는 즐거움을 느낄 것”이라고 말했다.

오몰로가타ⓒ페라리오몰로가타ⓒ페라리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I2h0dHBzOi8vZWJuLmNvLmtyL25ld3Mvdmlldy8xNDUzMTAz0gEA?oc=5

2020-09-30 04:43:00Z
CBMiI2h0dHBzOi8vZWJuLmNvLmtyL25ld3Mvdmlldy8xNDUzMTAz0gEA

람보르기니 슈퍼 SUV 우루스, 형광 돋보이는 색상 옵션 출시 - 문화일보

외관 색상과 하이라이트 색상 옵션으로 총 16가지 조합 가능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의 슈퍼 SUV 우루스(Urus)의 새로운 색상 및 디자인 트림(등급)인 ‘우루스 그라파이트 캡슐(Urus Graphite Capsule)’이 2021년부터 판매된다.

30일 람보르기니에 따르면 우루스 그라파이트 캡슐은 최신 트렌드가 반영된 흰색, 검은색, 회색 등 4가지의 외관 색상과 주황색, 노란색, 초록색 등 4가지의 광택이 돋보이는 하이라이트 색상을 옵션으로 제공된다. 이 디자인 트림은 총 16가지 이상의 다양한 색상 조합이 가능하다.

외관 색상은 흰색인 비앙코 모노세러스(Bianco Monocerus), 검은색인 네로 녹티스(Nero Noctis), 회색인 그리지오 님부스(Grigio Nimbus)와 그리지오 케레스(Grigio Keres) 등 트렌드가 반영된 은은한 색상이 주를 이룬다. 하이라이트 옵션으로는 주황색인 아란치오 레오니스(Arancio Leonis)와 아란치오 드리오페(Arancio Dryope), 노란색인 지알로 타우러스(Giallo Taurus), 녹색인 베르데 스캔달(Verde Scandal) 등 4가지 색상이 있다. 하이라이트 색상들은 전면 스플리터, 도어 인서트, 리어 스포일러 등 우루스 특유의 강렬한 캐릭터 라인에 배치돼 과감하고 독특한 연출을 선보인다.


내부 인테리어는 대시보드와 도어 패널에 탄소 섬유 인서트와 양극 처리된 블랙 알루미늄 디테일이 새로 추가됐다. 외부 하이라이트 색상은 우루스 그라파이트 캡슐 내부에도 적용돼 중앙 터널 가죽 트림, 육각형 모양의 우루스 로고 자수 등 디테일에 수놓아졌다. 시트는 알칸타라 소재가 적용됐다.

지오바니 페로지노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 CCO는 “신형 그라파이트 캡슐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적용 가능한 색상 옵션과 스타일링을 통해 슈퍼 스포츠 DNA를 지닌 람보르기니 우루스의 다재 다능함을 증명해준다”며 “신형 그라파이트 캡슐은 자신만의 개성과 삶의 방식에 따라 나만의 스타일을 보여줄 수 있는 잠재력을 지닌 최신 모델”이라고 말했다.

이정민 기자

Let's block ads!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Pmh0dHA6Ly93d3cubXVuaHdhLmNvbS9uZXdzL3ZpZXcuaHRtbD9ubz0yMDIwMDkzME1XMTIxMjM1NDQ0MTU10gEA?oc=5

2020-09-30 03:18:38Z
CBMiPmh0dHA6Ly93d3cubXVuaHdhLmNvbS9uZXdzL3ZpZXcuaHRtbD9ubz0yMDIwMDkzME1XMTIxMjM1NDQ0MTU10gEA

Selasa, 29 September 2020

화성 남극 얼음밑 거대 호수 재확인 - 전파신문

지난 2018년 화성 남극의 두꺼운 얼음층 밑에 생물이 존재할 수 있는 거대한 짠물 호수가 발견된 것으로 발표돼 높은 관심을 받았지만, 과학계 안에서는 이 호수의 존재를 놓고 논란이 이어져 왔다.

유럽우주국(ESA)의 화성 궤도선 '마즈 익스프레스'(Mars Express)가 2012~2015년 29차례에 걸쳐 측정한 레이더 자료를 토대로 한 것인데, 호수가 있다고 단정하기에는 자료가 부족하다는 것이었다.

▲ 화성 남극의 얼음.

그러나 레이더 관측을 2019년까지 134회로 대폭 늘린 추가 연구에서 이 호수뿐만 아니라 주변에 3개의 다른 작은 호수도 함께 있다는 새로운 결과가 나와 화성 남극의 두꺼운 얼음층 밑에 호수가 존재하는 쪽에 힘이 실리고 있다.

이탈리아 로마 제3대학 수학·물리학과 엘레나 페티넬리 교수가 이끄는 연구팀은 마즈 익스프레스에 장착된 첨단 레이더 장치인 '마시스'(MARSIS)를 이용해 남극 지역을 관측한 결과를 과학 저널 '네이처 천문학'(Nature Astronomy)에 발표했다.

네이처와 외신 등에 따르면 마시스는 전파를 쏜 뒤 되돌아오는 신호를 파악해 바위나 얼음, 물 등의 물질을 확인하는데, 1㎞ 이상의 남극 얼음층 아래에서 액체로 된 물을 나타내는 신호를 포착했다.

물 신호가 포착된 지역은 약 7만5천㎢에 걸쳐 있으며, 중앙에 지름이 30㎞에 달하는 대형 호수가 형성돼 있고 주변에 수 킬로미터에 달하는 3개의 작은 호수도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연구팀은 화성의 남극의 표면 온도가 영하 113도에 달하지만 1㎞ 이상 얼음층 아래에서는 물이 소금기를 갖고 있어 얼지 않고 액체로 존재하는 것으로 분석했다.

