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tu, 31 Oktober 2020

[무한동력] 숨통 틘 LG화학, 남은 과제는? - 아시아경제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 LG화학은 지난 30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LG트윈타워 동관 대강당에서 주주총회를 열고 LG화학 전지사업부 분할안을 의결했습니다.

LG화학의 전지사업 분사안은 주총 참가 주식 중 82.3%, 의결권 기준으로는 63.7%의 높은 찬성률로 통과됐습니다.

LG화학은 주주총회를 마친 이날 오후 주주들에게 보낸 메시지를 통해 "배터리 분할을 승인해주셔서 깊이 감사드린다"며 "분할 과정에서 일부 우려가 있었던 점에 대해서도 겸허하게 받아들이겠다"고 밝혔습니다.

LG화학은 "앞으로 배터리 사업을 세계 최고 에너지솔루션 기업으로 육성하고 기존 석유화학, 첨단소재, 바이오 사업의 경쟁력도 한단계 더 끌어올리는 것이 주주분들의 우려를 불식시키고 기대에 부응하는 것"이라며 "기업가치와 주주가치 제고에 노력하는 글로벌 기업이 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향후 LG화학은 배터리 사업을 독립시켜 '제2의 반도체'라 불리는 배터리 시장에서 확고한 세계 1위 굳히기에 나설 것으로 보입니다.

LG화학은 배터리 개발에 착수한 지 25년 만에 별도 법인 ㈜LG에너지솔루션을 출범시키는 것으로, 2024년에는 현재의 13배 규모인 매출 30조원 기업으로 발돋움한다는 목표를 세웠습니다.

시장에서는 LG화학이 배터리 분사를 통해 기업가치를 올릴 것이라는 전망이 대체적인 가운데, 대규모 자금 조달과 전기차 화재 관련 안전성 논란, 반대 주주 달래기 등이 해결해야 할 과제라는 분석이 나오고 있습니다.


신설법인 LG에너지솔루션은 계획과 과제는

LG화학이 신설 LG에너지솔루션의 비상장 신설법인 지분 100%를 갖는 물적분할 방식으로 분사가 이뤄질 예정입니다.

신설법인 성장이 모회사인 LG화학 기업가치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전지 재료사업 연관 영역에서 시너지를 극대화하기 위해 물적분할 방식을 택했습니다.

LG에너지솔루션은 배터리 제조에 그치지 않고 관리, 리스·충전·재사용 등 배터리 생애 전반에 걸쳐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기 운송수단(E-platform) 분야 세계 최고의 에너지솔루션 기업을 목표로 한다고 합니다.

LG에너지솔루션은 다양한 자금조달 방안을 활용해 적기 투자를 확대, 경쟁사들과 격차를 넓혀갈 것으로 보입니다.

LG화학의 석유화학, 첨단소재, 생명과학 등 타 부문은 그간 배터리 사업 투자 확대로 야기됐던 재무 부담을 완화할 수 있다는 게 회사의 설명입니다.

석유화학 등 부문은 자체적으로 창출되는 현금을 재투자해서 사업별 성장 잠재력을 높이고 수익성을 획기적으로 높인다는 방침이라고 합니다.

업계에서는 LG에너지솔루션이 대규모 투자 자금을 유치하기 위해 상장할 것이라는 관측이 우세합니다. 현재 수주 잔고가 150조원에 달해 매년 3조원 가량 시설 투자를 하고 있어 추가 투자를 위해 상장이 필요하다는 것이죠.

업계에 따르면 LG에너지솔루션이 상장해 신주를 발행하면 10조원 안팎의 자금을 조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회사는 다양한 자금 조달 방안을 검토하고 있으며, 상장에 대해 정해진 바는 없다고 합니다.

현대자동차 코나 전기차 화재 등으로 촉발된 안전성 논란이 악재로 작용하고 있어 신설법인의 과제로 지적되고 있습니다.

LG화학은 배터리 제조 결함을 부인하며 현재 원인 규명을 위한 조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결과에 따라 코나 배터리 교체비용을 LG화학이 부담해야 할 수 있으며, 원인 규명과 별개로 안전성 이슈는 부담 요인으로 꼽힙니다.

