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at, 27 Agustus 2021

갤럭시 워치 4 스마트 워치에 대 한 안 드 로이드 솔루션 것 같다! – e스포츠투데이 - e스포츠투데이

이번 주 초 삼성의 8월 언래치 이벤트에서 출시된 최신 갤럭시 워치 4를 살펴보면 안드로이드 시계의 방향을 엿볼 수 있습니다. 삼성 시계는 구글의 최신 웨어 운영 체제를 갖춘 첫 번째 시계, 그리고 그것은 일반적으로 전자를 린하지 않는 두 회사 간의 파트너십.

이 갤럭시 워치 4와 구글의 위치를 이해하기에는 너무 이르다. 그러나 여기에 며칠 이내에이 두 모델을 발견 한 몇 가지 있습니다.

여기에 내 생각은 새로운 소프트웨어 또는 응용 프로그램 업데이트가 표시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건강 기능은 내 손목에 데이터를 수집하는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기 때문에, 두 시계 모델은 교환 느낌, 이는 아마 당신이 좋아하는 모델을 얻을 해야한다는 것을 의미. 또는 더 저렴한 -나는 $250에서 시작하는 더 고급 시계 4를. 클래식에서 시작 $350 (£ 349) 대신 알루미늄 몸의 스테인레스 스틸 바디를 사용, 하지만 진짜 차이 나는물리적 회전 베젤. 주로 타일이라는 정보 애플릿의 빠른 보기 사이를 전환하여. Watch 4에서는 주로 상태 표시기와 캘린더 및 메시지와 같은 몇 가지 추가 기능입니다.

Wear OS 3이 계속 발전함에 따라 더 많은 응용 프로그램이 나타날 수 있지만 요점은 모든 응용 프로그램이 평평하지는 않다는 것입니다. 또한 베젤을 효과적으로 장식하기 위해 손가락을 밀어 낼 수도 있습니다. 클래식은 플러그인 디스플레이와 만족스러운 클릭 베젤이 있습니다. 때로는 펀치를 수행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그러나 나는 베젤에 큰 이점을 발견 : 수영 할 때, 물리적 다이얼은 젖은 때 터치 스크린보다 제어하기 쉽습니다. 나는 삼성 갤럭시 시계 4의 다이얼을 ike l.

많은 사람들이 활기차고 사랑스럽습니다. AR 이모지와 비트모지 시계 얼굴은 시계에 내 귀여운 아바타를 넣어하려고하지만, 나는 그들을 삐걱 거리는 찾을 : 몇 가지 이상한 것들이 있습니다; 나는 종종 애플의 Memoji 시계 얼굴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들 중 대부분은 많은 사용자 정의 항목을 가지고 있지만, 그들 모두는 아닙니다. 피트니스에 초점을 맞추고 일부는 멋진 옵션 복잡한 디자인 (예 : 앱 시계 얼굴 위젯). 불행하게도, 최고의 애니메이션 시계 얼굴의 대부분은 합병증 플러그인 옵션이 없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비용으로 그들을 사용해야합니다. 구글의 마모 OS 얼굴도 나타났다.

이것은 내가 이제까지 안드로이드 시계에서 본 최고의 시계 얼굴처럼 보이며, 여전히 구글과 삼성의 새로운 플랫폼이 할 수있는 좋은 징조입니다. 그러나 몇 가지 추가 복잡한 옵션을 선호합니다. 삼성 전자의 음성 비서가 돌아왔다, 그것은 기본적으로 시계 4의 버튼에 할당됩니다. . 옵션으로 Google 어시스턴트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내가 틀렸다. 종료 바로 가기를 사용하여 빅스비를 전환할 수 있지만 긴 버튼 다시 매핑의 목적입니다. 계획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제 빅스비는 유일한 조수입니다. 마찬가지로 시계는 월말까지 도착하지 않습니다.

나는t는 착용 OS를 기반으로하고 시계 4에서 구글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구글 어시스턴트가 없는 것이 걱정스럽다. Google 어시스턴트는 시계를 휴대폰(또는 일반적인 Google 앱)에 연결하는 방법의 중요한 부분이며, 이제는 시계를 소유하지 않으면 엄청난 손실처럼 느껴집니다. 나는 그들이 핀치에서 실행하는 것이 쉽기 때문에 애플 시계와 같은 시계에 음성 명령을 꽤 많이 사용합니다, 핸즈프리. Fitbit은 이제 음성 연결 장치에서 Google 어시스턴트를 지원하기 때문에 특히 이상합니다. 현재, 나는 삼성 휴대 전화와 갤럭시 워치 4를 사용하지만, 다른 안드로이드 폰과 함께 사용하는 방법은 여전히 큰 문제입니다. 반면, 삼성 전자는 안드로이드에 연결된 이전 갤럭시 시계에 빅스비를 설치했습니다.