이 물은 수십억년 전 화성에 바다와 호수가 있을 때 갖고 있었던 것으로, 지구 남극의 빙하 밑 호수에서 생물이 살고 있듯이 화성의 얼음층 밑 호수에도 생물이 존재할 수 있는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페티넬리 교수는 "화성에 많은 물이 있었을 수 있으며, 물이 존재했다면 생명체가 있었을 가능성도 있다"고 했다.

문제는 이 물의 염도인데 바닷물의 5배까지는 생명체가 버틸 수 있지만 그 이상으로 높아지면 가능성은 줄어들게 되는 것으로 지적됐다.

얼음 환경의 미생물을 연구해온 몬태나 주립대학의 존 프리스쿠 박사는 네이처닷컴과의 인터뷰에서 염도가 바닷물의 20배에 달하면 해양생물이 존재할 수 없다면서 "마치 소금에 절인 것처럼 되며 화성이 그런 상태일 수 있다"고 했다.

또 호수의 존재를 뒷받침하는 추가 자료가 제시됐지만 열이 충분하지 않은 점을 들어 액체 상태의 물이 존재할 수 있는지에 대해 여전히 이견이 제시되고 있다.'

퍼듀 대학 지구물리학자 마이크 소리는 "진짜 액체로 된 물이라면 슬러시나 슬러지 형태일 가능성이 높다"고 했고, 애리조나대학의 행성과학자 잭 홀트는 "얼음층 밑이라고 해도 짠물을 지탱할 수 있는 충분한 열이 없는 만큼 호수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반박했다.

과학계에서는 중국이 발사한 화성탐사선 '톈원(天問) 1호'가 마시스와 비슷한 레이더 장비를 갖추고 있어 추가 관측을 통해 호수 존재를 둘러싼 논란을 풀 수 있는 실마리를 제공할 수 도 있는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국제팀  press@jeonpa.co.kr

<저작권자 © 전파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OWh0dHA6Ly93d3cuamVvbnBhLmNvLmtyL25ld3MvYXJ0aWNsZVZpZXcuaHRtbD9pZHhubz05OTMyM9IBAA?oc=5

2020-09-29 21:54:00Z
CBMiOWh0dHA6Ly93d3cuamVvbnBhLmNvLmtyL25ld3MvYXJ0aWNsZVZpZXcuaHRtbD9pZHhubz05OTMyM9IBAA

화성 남극 얼음 밑 아래 거대 호수 재확인 / YTN 사이언스 - YTN 사이언스 투데이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1. 화성 남극 얼음 밑 아래 거대 호수 재확인 / YTN 사이언스  YTN 사이언스 투데이
  2. 화성 남극에서 거대 호수 재확인…생명체 흔적 찾을 수 있을까 - 중앙일보  중앙일보
  3. Google 뉴스에서 전체 콘텐츠 보기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K2h0dHBzOi8vd3d3LnlvdXR1YmUuY29tL3dhdGNoP3Y9Q29sZmpPMHd4a2vSAQA?oc=5

2020-09-29 11:32:39Z
52782734165032

에이치투, '하드코어 메카: 파이터 에디션'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10월 15일 출시 예고 - 게임포커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대표 허준하)가 로켓 펀치 게임즈(RocketPunch Games)에서 개발한 액션 게임 '하드코어 메카: 파이터 에디션'(HARDCORE MECHA: FIGHTER EDITION)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을 오는 10월 15일 소비자가격 49,800원에 정식 출시한다. 이에 앞서 오늘(29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하드코어 메카'는 고전 로봇 애니메이션에 대한 경의와 열정이 담긴 횡스크롤 형식의 하이스피드 액션 게임이다. 생동감 넘치는 2D 애니메이션 그래픽과 낭만이 가득한 스토리 모드, 그리고 강철의 혼이 격돌하는 멀티 플레이 배틀 등 로봇 애니메이션 팬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요소들을 탑재했다.

플레이어는 스토리 모드를 진행하며 자신의 기체를 다양하게 커스터마이즈 하는 것이 가능하며, 빔 라이플이나 레이저 블레이드, 발칸 등 다양한 무기들을 이용하여 적들을 상대해야 한다. 또한 멀티 플레이 모드에서는 스토리 모드에서 등장하는 다양한 기체를 사용하여 최대 4인까지 온라인 대전 및 화면 분할 오프라인 대전을 즐길 수 있으며, 레벨을 올려 추가 기체를 포함한 다양한 요소들을 잠금 해제하는 것이 가능하다.

'하드코어 메카: 파이터 에디션'은 리테일 패키지로 출시되는 특별한 에디션이며, 게임 본편을 비롯하여 메카와 파일럿, 캐릭터, 페인팅 세트, 그리고 기간 한정으로 파이터 에디션 외에는 구매가 불가능한 독점 컨텐츠 '썬더볼트 오토메'가 포함된 6가지의 유료 DLC가 기본 수록된 패키지이다.

스위치 리테일 패키지 구성
- 하드코어 메카: 파이터 에디션 게임 본편 (양면 표지)
- 6가지 유료 DLC 기본 수록 (새로운 메카 4종류, 새로운 파일럿 2명, 메인 캐릭터 3명, 메카 페인팅 세트 5종류, 썬더 볼트 오토메 등)
*썬더 볼트 오토메는 기간 한정으로 파이터 에디션에서 제공되는 독점 컨텐츠입니다.