SK이노베이션과 국내외에서 벌이는 전기차 배터리 관련 소송전, 분사 과정에서 제기됐던 분사 반대 여론 달래기 등도 과제로 꼽힙니다.

박소연 기자 mus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미 대선후보 마지막 TV토론회서 격돌하는 트럼프와 바이든. 사진 출처 = 연합뉴스

[아시아경제 나한아 기자] 오는 11월 3일에 있을 미국 대선이 임박하는 가운데 미국 유력 매체들이 바이든을 노골적으로 지지하는 등 정치적 성향을 선명하게 드러내고 있다.

영국 시사주간지 이코노미스트 잡지는 31일 발간한 최신호 커버스토리를 통해 민주당 대선후보인 조 바이든 전 부통령을 공개하면서 그를 지지했다.

이코노미스트는 '조 바이든이어야 하는 이유'라는 제하의 기사를 통해 "트럼프 대통령이 행정 수반으로도 모자라지만 국가원수로서 더 모자란다"라며 "그는 미국 가치의 수호자, 미국의 양심, 미국의 대변자로서 그 책무를 다하는 데 형편없이 미달했다"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트럼프 대통령은 지난 4년 동안 미국이 자국민의 피난처, 세계의 신호등이 될 수 있도록 한 가치, 원칙, 관습을 훼손하는 행태를 되풀이했다"라고 지적했다.

또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대통령직에 부적격한 이유를 나열했다. 지지층만을 위한 정치로 민주주의 문화를 파괴한 점, '대안적 사실'이라며 거짓말을 일삼아 진실을 경멸한 점, 이를 통해 규범과 제도의 작동을 저해한 점, 국제사회에서 미국의 영향력을 높여주는 동맹국들을 멸시한 점 등이 지적됐다.

이어 이코노미스트는 바이든 후보에 대해서 "바이든이 미국이 앓는 병환에 대한 기적의 치료제는 아니다"라면서도 "백악관의 안정성과 예의를 복원하기에 충분한 인물"이라고 평가하기도 했다.

또 바이든을 대선에서 찍어야 하는 이유로 "바이든은 분열된 나라를 봉합하는 길고 어려운 작업을 시작할 역량이 있다"라고 주장했다.

앞서 뉴욕타임스(NYT), 워싱턴포스트(WP) 등 미국의 유력 신문들도 바이든 전 부통령을 공개적으로 직접 지지한 바 있다.

NYT는 이달 6일 '미국이여, 바이든을 선출하라'라는 제목의 사설을 통해 "바이든 전 부통령은 경험, 열정, 품격이 있기 때문에 (현재의) 불안한 시대에 적합하다"라고 주장했다.

WP는 지난달 28일 '대통령은 바이든'이라는 제목의 입장문을 통해 "최악의 대통령을 쫓아내기 위해 많은 유권자가 기꺼이 투표할 것"이라며 바이든 후보에 대한 투표 지지를 내비쳤다. 그러면서 바이든 후보를 미국이 직면한 문제를 해결할 적임자로 평가했다.

다수 유력매체가 바이든 전 부통령을 노골적으로 지지하는 가운데 트럼프 대통령의 편에 서서 트럼프 대통령의 재선을 공개적으로 지지하는 매체도 있었다.

미국의 우파성향 신문인 뉴욕포스트(NYP)는 지난 26일 사설을 통해 "우리가 폭발적 일자리 창출과 임금 상승, 보편적 번영으로 돌아갈 수 있다"라면서 "끔찍한 한 해를 뒤로하고 미국을 다시 위대하게 만들 수 있다"라며 트럼프의 '미국을 다시 위대하게'라는 주장을 재차 강조했다.

나한아 인턴기자 skgksdk9115@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아시아경제 우수연 기자]유럽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재확산 속도가 빨라지면서 영국과 벨기에 등 주요 국가들이 전면 봉쇄 조치를 검토하고 있다.

31일(현지시간) 현지 언론에 따르면 영국 정부는 코로나19의 재확산세를 억제하기 위해 이르면 다음 주부터 전국 단위의 봉쇄 조치를 검토하고 있다.