To는 전기 임피던드를 기반으로 바디 센서에서 정보를 얻고, 시계의 버튼을 15초 동안 두 손가락으로 터치하고, 시계가 몸을 통해 약한 전류를 측정하기 때문에 회로를 완성하기 위해 여전히 유지합니다. 이것은 심전도 (EKG 또는 ECG) 심박수의 독서를 복용 처럼 조금, 그것은 빠른 제외. 체 질량 지수에 대 한 판독을 생성, 골격 근육 질량, 물 무게, 그리고 체 지방 비율.

t를 추정하고 녹색 (낮은)에서 빨간색 (높음)에 이르기까지 작은 범위에서 각 실제 숫자를 레이블. 나는이 수치가 타격의 비트라고 l을 지불합니다. 내 모든 나쁜. 나는 내 체중이 높다는 것을 알고 내 BMI를 알고있다. 나머지는 또한 매우 불안 보였다. 문제는, 그는 다음에 무엇을 해야할지하지 않습니다. 삼성 헬스는 현재 의사를 볼 지 여부, 건강한 선택을하는 방법, 또는 결과가 얼마나 걱정스러운지에 대한 지침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저는 제 인생의 선택을 끊임없이 검토하고 의문을 제기하는 스트레스를 더 많이 느낍니다. 이상적으로, 당신은 건강 센서가 당신을 앞으로 안내할 수 있도록, 문제에 당신을 안내하지 않습니다. 전화 마이크를 사용하여 코골이 상황을 추가 기능으로 확인, 나는이 첫 번째 밤을 하려고 … 그러나 그것은 실패했습니다. 어쨌든 CPAP를 사용하니까 코고는 안 됩니다.

그러나 나는 또한 백색 잡음을 제거하기 위해 침대 옆에 팬을 사용합니다. 나는 CPAP없이 잠시 동안 잠을 시도했지만, 여전히 코골이 수치가 없었다. 그런 다음 나는 판독값을 수집하기 위해 밤에 충전기에 전화를 연결해야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두 번째 밤에, 나는 CPAP없이 잠시 동안 잤고, 마침내 코골이 읽기를 얻었지만 이상했다 : 첫째, 그것은 단지 코골이의 한 인스턴스를 보여 주었다 (나는 나중에 중지했습니까?).

그것은 예, 휴대 전화가 그것을 듣고, 때로는 밤에 기록됩니다 것을 의미 삼성 건강 응용 프로그램의 기록입니다. 둘째, 코골이 인식이 나에게 어떤 영향을 미각을 가하는가? 코골이는 매우 일반적입니다. 코골이는 항상 수면 무호흡증의 지표가 아니기 때문에 CPAP 기계가 필요합니다. 다시주축 빛, 깊은, 그리고 REM 수 면 추적 측정, 뿐만 아니라 당신이 지정 하는 수 면 점수, 코골이 감지와 관련이 없는 것 같다. 이것은 매우 이상한 새로운 기능입니다, 나는 무엇을 해야할지하지 않습니다 … 당신은 내 코골이의 신뢰할 수있는 증거를 원하지 않는한.

삼성 건강 설정에서 전환하면 혈액 산소 측정이 하룻밤 사이에 기록됩니다 (코골이 검출도 스위치 설정입니다). 시계의 혈액 산소 측정은 의학적으로 정확하지 않기 때문에 손가락에 착용하는 표준 맥박 산소계보다 훨씬 더 다양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어쩌면 그것은 혈액 산소 하크게떨어졌다 여부를 결정 하는 데 도움이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그것의 사용은 판단 하기 어렵다.

삼성전자는 광학 심박수 센서를 사용하여 시계의 혈압을 확인하는 방법이 있지만 혈압 팔찌로 교정해야 합니다. 그것은 다양 한 국가에서 ECG와 함께 사용 하기 위해 승인 되었습니다 하지만 미국에서 사용 되지 않았습니다. 녹색에서 빨간색으로 색상 그라데이션에 내 가상 의 압력을 매핑하는 것입니다. 또한: 당신은 심전도 및 혈압 기능을 사용 하려면 삼성 휴대 전화와 삼성 건강 모니터 애플 리 케이 션필요. 불행히도, 그들은 아직 안 드 로이드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어쩌면 그들은 언젠가 변경 됩니다.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7wFodHRwOi8vd3d3LmVzcG9ydHN0b2RheS5jby5rci9uZXdzLzgyLyVFQSVCMCVBNCVFQiU5RiVBRCVFQyU4QiU5Qy0lRUMlOUIlOEMlRUMlQjklOTgtNC0lRUMlOEElQTQlRUIlQTclODglRUQlOEElQjgtJUVDJTlCJThDJUVDJUI5JTk4JUVDJTk3JTkwLSVFQiU4QyU4MC0lRUQlOTUlOUMtJUVDJTk1JTg4LSVFQiU5MyU5Qy0lRUIlQTElOUMlRUMlOUQlQjQlRUIlOTMlOUMtJUVDJTg2JTk0JUVCJUEzJUE4JUVDJTg1JTk4L9IBAA?oc=5

2021-08-28 04:19:24Z
CBMi7wFodHRwOi8vd3d3LmVzcG9ydHN0b2RheS5jby5rci9uZXdzLzgyLyVFQSVCMCVBNCVFQiU5RiVBRCVFQyU4QiU5Qy0lRUMlOUIlOEMlRUMlQjklOTgtNC0lRUMlOEElQTQlRUIlQTclODglRUQlOEElQjgtJUVDJTlCJThDJUVDJUI5JTk4JUVDJTk3JTkwLSVFQiU4QyU4MC0lRUQlOTUlOUMtJUVDJTk1JTg4LSVFQiU5MyU5Qy0lRUIlQTElOUMlRUMlOUQlQjQlRUIlOTMlOUMtJUVDJTg2JTk0JUVCJUEzJUE4JUVDJTg1JTk4L9IBAA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