'하드코어 메카: 파이터 에디션' 한국어판 출시 및 예약 판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와 H2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작/배급 : RocketPunch Games, GameSource Entertatinment / H2 INTERACTIVE
플랫폼 : 닌텐도 스위치

Let's block ads!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L2h0dHA6Ly9nYW1lZm9jdXMuY28ua3IvZGV0YWlsLnBocD9udW1iZXI9MTA5ODQy0gEA?oc=5

2020-09-29 08:24:02Z
CBMiL2h0dHA6Ly9nYW1lZm9jdXMuY28ua3IvZGV0YWlsLnBocD9udW1iZXI9MTA5ODQy0gEA

게이머도 컴알못도 인텔 프로세서…코로나19 속 인기 이어간다 - 아이뉴스24

29일 인터넷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에 따르면 이날 기준 인텔 10세대 프로세서는 가격 비교 순위 1~3위를 차지했다. [사진=인텔]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언택트(비대면) 문화가 확산되면서 중앙처리장치(CPU) 시장도 활기를 띠고 있다. 특히 CPU 강자인 인텔의 10세대 프로세서가 '가성비'를 앞세워 인기몰이를 이어가는 모습이다.

29일 인터넷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에 따르면 이날 기준 인텔 10세대 프로세서는 가격 비교 순위 1~3위를 차지했다. i5-10400, i7-10700, i7-10700K 순이다.

인텔 10세대 프로세서는 코멧레이크를 기반으로 모든 제품에 하이퍼스레딩을 지원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하이퍼스레딩은 하나의 프로세서가 두 개의 논리적 프로세서처럼 작동하게 하는 기술로, 컴퓨터 처리속도를 향상시킬 수 있다. 1개의 코어에 2개의 스레드가 적용된 것이다.

또 반도체 웨이퍼와 패키지 사이에 스팀(STIM)을 얇게 만들어 열 전달 구조와 발열 처리 효율을 개선했다. 인텔 딥 러닝 부스트 기반 그래픽처리장치(GPU) 엔진 컴퓨팅으로 높은 대역폭의 추론 애플리케이션도 지원한다. 여기에 와이파이6와 최대 4개 포트까지 지원하는 썬더볼트3를 통해 최상의 연결성도 제공한다.

가격 역시 강점이다. 이전 세대보다 성능이 대폭 향상됐음에도 가격은 동일한 수준이어서 '가성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 인텔 10세대 프로세서는 국내 시장에 지난 5월 말 출시, 점유율 확대를 이끌고 있다. 다나와 리서치 자료에 따르면 국내 CPU 시장에서 인텔 CPU 판매량 점유율은 5월 말 36.8%에서 8월 3주차 53.7%까지 올랐다.

최근 AMD에게 1위 자리를 뺏겼는데, 8월 들어 1위를 재탈환한 뒤 격차를 벌리는 모습이다. 8월 3주차 AMD의 점유율은 46.3%로 7%포인트 이상 벌어졌다.

인텔 10세대 프로세서는 이전 세대보다 성능이 대폭 향상됐음에도 가격은 동일한 수준이어서 '가성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인텔]

인텔 CPU 인기의 중심에는 i5-10400이 있다. i5-10400은 높은 성능을 갖췄음에도 20만 원대 가격으로 가성비를 갖춘 제품으로 꼽힌다.

i5-10400은 6코어 12스레드, 최대 부스트클럭 4.3GHz, L3 캐시 12MB 등의 스펙을 갖췄다. 게임은 물론 가정용, 사무용 등 일반적으로 주로 쓰이는 제품이다.

고사양 게임을 원하거나 디자인·영상편집을 쾌적하게 이용하고 싶은 소비자가 주로 선택하는 제품은 i7-10700, i7-10700K다. 두 제품은 전반적인 성능에서 비슷하지만, i7-10700K가 기본 클럭이 높고 오버 클럭이 가능하다는 점 등에서 차이가 있다. 오버클럭은 기존에 설계된 성능보다 강제로 더 높은 속도로 동작하도록 만드는 것을 말한다.

두 제품 모두 8코어 16스레드를 지원하며, L3 캐시 16MB를 갖췄다. 최대 부스트클럭은 i7-10700이 4.8GHz, i7-10700K가 5.0GHz다.

업계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컴퓨터에 친숙하지 않은 사람들도 안정성 등을 이유로 인텔을 택하는 경우가 많다"며 "특히 인텔 제품이 가성비에서 뛰어나다는 평가가 많아 코로나19 속 인텔의 CPU 인기가 이어지고 있다"고 봤다.

서민지기자 jisseo@inews24.com




Let's block ads!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I2h0dHA6Ly93d3cuaW5ld3MyNC5jb20vdmlldy8xMzAzODA20gEA?oc=5

2020-09-29 08:23:00Z
CAIiEMG1mqX89qd7WnZBQDMtoU0qGQgEKhAIACoHCAowv67dCjCttdEBMMy0jgI

Senin, 28 September 2020

투핸즈게임즈, 美 게임사와 '챔피언 스트라이크'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 - 매경게임진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투핸즈게임즈, 美 게임사와 '챔피언 스트라이크'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  매경게임진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Mmh0dHA6Ly9nYW1lLm1rLmNvLmtyL3ZpZXcucGhwP3llYXI9MjAyMCZubz0xMDA0OTg40gEA?oc=5