보리스 존슨 영국 총리가 코로나19 환자 급증으로 인한 병상 확보 등을 고려해 이 같은 방역규제를 담은 봉쇄 조치안 발표를 검토 중이라고 외신은 보도했다. 봉쇄 조치는 크리스마스 전 완화를 목표로 오는 11월 한 달 간 필수 사업장과 교육 시설을 제외한 모든 곳의 운영을 중단하는 방안을 담을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잉글랜드는 지역별 감염률에 따라 제한 조치를 달리하는 코로나 대응 3단계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으며, 스코틀랜드와 웨일스, 북아일랜드는 각 자치 정부별 방역 정책을 펴고 있다.

영국 정부 통계에 따르면 전날 영국의 신규 확진자는 무려 2만4405명에 이르는 등 지난주부터 하루에 2만명대 신규 확진자가 발생, 코로나19가 급속도로 전염되는 모습이다.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야간 통행 금지령이 내려진 벨기에 브뤼셀의 한 거리/사진=연합뉴스

한편 또다른 유럽연합 국가인 벨기에도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부분 봉쇄 조치를 도입하기로 했다. 이날 외신 등에 따르면 벨기에 정부는 오는 11월 1일 밤부터 12월 13일까지 필수 사업장만 운영하고 재택근무를 의무화하는 등 봉쇄 조치를 적용한다고 밝혔다.

교육 부문에서도 가을 방학이 한 주 연장돼 다음 달 15일까지 학교가 문을 닫는다. 재택 근무가 의무화되고 집밖에서는 최대 4명까지만 모일 수 있다. 지역에 따라 0시주터 오전 5시, 오후 10시부터 이튿날 오전 6시까지 진행되던 기존의 야간 통행금지 조치도 유지된다.

국제 통계사이트 '월드오미터'에 따르면 이날 기준 벨기에의 코로나19 신규 확진자는 2만56명으로 사흘 연속 일간 신규 확진자가 2만명 대를 기록했다. 사망자도 나흘째 130명 이상으로 이날 144명까지 늘었다.

우수연 기자 yesi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Let's block ads!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QGh0dHBzOi8vY20uYXNpYWUuY28ua3IvcmFua2luZy12aWV3LzIwMjAxMTAxLzIwMjAxMDMxMTYxOTMxODExODXSATlodHRwczovL2NtLmFzaWFlLmNvLmtyL2FtcHZpZXcuaHRtP25vPTIwMjAxMDMxMTYxOTMxODExODU?oc=5

2020-11-01 01:45:11Z
CBMiQGh0dHBzOi8vY20uYXNpYWUuY28ua3IvcmFua2luZy12aWV3LzIwMjAxMTAxLzIwMjAxMDMxMTYxOTMxODExODXSATlodHRwczovL2NtLmFzaWFlLmNvLmtyL2FtcHZpZXcuaHRtP25vPTIwMjAxMDMxMTYxOTMxODExODU

SKT, 추억의 브랜드 액세서리 출시… "스피드 010·TTL의 귀환" - 청년일보

【 청년일보 】 "또 다른 세상을 만날 땐 잠시 꺼두셔도 좋습니다 SPEED 010", "메이드 인 트웬티 TTL", "오른쪽으로 고개를 돌렸을 때 준을 만났다 june", "생각대로 T" 등 고객으로부터 오랫동안 사랑받았던 추억의 SKT 브랜드가 돌아왔다.

SK텔레콤은 MZ세대가 주도하는 레트로 트렌드를 반영해 전 세대에 친숙한 1990~2000년대 SKT 브랜드 로고로 디자인된 액세서리를 출시했다.

레트로 액세서리는 카카오톡 내 메이커스와 SK텔레콤이 새롭게 오픈한 홍대 플래그십 매장 'T 팩토리'에서 구매할 수 있다.

MZ세대는 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1990년대 중반~2000년대 초 출생한 Z세대를 지칭하며, 이들은 예전에 한 시대를 풍미했던 소주, 밀가루, 음료 브랜드를 소비하며 즐기고 있다.

