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넥슨은 13일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 외전 캐릭터 다크나이트와 크리에이터의 진(眞) 자각을 추가하고, 최상위 던전 오즈마 레이드를 오는 27일 선보인다.
자각은 일반 캐릭터가 새로운 능력을 얻는 각성과 동일한 개념으로, 외전 캐릭터 다크나이트와 크리에이터는 잃었던 힘을 되찾는다는 설정에 맞게 자각이 적용된다.
던파에 등장할 당시 가장 완벽한 귀검사라 불린 다크나이트는 귀검사 캐릭터 주요 스킬을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콤보를 활용해 타격할수록 더 강력해지는 연속 공격이 특징이다. 크리에이터는 마우스 조작을 통해 스킬을 구사하거나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등 변칙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다크나이트와 크리에이터에 진 자각이 적용됐다. 진 다크나이트, 진 크리에이터에는 스킬 데미지 밸런스 조정과 함께 신규 95레벨 패시브 스킬과 액티브 스킬이 추가된다. 아울러 진 다크나이트에는 디 엔드 오브 타임, 크리에이터의 종말 등 진 자각 스킬이 추가된다.
6월 10일까지 다크나이트와 크리에이터로 접속하면 매일 피로 회복의 비약 또는 성장의 비약을 제공한다. 진 자각을 달성하면 100레벨 레전더리 장비 선택 상자 두 부위, 진 자각 달성 후 적정 던전을 클리어하면 시간의 인도석(250개)을 제공하며, 두 캐릭터로 모두 진 자각을 완료하면 전용 무기 아바타 상자를 추가로 지급한다. 아울러 이들에게 공격 속도 및 이동 속도 증가 등 버프 효과를 적용하고, 파티 플레이 시 구성원 전체에 사냥 경험치 추가 혜택을 지원한다.
이와 함께 27일 던파 최상위 던전 오즈마 레이드가 열린다. 업데이트 전까지 3회에 걸쳐 펠 로스 제국 대마법사 오즈마와 그의 친우 대장군 카잔이 혼돈의 신, 소멸의 신으로 거듭나는 과거 이야기,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 소멸과 혼돈을 게임 내에서 공개한다.
소멸과 혼돈은 NPC 알렌 그랜트 외전 퀘스트로 확인할 수 있다. 앞서 공개한 1주차 이야기는 펠 로스 제국 영웅이었던 대마법사 오즈마와 대장군 카잔이 광룡 히스마를 토벌하는 내용을 담았으며, 이번에 공개한 2주차 이야기는 제국 황제 음모로 인해 오즈마와 카잔이 나락으로 떨어지는 과정을 보여준다.
이 밖에 6월 10일까지 적정 레벨 던전을 플레이하고 획득한 빙고말로 빙고판을 채우면 100레벨 레전더리 장비 선택 상자, 검은 성전의 기억 무기 선택 상자, 어비스 파편 500개 상자, 1레벨 상승권 등과 교환할 수 있는 다 함께 빙고 주화를 제공한다.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LWh0dHBzOi8vd3d3LmdhbWVtZWNhLmNvbS92aWV3LnBocD9naWQ9MTY1OTkxONIBL2h0dHBzOi8vbS5nYW1lbWVjYS5jb20vYW1wL3ZpZXcucGhwP2dpZD0xNjU5OTE4?oc=5
2021-05-13 03:01:20Z
CAIiEPb_e0wA05RAV5rwOJDFRC4qFggEKg4IACoGCAown4VuMOv7DjCL8Rw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