2020-09-29 02:42:39Z
CBMiMmh0dHA6Ly9nYW1lLm1rLmNvLmtyL3ZpZXcucGhwP3llYXI9MjAyMCZubz0xMDA0OTg40gEA

MSI RTX 3080 2종 캐퍼시터 구조 변경, 크래시 이슈 탓? - 보드나라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MSI RTX 3080 2종 캐퍼시터 구조 변경, 크래시 이슈 탓?  보드나라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NWh0dHBzOi8vd3d3LmJvZG5hcmEuY28ua3IvYmJzL2FydGljbGUuaHRtbD9udW09MTY1ODc40gEA?oc=5

2020-09-29 02:19:00Z
CBMiNWh0dHBzOi8vd3d3LmJvZG5hcmEuY28ua3IvYmJzL2FydGljbGUuaHRtbD9udW09MTY1ODc40gEA

ACROFAN - ACROFAN South Korea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ACROFAN  ACROFAN South Korea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L2h0dHBzOi8va3IuYWNyb2Zhbi5jb20vZGV0YWlsLnBocD9udW1iZXI9MjA0NDg30gEA?oc=5

2020-09-29 00:59:00Z
CBMiL2h0dHBzOi8va3IuYWNyb2Zhbi5jb20vZGV0YWlsLnBocD9udW1iZXI9MjA0NDg30gEA

[시승기] 240마력 캐딜락 'CT4·CT5'로 용인 스피드웨이 달려보니… - 데일리한국

  • 캐딜락 CT4 & CT5 미디어 트랙 데이 행사에서 출발대기 중인 차량. 사진=캐딜락 코리아 제공
[데일리한국 박현영 기자] 최근 캐딜락은 '중·장년이 타는 차'라는 기존 이미지를 깨고 젊은 층에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젊어진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브랜드 성장세를 이끌 전략모델은 바로 CT4와 CT5.

이번 신형 두 모델은 디자인 뿐만 아니라 드라이빙 본질에 집중한 모습이다. 이를 통해 캐딜락은 스포티한 성능을 원하는 젊은 층을 공략하겠다는 각오를 보이고 있다.

캐딜락코리아는 지난주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CT4 & CT5 미디어 트랙 데이’ 행사를 개최했다. 일반적인 도로가 아닌 실제 경주용 차가 달리는 트랙에서 퍼포먼스를 검증받겠다는 자신감을 보여주기 위함이었다.

행사는 CT4와 CT5의 트랙 주행과 짐카나 방식으로 진행됐다. 트랙 주행은 극한의 고속 주행과 코너링, 제동력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였다. 이어 짐카나는 마치 승마 마상대회처럼 일정 공간에서 라바콘을 세워두고 S자 코스, 360도, 급제동 등을 짧은 시간에 체험할 수 있었다.

사실 트랙은 고성능 모델들이 주로 달리는 곳이다. 이에 제원으로만 보면 CT4와 CT5의 성능이 살짝 아쉬울 수 있다. 신형 두 모델의 파워트레인은 직렬 4기통 2.0ℓ 트윈 스크롤 터보 가솔린 엔진이 탑재, 최고 출력은 240마력, 최대토크 35.7 kg·m로 일반적인 세단 수준이다. 그러나 이 두 모델은 단순히 엔진성능으로만 따질 수 없는 스포티한 매력이 가득했다.

  • 캐딜락 CT4 & CT5 미디어 트랙 데이 행사에서 주행중인 CT4 모습 사진=캐딜락 코리아 제공
먼저 CT4는 50:50에 가까운 균형잡힌 무게배분에서 오는 차체안정성과 낮은 RPM 영역에서 최대 토크를 내뿜는 주행감, 시속 200㎞에 가까운 고속에서 갑자기 브레이크를 밟아도 편안하게 속도가 줄어드는 제동력 등이 큰 매력이었다.

평상시 얌전한 운전을 하는 사람도 CT4를 타고 트랙에 들어서면 마치 레이서가 된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 같다. 트랙 코너는 민첩하게 진입해 빠져나갈수 있었으며, 가속패달을 계속 밟아도 불안하지 않았다. 물론 이같은 기분은 캐딜락의 기술을 받았기 때문이다.

CT4에는 노면을 1/1000초 단위로 스캔해 스스로 댐핑력을 조절해 최적화된 고속 안정성을 제공하는 마그네틱 라이드 컨트롤 기능이 탑재됐다. 또 모든 순간에서 최적화된 브레이킹 피드백으로 최고 수준의 제동력을 자랑하는 브렘보 브레이크, 위급 시 안정감을 더해주는 런플랫 타이어 등 고성능 차량에서 볼수 있었던 옵션이 적용됐다.

여기에 차체 다운포스 유지를 위한 리어 스포일러를 포함, 에어로다이내믹 디자인으로 설계돼 고속주행에서 안정감을 높였다. 또 응답성을 높인 마그네슘 패들 시프트도 운전의 재미를 배가시켰다.

CT4의 외관 역시 스포츠 세단의 느낌을 잘 살렸다는 평가다. CT4는 후륜구동 플랫폼 특유의 긴 대쉬와 액슬 사이의 거리가 넓게 벌어진 차체의 모습은 패스트백 디자인과 더해져 퍼포먼스에 대한 자신감을 표현하고 있다.

특히 에스칼라 콘셉트에서 영감을 얻어 더욱 스포티하게 정제된 데이타임 러닝 라이트와 크레스트형 스포트 메쉬 그릴은 CT4의 퍼포먼스적 존재감을 더했다. 또 측면 블랙 로커 몰딩는 전면부와 깔끔하게 떨어지는 후면부를 또 하나의 직선으로 이어주며 비율적 안정감을 준다.