SK텔레콤은 1984년 설립 후 지금까지 고객으로부터 1위 이동통신 기업으로 인정받는데 큰 역할을 한 인기 브랜드들을 소환했다. 대표적으로 ▲1997년 SK텔레콤으로 사명 변경과 동시에 선보인 대표 브랜드 SPEED ▲1999년 신세대를 위한 신개념 이동전화 브랜드 TTL ▲2001년 청소년 전용 브랜드 ‘ting(팅)’ ▲2002년 모바일 멀티미디어 브랜드 ‘june(준)’ 등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레트로 액세서리는 스마트폰 케이스 10종, 블루투스 이어폰 케이스 5종, 스트랩(끈) 2종으로 SK텔레콤의 친숙한 브랜드를 재해석한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스마트폰 케이스는 갤럭시 S20, 갤럭시 노트20, 아이폰12, 아이폰11, 아이폰SE, LG벨벳 등 대표 스마트폰 기종에서 사용할 수 있다. 블루투스 이어폰 케이스는 에어팟과 갤럭시 버즈 전용 상품이다. 신규 스마트폰, 이어폰에서도 이용 가능한 상품군이 계속 추가될 예정이다.

문갑인 SK텔레콤 스마트디바이스본부장은 "지난 수십년간 SK텔레콤 브랜드를 사랑해 주신 고객분들께 감사하는 의미로 레트로 액세서리를 출시했다"며 "전 세대에게 두루 사랑받는 기업을 목표로 늘 친숙한 브랜드로 고객에게 다가가겠다"고 밝혔다.

【 청년일보=박준영 기자 】

Let's block ads!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Nmh0dHA6Ly93d3cueW91dGhkYWlseS5jby5rci9uZXdzL2FydGljbGUuaHRtbD9ubz01MTc1NtIBAA?oc=5

2020-11-01 01:28:03Z
CBMiNmh0dHA6Ly93d3cueW91dGhkYWlseS5jby5rci9uZXdzL2FydGljbGUuaHRtbD9ubz01MTc1NtIBAA

'노다지' 광물 소행성 발견됐다…한화로 '113해원' - 아시아경제

NASA, '16사이키' 탐사 우주선 발사 예정

광물 소행성 '16 사이키' 가상 이미지. 사진출처 = NASA홈페이지 캡처

[아시아경제 나한아 기자] 지구촌 전체 국내총생산(GDP)의 7만 배에 달하는 '노다지' 광물 소행성이 발견됐다.

미국의 민간 우주탐사 연구기관인 사우스웨스트연구소(SWRI)가 해당 내용의 관측 연구 결과를 행성 과학저널에 발표했다고 지난 30일(현지시간) USA투데이 등의 외신이 보도했다.

SWRI는 화성과 목성 사이의 소행성대에 위치한 '16 사이키' 소행성이 얼음이나 암석이 아닌 막대한 가치의 광물로 구성돼있다는 점을 발견했다고 밝혔다.

'16 사이키' 소행성이 보유한 광물의 경제적 가치는 1만쿼드릴리언(10의 19승·1쿼드릴리언은 10의 15승) 달러에 달한다고 추산했다. 세계경제포럼(WEF)이 발표한 2019년 기준 지구촌 전체 GDP(142조 달러)의 7만 배에 달한다.

트레이시 베커 수석연구원은 "금속 운석이 (지구에서) 발견되곤 하지만, '16 사이키'는 완전히 철과 니켈로만 만들어진 소행성이라는 점에서 독특하다"라고 말했다.

SWRI는 허블 우주망원경으로 '16 사이키'의 자외선 파장을 분석한 결과 태양풍에 의한 산화 작용을 발견했고, 이를 근거로 해당 소행성이 광물 덩어리라고 결론을 냈다.

베커 연구원은 "지구는 금속 핵과 맨틀, 지각으로 구성되는데 '16 사이키'는 원시 행성 형성 단계에서 태양계의 다른 물체에 부딪혀 맨틀과 지각을 잃고, 금속 핵만 남았을 가능성이 있다"라고 추정했다.

'16 사이키'는 직경 140마일(225㎞)의 거대한 소행성으로, 미국 매사추세츠주만 한 크기이다.

이 소행성 가치를 한국의 숫자 셈법으로 바꾸면 1천경(京·1경은 10의 16승) 달러이고, 원화로 환산하면 10의 22승에 달하는 113해(垓·1해는 10의 20승) 원이다.

미국 항공우주국(NASA)은 행성의 기원을 연구하기 위해 2022년 '16 사이키'를 탐사할 우주선을 발사할 예정이다.