  • 캐딜락 CT4 & CT5 미디어 트랙 데이 행사에서 주행중인 CT5 모습 사진=캐딜락 코리아 제공
중형 세단인 CT5의 주행감은 준중형 세단인 CT4보다 살짝 묵직했다. 상급 트림인 CT5는 편의사양과 상품성으로 무장한 만큼, 무게와 차체가 커졌기 때문이다. 그래도 CT4에서 느낌 차량 퍼포먼스와 스포티한 감성은 같았다.

오히려 엔진음과 기어 변속음은 CT4보다 힘이 있으면서도 고급스럽게 느껴졌다. 가상 사운드가 아닐까 의심될 정도의 엔진음은 높은 마력의 고성능차를 타고 있는 기분좋은 느낌이 들었다. 기어를 드라이브에 놓고 차량을 급제동할 때에는 기어 단수가 내려가는 소리가 명확하게 들리며 드라이빙 감성을 제공했다.

CT5에도 CT4와 같이 터보렉을 줄여준 트윈 스크롤 기능은 물론, 3-스텝 슬라이딩 캠샤프트, 액티브 써멀 매니지먼트 디자인 등의 옵션이 적용됐다. 다만 8단 자동변속기가 적용된 CT4와 달리 10단 자동변속기가 탑재돼 한층 강력하면서 부드러운 주행 질감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CT5에는 최적화된 그립감과 조향감을 전달하는 스웨이드 마이크로파이버 스티어링 휠, 스티어링 휠 안쪽에 장착된 마그네슘 패들 시프트는 즉각적인 변속 반응을 제공해 어떠한 상황에서도 주행의 자신감을 잃지 않도록 도와준다.

CT5의 외관은 스포티하면서도 품격을 담았다. 먼저 전면부에는 캐딜락 앰블럼을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크레스트형 스포츠 메쉬 그릴이 돋보인다. 이어 세련되게 다듬어진 세로형 데이타임 러닝 라이트 및 특별하게 디자인된 뉴트럴 덴시티 투명 테일램프, 새롭게 시도된 듀얼 팬 선루프로 고급 세단의 느낌을 표현했다.

특히 측면 블랙 로커 몰딩과 일루미네이티드 도어 핸들, 19인치 알로이 휠은 낮은 차체와 직선형 디자인에 특별함과 안정감을 더한다.

  • 캐딜락 CT4 & CT5 미디어 트랙 데이 행사에서 주행중인 차량 모습 사진=캐딜락 코리아 제공
이번 캐딜락의 CT4와 CT5는 경쟁사 고급세단과 비교해 가격경쟁력도 갖췄다는 평가다. CT4는 북미 기준 최상위 트림에 해당하는 스포츠 단일 트림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4935만원에 책정됐다.

CT5는 세련된 스타일링을 강조한 프리미엄 럭셔리, 스포티한 스타일에 모든 옵션을 탑재한 스포츠 두 가지 트림으로 선보였다. 각 트림별 가격은 △프리미엄 럭셔리 5428만원 △스포트 5921만원이다.

기자소개 박현영 기자 다른기사보기

Let's block ads!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Smh0dHA6Ly9kYWlseS5oYW5rb29raS5jb20vbHBhZ2UvaW5kdXN0cnkvMjAyMDA5L2RoMjAyMDA5MjkwODQ3NTQxNDc5ODAuaHRt0gEA?oc=5

2020-09-28 23:47:54Z
CBMiSmh0dHA6Ly9kYWlseS5oYW5rb29raS5jb20vbHBhZ2UvaW5kdXN0cnkvMjAyMDA5L2RoMjAyMDA5MjkwODQ3NTQxNDc5ODAuaHRt0gEA

A3: 스틸 얼라이브, 신규 캐릭터 '학자' 업데이트 - 청년일보

【 청년일보 】 넷마블은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 얼라이브'에 신규 캐릭터 '학자'를 추가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새롭게 추가된 학자는 4가지의 소환수 형태의 스킬을 사용하는 캐릭터로 근거리와 원거리 전투가 둘 다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스킬 조합으로 다양한 전투 방식을 선보일 수 있어 이용자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전망이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서버 '카리우스'와 '리아나'도 추가됐다. 신규 서버에서 시작하는 이용자에게는 120레벨 전설 장비 풀세트를 지급하며 7일 만에 100레벨을 달성하도록 빠르게 성장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검은 등대'는 기존 72층에서 84층까지 확장돼 더욱 강력해진 몬스터와 보스를 물리치고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오는 30일부터는 배틀로얄의 신규 시즌이 시작되며 신규 무기 '황혼의 랜턴'이 추가될 예정이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와 추석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푸른 달 숲' 이벤트 던전에서는 난폭해진 토끼를 물리치고 획득한 이벤트 주화를 모아 전설 이벤트 슈, 이벤트용 고대 장신구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에 더해 추석 및 론칭 200일을 기념해 10월 12일까지 '7성 영웅 소울스타'와 영웅 장신구 등을 얻는 '7일 출석 이벤트'를 실시하며 10월 26일까지 매일 미션을 수행하고 이벤트 주화 및 5성 승급 소울스타 등 다양한 보상을 얻는 '달맞이 매일 미션'도 진행한다.

【 청년일보=박준영 기자 】

Let's block ads!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N2h0dHBzOi8vd3d3LnlvdXRoZGFpbHkuY28ua3IvbmV3cy9hcnRpY2xlLmh0bWw_bm89NDg5MTjSAQA?oc=5

2020-09-29 00:46:45Z
CBMiN2h0dHBzOi8vd3d3LnlvdXRoZGFpbHkuY28ua3IvbmV3cy9hcnRpY2xlLmh0bWw_bm89NDg5MTjSAQA

콕스, 게이밍 키보드와 마우스 특별 기획전 진행 - 보드나라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의 게이밍 브랜드 콕스가 게이밍기어(키보드&마우스)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0월1일부터 31일까지 약 5주간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콕스 게이밍 키보드 및 마우스를 최대 약 4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 가장 큰 할인폭을 자랑하는 키보드 특가는 IP68등급의 완전방수 및 광 센서 기반의 빠른 반응 속도와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V광축 키보드가 적용된다.

그 밖에 PMW-3325 센서로 가성비를 높인 CM90 마우스, 유/무선 모두 사용할 수 있는 CM90W 마우스, PMW-3330 센서로 게이밍에 적합한 CM80 마우스, 비대칭형으로 그립감을 극대화한 험백 유무선 마우스의 마우스도 준비되어 있다.

Let's block ads!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NWh0dHBzOi8vd3d3LmJvZG5hcmEuY28ua3IvYmJzL2FydGljbGUuaHRtbD9udW09MTY1ODY00gEA?oc=5

2020-09-28 08:47:00Z
CBMiNWh0dHBzOi8vd3d3LmJvZG5hcmEuY28ua3IvYmJzL2FydGljbGUuaHRtbD9udW09MTY1ODY00gEA

넷플릭스 '바이오하자드: 무한의 어둠' 2021년 공개 예정 - 톱데일리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넷플릭스(Netflix)가 <바이오하자드: 무한의 어둠>의 2021년 공개를 발표했다. 

전 세계적으로 1억 장 이상 판매되며 서바이벌 호러 게임의 표준으로 불리우는 ‘바이오하자드’가 풀 3DCG로 제작되어 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로 재탄생한다. ‘바이오하자드’는 1996년 소니 플레이스테이션에서 최초로 소개된 게임으로 절망적인 상황에서 생존을 위해 무기와 아이템을 찾는 과정에서 느끼는 공포를 절묘하게 연출해 서바이벌 호러라는 신종 장르를 만들어낸 레전드 게임이다. 이번 시리즈는 ‘바이오하자드’ 게임 탄생에 공헌했던 게임 개발사 캡콤의 고바야시 히로유키가 총괄 제작을 맡았다. 풍부한 애니 시리즈 제작 경험을 보유한 TMS 엔터테인먼트가 제작을 담당하고, <레지던트 이블: 벤데타>의 프로듀서를 맡았던 구에비코의 미야모토 게이가 풀 3DCG 애니 제작을 지휘한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무수히 많은 곤경을 모면한 두 주인공 레온 S. 케네디와 클레어 레드필드가 피로 뒤범벅된 벽 앞에서 새로운 위협에 담담히 맞서는 모습을 담아 시선을 사로잡는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어둠에 휩싸인 폐건물로 들어가는 클레어와 암흑 속에서 누군가를 구하는 레온의 모습을 보여준다. 캐릭터의 표정에 나타나는 미묘한 긴장감과 공중에 떠다니는 작은 먼지 입자까지도 하나하나 생생히 묘사되는 극사실주의 이미지에 기대감이 더해지며 작품이 선사하는 강렬함에 호기심이 증폭된다. 

이번에는 어떤 적이 등장할지, 무한의 어둠은 무엇을 뜻하는지 끊임없는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바이오하자드: 무한의 어둠>은 오직 넷플릭스에서 오는 2021년 공개될 예정이다. 


최지은 기자 최신기사

Let's block ads!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OGh0dHA6Ly93d3cudG9wZGFpbHkua3IvbmV3cy9hcnRpY2xlVmlldy5odG1sP2lkeG5vPTc2NDgy0gEA?oc=5

2020-09-28 09:41:53Z
52782730937436

크래프톤 ‘테라’ 콘솔 아시아 버전 가을 축제 이벤트 - 매일경제 - 매일경제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추석 연휴를 맞아 ‘테라’ PS4 및 엑스박스원 아시아 버전에서 가을 축제 이벤트를 30일부터 10월 14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풍요의 축제’와 ‘후카피카 축제’, 던전 드랍률 2배 이벤트로 구성됐다. 리카노르 평야에서 펼쳐지는 ‘풍요의 축제’는 28레벨 이상의 캐릭터들만 참가할 수 있다. 발키온 지령서나 축제 이동 주문서로 해당 지역으로 이동이 가능하다. 리카노르 평야에는 축제를 위한 가이드 퀘스트와 일일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으며 이를 완료하고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후키안 보호 구역에서 열리는 ‘후카피카 축제’는 19레벨 이상의 캐릭터라면 참가할 수 있다. ‘풍요의 축제’와 동일하게 가이드 퀘스트와 일일 퀘스트가 주어진다.