다만 '16 사이키' 탐사 프로젝트 과학자인 캐럴 폴란스키는 소행성의 과학적 연구만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NASA는 소행성에 우주선을 보내 행성 형성 과정을 연구할 수는 있지만, 광물을 가져와 상업적으로 사용하지는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나한아 인턴기자 skgksdk9115@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미지출처 = 진중권 전 동양대 교수 SNS]

[아시아경제 최은영 기자] 진중권 전 동양대 교수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4월 서울·부산시장 보궐선거 공천을 위해 당헌 개정 전 당원 투표를 하는 것에 대해 '내가 하면 로맨스고, 네가 하면 불륜이다'라고 비판했다.

31일 진 전 교수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문재인 대통령이 새정치민주연합 대표였던 지난 2015년 10월 발언 모습이 담긴 자료화면을 공유하며 이같이 밝혔다.

자료 화면 속에는 당시 경남 고성군수 보궐선거 지원차 나선 문 대통령이 "새누리당이 여기 고성에서 무책임하게 또다시 후보를 내놓고 또 표를 찍어달라고 합니다"라고 말하는 장면이 담겨있다.

당시 고성군수 보궐선거는 새누리당 소속 하학렬 전 고성군수가 공직선거법을 위반해 군수직을 상실하면서 열린 것으로, 당시 민주당은 새누리당을 향해 후보를 내서는 안 된다고 비판한 바 있다.

이날 진 전 교수는 5년 만에 말이 바뀐 민주당의 태도를 비판한 것이다.

한편 민주당 당헌 96조 2항에는 '당 소속 선출직 공직자가 부정부패 사건 등 중대한 잘못으로 그 직위를 상실해 재·보궐 선거를 실시하게 된 경우 후보자를 추천하지 아니한다'라고 규정되어 있다.

이에 서울·부산 시장 보궐선거가 민주당 소속인 전임 시장들의 잘못으로 발생한 만큼 이번에는 공천하지 말아야 한다는 여론이 우세했다.

그러나 지난 29일 민주당은 정책의원총회에서 당헌을 개정해 서울·부산시장 보궐선거에 후보를 내기로 방침을 정했고 31일부터 당헌 개정 여부를 묻는 전 당원 투표를 시작했다. 11월 1일까지 당헌 개정 찬반을 묻고 찬성 결론이 나올 경우 다음 주 개정 절차가 마무리될 예정이다.

이같은 결정에 박원순 성추행 피해자 측은 민주당 이낙연 대표에게 공개 질의서를 보낸 상태이다.

최은영 인턴기자 cey1214817@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미지출처 = 서경석씨 유튜브채널 캡처]

[아시아경제 최은영 기자] 31일 치러진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에 역대 최다 인원인 34만명이 몰린 것으로 집계됐다. '중년의 고시'라는 별명에 무색하게 이날 시험에는 72년생 개그맨 서경석씨를 비롯해 20~40대 수험생이 다수 몰린 것으로 나타났다.

31일 한국산업인력공단에 따르면 이날 전국에서 치러진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접수한 인원은 34만 3076명으로 지난해(29만 8227명)보다 5만 명 가량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는 1983년 공인중개사 제도가 도입된 이후 가장 많은 접수 인원으로, 이번 시험에는 개그맨 서경석 씨도 응시한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았다.

올해 시험 접수자의 연령대는 40대가 32%로 1위, 30대 29%로 2위를 차지하며 응시생 10명 중 6명이 30·40 수험생인 것으로 드러났다. '중년의 고시'라는 별명이 무색하게 매년 꾸준히 20~40대의 젊은 응시생들이 늘어나는 추세다.

올해 중개사 자격증 시험 응시자가 대폭 증가한 데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무급 휴직, 명예퇴직, 자영업 폐업, 취업 연기 등이 늘면서 새로운 대안을 모색하려는 이들이 많아졌기 때문으로 추정된다.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실시된 31일 오전 시험이 치러진 서울 용산구의 한 고등학교로 응시생들이 들어가고 있다. [이미지출처=연합뉴스]

이날 시험을 치른 것으로 알려진 개그맨 서경석 씨 역시 "코로나 19 때문에 시간이 많아지고 모임을 자제하는 분위기가 되다 보니 책도 보고, 인터넷 검색을 많이 하다가 공인중개사 도전을 결심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한 성인 교육 기업의 모델과 홍보대사로도 오래 활동해온 그는 "1차 합격이 목표다. 2차는 아예 책을 들여다보지 못한 상황이지만 경험만이라도 하고 올 것"이라며 "모의고사에서 시원하게 불합격 점수에 해당하는 점수를 받았지만 많은 분이 힘내라는 댓글을 올려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말한 바 있다.