이외에도 특정 던전의 아이템 드랍률이 2배로 확대되는 이벤트도 열릴 예정이다.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Mmh0dHBzOi8vd3d3Lm1rLmNvLmtyL25ld3MvaXQvdmlldy8yMDIwLzA5LzEwMDE4Njkv0gE0aHR0cHM6Ly9tLm1rLmNvLmtyL25ld3MvaXQvdmlldy1hbXAvMjAyMC8wOS8xMDAxODY5Lw?oc=5

2020-09-28 06:35:59Z
CAIiECcrznUQOxcFPry9HT3zvS0qGQgEKhAIACoHCAow2t-aCDDArqABMKaPxwY

Minggu, 27 September 2020

김해리, 10월 6일 솔로 데뷔 확정…'OOTD' 티저 영상 공개 - 한국경제TV


치어리더 김해리가 솔로 가수 데뷔일을 확정 짓고,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28일 소속사 아이컨텍컴퍼니 측은 “김해리가 오는 10월 6일 정식 솔로 데뷔를 확정했다”고 밝히며 첫 싱글 ‘OOTD’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OOTD’의 멜로디 일부를 비롯해 강렬한 존재감을 내뿜고 있는 김해리의 모습이 담겼다. 김해리는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비주얼과 치명적인 눈빛으로 팔색조 매력을 과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김해리의 첫 싱글 ‘OOTD’는 팝에 힙합과 레게 느낌이 가미된 댄스 장르의 곡으로, 여자들의 솔직하고 당당한 모습을 표현했다.

이번 앨범은 MOT 레이블이 프로듀싱에 참여했으며, 워너원, 벤, 카드(KARD), 소유X정기고, 이우 등과 협업한 박정욱 작곡가와 워너원, 샤이니 등의 곡을 작업한 김준일, 정찬희 작곡가가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김해리는 치어리더 활동과 더불어 솔로 가수 데뷔를 통해 본격적으로 활동 영역을 넓힌다. 김해리는 오랜 시간 탄탄하게 쌓아온 탁월한 퍼포먼스 실력으로 음악팬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해리는 현재 데뷔 앨범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Let's block ads!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QWh0dHA6Ly9tLndvd3R2LmNvLmtyL05ld3NDZW50ZXIvTmV3cy9SZWFkP2FydGljbGVJZD1BMjAyMDA5MjgwMzA10gEA?oc=5

2020-09-28 05:30:00Z
CAIiEFzn6E2JH_LIXVK-O8BO7oAqGQgEKhAIACoHCAow3rPdCjDwzdEBMLjs8QU

넷플릭스 '바이오하자드' 애니메이션, 2021년 공개된다 - 한국경제

넷플릭스 '바이오하자드' 애니메이션, 2021년 공개된다

글로벌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가 '바이오하자드: 무한의 어둠'을 2021년 공개한다.

전 세계적으로 1억 장 이상 판매되며 서바이벌 호러 게임의 표준으로 불리우는 '바이오하자드'가 풀 3D CG로 제작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 '바이오하자드: 무한의 어둠'으로 재탄생한다. 이번 시리즈는 '바이오하자드' 게임 탄생에 공헌했던 게임 개발사 캡콤의 고바야시 히로유키가 총괄 제작을 맡았다. 풍부한 애니 시리즈 제작 경험을 보유한 TMS 엔터테인먼트가 제작을 담당하고, '레지던트 이블: 벤데타'의 프로듀서를 맡았던 구에비코의 미야모토 게이가 풀 3DCG 애니 제작을 지휘한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무수히 많은 곤경을 모면한 두 주인공 레온 S. 케네디와 클레어 레드필드가 피로 뒤범벅된 벽 앞에서 새로운 위협에 담담히 맞서는 모습을 담아 시선을 사로잡는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어둠에 휩싸인 폐건물로 들어가는 클레어와 암흑 속에서 누군가를 구하는 레온의 모습을 보여준다.

넷플릭스 '바이오하자드' 애니메이션, 2021년 공개된다

'바이오하자드'는 1996년 소니 플레이스테이션에서 최초로 소개된 게임으로, 절망적인 상황에서 생존을 위해 무기와 아이템을 찾는 과정에서 느끼는 공포를 절묘하게 연출해 서바이벌 호러라는 신종 장르를 만들어낸 게임이다.

서동민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M2h0dHBzOi8vd3d3Lmhhbmt5dW5nLmNvbS9saWZlL2FydGljbGUvMjAyMDA5Mjg5MjA4dtIBL2h0dHBzOi8vd3d3Lmhhbmt5dW5nLmNvbS9saWZlL2FtcC8yMDIwMDkyODkyMDh2?oc=5

2020-09-28 04:49:02Z
52782730937436

네오위즈, PC 신작 '블레이드 어썰트' 비공개 테스트 진행 - 아이뉴스24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팀써니트(대표 김준형)가 개발 중인 2D 플랫포머 로그라이트 게임 '블레이드 어썰트'의 비공개 테스트(CBT)를 진행한다고 28일 발표했다.

오는 10월 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는 블레이드 어썰트에 관심이 있는 게이머라면 누구나 공식 스팀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블레이드 어썰트는 CBT를 통해 일반 게이머에게 데모 콘텐츠를 처음 공개하는 것으로, 참가자에게 사전 공개 후 10월 7일부터 스팀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할 방침이다.

이번 CBT에서는 주인공 '킬'과 전기톱, 도끼, 총 등 3종 무기를 활용해 챕터1 최종 보스 스테이지까지 체험해 볼 수 있다. 매 스테이지가 종료될 때마다 무기 개조가 가능하고 게임을 플레이하며 획득하는 '기어' 아이템을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재미도 경험할 수 있다.