이어 "웬만한 분들이 통과하기 쉽지 않다. 통과하신 분들은 박수를 받아야 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은 "민법이 조금 어려웠지만, 나머지는 평이했다.", "이제는 직장 다니며 공부 병행하는 정도로는 턱도 없다"라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오늘 치른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의 1차 합격자는 오는 12월 2일 발표된다.

최은영 인턴기자 cey1214817@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Let's block ads!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QGh0dHBzOi8vY20uYXNpYWUuY28ua3IvcmFua2luZy12aWV3LzIwMjAxMTAxLzIwMjAxMDMxMTUwMjU4MTQ1NzXSATlodHRwczovL2NtLmFzaWFlLmNvLmtyL2FtcHZpZXcuaHRtP25vPTIwMjAxMDMxMTUwMjU4MTQ1NzU?oc=5

2020-10-31 15:01:56Z
52782811389769

미호요, '원신' 1.1 버전 업데이트 11월 11일 예정…'돌아오지 않는 꺼진 별' 콘텐츠 공개! - 게임인

- 11월 11일 신규 스토리 및 4종 캐릭터 업데이트
- ‘도시 평판 시스템’ 공개, 독점 아이템 획득 기회
- 포켓 워프 포인트, 휴대용 요리 화덕 등 유용한 아이템 추가

미호요(miHoYo Limited)는 자사가 개발한 오픈월드 액션 RPG ‘원신’의 1.1 버전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11월 11일로 확정하고 상세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될 ‘돌아오지 않는 꺼진 별’에서는 ‘리월’의 선인과 사람들의 놀라운 음모, 그리고 숨겨진 과거를 풀어가는 스토리를 제공할 예정이며, 모바일, PC, PlayStation®4 모두 적용된다.

 

또한 5성 물 원소의 타르탈리아와 높은 대미지 및 방어력을 자랑하는 5성 바위 원소의 종려, 4성 캐릭터 신염과 디오나 등 총 4명의 캐릭터가 새롭게 추가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새로운 ‘도시 평판 시스템’이 도입되어 여행자들은 다른 지역에 방문하면서 명성을 쌓아 풍성한 보상은 물론 새로운 지역에서만 얻을 수 있는 독점 아이템과 코스튬을 잠금 해제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용자들은 탐험과 생존에 유용한 포켓 워프 포인트, 휴대용 요리 화덕, 신의 눈 공명석, 보물찾기 나침반 등 신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유저들은 11월 11일 업데이트부터 2주간 다인모드를 통해 특별 퀘스트를 수행할 수 있으며, 완료 시 5성 아티팩트와 4성 캐릭터 ‘피슬’ 등을 보상받을 수 있다.

 

‘원신’의 11월 업데이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11월 업데이트를 통해 PlayStation®5 역호환 버전을 선보여 빠른 로딩과 개선된 그래픽을 선사할 예정이다.

Let's block ads!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OWh0dHA6Ly93d3cuZ2FtZWlubi5jby5rci9uZXdzL2FydGljbGVWaWV3Lmh0bWw_aWR4bm89MTczNNIBAA?oc=5

2020-10-31 14:36:24Z
52782810515686

노다지 소행성…전 세계 GDP 7만배 값 '광물 행성' / JTBC 뉴스룸 - JTBC News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1. 노다지 소행성…전 세계 GDP 7만배 값 '광물 행성' / JTBC 뉴스룸  JTBC News
  2. 지구촌 전체 GDP 7만 배짜리 '노다지' 광물 소행성 발견  연합뉴스
  3. 지구 전체 GDP 142조달러 7만배 가치 소행성 발견 - 매일경제  매일경제
  4. 광물소행성 '16사이키' 경제적 가치 글로벌 GDP 7만배  뉴스1
  5. 지구촌 전체 GDP 7만 배짜리 '노다지' 광물 소행성 발견  문화일보
  6. Google 뉴스에서 전체 콘텐츠 보기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K2h0dHBzOi8vd3d3LnlvdXR1YmUuY29tL3dhdGNoP3Y9Tm9uZFRoMGEtdk3SAQA?oc=5

2020-10-31 11:54:22Z
52782811389769

지구 전체 GDP 142조달러 7만배 가치 소행성 발견 - 매일경제

지구촌 전체 국내총생산(GDP)의 7만배에 달하는 `노다지` 광물 소행성이 발견돼 화제다.

USA투데이는 30일(현지시간) 미국의 민간 우주탐사 연구기관인 사우스웨스트연구소(SWRI)가 이러한 내용의 관측 연구 결과를 행성과학저널에 발표했다고 보도했다.

SWRI는 화성과 목성 사이의 소행성대에 위치한 `16 사이키` 소행성이 얼음이나 암석이 아닌 막대한 가치의 광물로 구성돼있다는 점을 발견했다고 밝혔다.

SWRI는 허블 우주망원경으로 `16 사이키`의 자외선 파장을 분석한 결과, 태양풍에 의한 산화 작용을 발견했고, 이를 근거로 소행성이 광물 덩어리라는 결론을 내렸다.

베커 연구원은 "지구는 금속 핵과 맨틀, 지각으로 구성되는데 `16 사이키`는 원시 행성 형성 단계에서 태양계의 다른 물체에 부딪혀 맨틀과 지각을 잃고, 금속 핵만 남았을 가능성이 있다"고 추정했다.

SWRI는 그러면서 이 소행성의 가치는 1만쿼드릴리언(10의 19승·1쿼드릴리언은 10의 15승) 달러로, 세계경제포럼(WEF)이 발표한 2019년 기준 지구촌 전체 GDP(142조 달러)의 7만 배에 달한다.

다만, `16 사이키`가 노다지 소행성이라고 하더라도 현재 이곳에서 광물을 채굴해 지구로 가져올 기술력은 없다고 USA투데이는 전했다.

[이상규 기자 boyondal@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MGh0dHA6Ly92aXAubWsuY28ua3IvbmV3cy92aWV3LzIxLzIwLzE4NDIyNDMuaHRtbNIBAA?oc=5

2020-10-31 07:59:21Z
CBMiMGh0dHA6Ly92aXAubWsuY28ua3IvbmV3cy92aWV3LzIxLzIwLzE4NDIyNDMuaHRtbNIBAA

Jumat, 30 Oktober 2020

지구촌 전체 GDP 7만 배짜리 '노다지' 광물 소행성 발견 - 문화일보

▲  광물 소행성 ‘16 사이키’ [NASA 홈페이지 캡처·‘MAXAR/ASU/P.RUBIN/NASA/JPL-CALTECH’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원화로 ‘10의 22승’ 가치…NASA, 채굴 기술력 없어 과학 연구만

지구촌 전체 국내총생산(GDP)의 7만 배에 달하는 ‘노다지’ 광물 소행성이 발견됐다.

미국의 민간 우주탐사 연구기관인 사우스웨스트연구소(SWRI)는 이러한 내용의 관측 연구 결과를 행성과학저널에 발표했다고 30일(현지시간) USA투데이 등이 보도했다.

SWRI는 화성과 목성 사이의 소행성대에 위치한 ‘16 사이키’ 소행성이 얼음이나 암석이 아닌 막대한 가치의 광물로 구성돼있다는 점을 발견했다고 밝혔다.

▲  NASA의 허블 우주 망원경 [EPA=연합뉴스, NASA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트레이시 베커 수석연구원은 “금속 운석이 (지구에서) 발견되곤 하지만, ‘16 사이키’는 완전히 철과 니켈로만 만들어진 소행성이라는 점에서 독특하다”고 말했다.

SWRI는 허블 우주망원경으로 ‘16 사이키’의 자외선 파장을 분석한 결과, 태양풍에 의한 산화 작용을 발견했고, 이를 근거로 소행성이 광물 덩어리라는 결론을 내렸다.

베커 연구원은 “지구는 금속 핵과 맨틀, 지각으로 구성되는데 ‘16 사이키’는 원시 행성 형성 단계에서 태양계의 다른 물체에 부딪혀 맨틀과 지각을 잃고, 금속 핵만 남았을 가능성이 있다”고 추정했다.