블레이드 어썰트는 화려한 픽셀 아트와 조작감을 살린 SF 콘셉트의 횡스크롤 액션 게임으로, 호쾌한 전투와 다양한 스킬, 특색있는 시스템이 특징이다. 특히 '디제이맥스(DJMAX)' 시리즈 사운드 제작 및 디렉터로 활동했던 '플레닛붐(PlanetBoom)'이 게임 사운드에 참여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회사 측은 이번 CBT를 통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 2021년 1분기에 스팀을 통해 글로벌 출시할 계획이다. 이후 다양한 콘솔 플랫폼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Let's block ads!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I2h0dHA6Ly93d3cuaW5ld3MyNC5jb20vdmlldy8xMzAzMTE30gEA?oc=5

2020-09-28 00:31:00Z
CAIiEEdNbhggUd1RNEfHQ2cauEoqGQgEKhAIACoHCAowv67dCjCttdEBMMy0jgI

브랜드 카페 브알라, 추석 맞이 가맹점 지원 - 문화뉴스

주문 즉시 만드는 아이스크림 카페 브알라는, 지난 22일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맹점을 위해 추석을 맞이하여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라 밝혔다.

‘브알라’가 준비한 추가 지원책은 9월 로열티 면제와 에이포뮬러의 건강기능식품이며, 추석에 맞춰 가맹점주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올해는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아지면서,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이다. 

브알라 조수훈 사내이사는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모두가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희망을 잃지 않고 위기를 극복하여 하루속히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가길 원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브알라는 어려운 시기이지만 10월~11월 송도 국제도시, 대전 도룡동 등 신규 매장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주요기사


홍정기 기자 | eveleva@naver.com

독자와 공감을 통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겠습니다.

-최신기사
-인기기사

Let's block ads!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OGh0dHA6Ly93d3cubWhucy5jby5rci9uZXdzL2FydGljbGVWaWV3Lmh0bWw_aWR4bm89NDE3OTAz0gEA?oc=5

2020-09-28 02:08:40Z
CBMiOGh0dHA6Ly93d3cubWhucy5jby5rci9uZXdzL2FydGljbGVWaWV3Lmh0bWw_aWR4bm89NDE3OTAz0gEA

달 탐사선 2022년 발사…스페이스X 로켓에 실려 (2020.09.28/뉴스투데이/MBC) - MBCNEWS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1. 달 탐사선 2022년 발사…스페이스X 로켓에 실려 (2020.09.28/뉴스투데이/MBC)  MBCNEWS
  2. 한국형 달궤도선, 우여곡절 끝 2022년 8월 1일 발사 윤곽  연합뉴스
  3. 한국형 달궤도선, 2022년 8월 1일 발사 윤곽 / 연합뉴스TV (YonhapnewsTV)  연합뉴스TV
  4. 무궁화 10호, 항해사 잃고 열하루 만에 목포로 귀환  연합뉴스
  5. Google 뉴스에서 전체 콘텐츠 보기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K2h0dHBzOi8vd3d3LnlvdXR1YmUuY29tL3dhdGNoP3Y9c1FFYU5OTjRvMVnSAQA?oc=5

2020-09-28 00:20:14Z
52782730063491

네오위즈 블레이드어썰트, 10월 2일부터 스팀 테스트 - ZD넷 코리아

블레이드 어썰트.
블레이드 어썰트.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팀써니트(대표 김준형)가 개발 중인 2D 플랫포머 로그라이트 게임 ‘블레이드 어썰트(Blade Assault)’의 비공개 테스트(CBT)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스팀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는 다음 달 2일부터 6일까지 닷새간 진행되며, 테스터로 신청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테스트에서는 주인공 ‘킬’의 캐릭터 플레이와 전기톱, 도끼, 총 등 3종 무기를 활용해 챕터1 최종 보스 스테이지까지 체험해 볼 수 있다. 

관련기사

또한 매 스테이지가 종료될 때마다 무기 개조가 가능하고, 게임을 플레이하며 획득하는 ‘기어’ 아이템을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재미도 경험할 수 있다. 

블레이드 어썰트는 화려한 픽셀 아트와 조작감을 살린 SF콘셉트의 횡스크롤 액션 장르다. 호쾌한 전투와 다양한 스킬, 특색있는 시스템이 특징이다. 테스트로 게임의 완성도를 더욱 높여 내년 1분기에 스팀을 통해 글로벌 출시할 계획이다. 

Let's block ads!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K2h0dHBzOi8vemRuZXQuY28ua3Ivdmlldy8_bm89MjAyMDA5MjgwOTEzMzPSAQA?oc=5

2020-09-28 00:13:00Z
CBMiK2h0dHBzOi8vemRuZXQuY28ua3Ivdmlldy8_bm89MjAyMDA5MjgwOTEzMzPSAQA

한국형 달궤도선, 2022년 8월 1일 발사 윤곽 - 연합뉴스TV

한국형 달궤도선, 2022년 8월 1일 발사 윤곽

우리나라의 첫 달 탐사선이 이르면 내후년 발사될 것으로 보입니다.

한국항공우주연구원 이상률 달 탐사 사업단장은 한국과학기자협회 주최로 열린 항공우주 아카데미에서 달 궤도 전이 방식으로 쏘아 올릴 달 탐사 궤도선의 발사 예정일을 2022년 8월 1일로 정했다고 밝혔습니다.

달 궤도선은 달 주위를 돌며 지형을 관측하고 착륙선 착륙 지점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는 등의 역할을 하게 됩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Let's block ads!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OGh0dHBzOi8vd3d3LnlvbmhhcG5ld3N0di5jby5rci9uZXdzL01ZSDIwMjAwOTI4MDAyNDAwMDM40gEA?oc=5

2020-09-27 22:46:10Z
527827300634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