‘16 사이키’는 직경 140마일(225㎞)의 거대한 소행성으로, 미국 매사추세츠주만 한 크기다.

SWRI가 추산한 이 소행성의 가치는 1만쿼드릴리언(10의 19승·1쿼드릴리언은 10의 15승) 달러로, 세계경제포럼(WEF)이 발표한 2019년 기준 지구촌 전체 GDP(142조 달러)의 7만 배에 달한다.

이 소행성 가치를 한국의 숫자 셈법으로 바꾸면 1천경(京·1경은 10의 16승) 달러이고, 원화로 환산하면 10의 22승에 달하는 113해(垓·1해는 10의 20승) 원이다.

미국 항공우주국(NASA)은 행성의 기원을 연구하기 위해 2022년 ‘16 사이키’를 탐사할 우주선을 발사할 예정이다.


다만, ‘16 사이키’가 노다지 소행성이라고 하더라도 현재 이곳에서 광물을 채굴해 지구로 가져올 기술력은 없다고 USA투데이는 전했다.

‘16 사이키’ 탐사 프로젝트 과학자인 캐럴 폴란스키는 “NASA는 소행성에 우주선을 보내 행성 형성 과정을 연구할 수는 있지만, 광물을 가져와 상업적으로 사용하지는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PWh0dHA6Ly93d3cubXVuaHdhLmNvbS9uZXdzL3ZpZXcuaHRtbD9ubz0yMDIwMTAzMU1XMDc0ODQ0MTU4ODHSAQA?oc=5

2020-10-30 22:52:03Z
CBMiPWh0dHA6Ly93d3cubXVuaHdhLmNvbS9uZXdzL3ZpZXcuaHRtbD9ubz0yMDIwMTAzMU1XMDc0ODQ0MTU4ODHSAQA

다르덴 형제의 , TBS TV 무비컬렉션 - tbs뉴스

이 작품은 칸영화제 황금종려상 2회 수상에 빛나는 다르덴 형제가 연출한 영화로 우리에게 친숙한 프랑스 배우 마리옹 꼬띠아르의 인상적인 연기를 볼 수 있는 작품이다. 2014년 칸영화제 경쟁부문에 올랐고 주연 마리옹 꼬띠아르는 이 작품으로 제87회 아카데미 시상식 여우주연상 후보에 노미네이트된 바 있다.

한국 개봉 타이틀 <내일을 위한 시간>은 ‘내일(tomorrow)’과 ‘내 일(my job)’을 되찾고 싶다는 두 가지 의미가 담겨있다.

영화는 복직을 앞둔 산드라(마리옹 꼬띠아르 분)에게 해고를 알리는 전화가 걸려오며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갑작스러운 해고 통보는 산드라의 복직과 보너스 중 하나를 선택하라는 사장의 제안에 동료들이 보너스를 택한 결과였다. 당사자 모르게 진행된 투표와 일방적인 해고 통보. 사장은 이 투표가 공정하지 않았다는 제보가 있자 마지못해 재투표를 하기로 한다.

이 영화의 원제인 ‘두 번의 낮, 한 번의 밤(Two Days, One Night)’에서도 알 수 있듯이 재투표까지 주어진 시간은 주말, 단 이틀뿐이다. 일자리를 되찾고 싶은 산드라는 주말 동안 동료 설득에 나선다. 과연 산드라는 무사히 직장으로 복귀할 수 있을까?

약자가 약자를 공격하는 자본주의의 잔인함 앞에 ‘우리’와 ‘연대’의 가치를 곱씹어 보게 만드는 영화 <내일을 위한 시간>은 오늘(금) 밤 11시 TBS TV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TBS TV는 IPTV(KT 214번, SK 167번, LG 245번), 케이블 TV(TBS 홈페이지 혹은 각 지역 케이블방송 문의)로 시청이 가능하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제공 tbs3@naver.com
copyright© tbs.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QWh0dHA6Ly9tLnRicy5zZW91bC5rci9uZXdzL25ld3NWaWV3LmRvP3NlcV84MDA9MjA0MDI3MzcmdHlwXzgwMD010gEA?oc=5

2020-10-30 08:55:00Z
CBMiQWh0dHA6Ly9tLnRicy5zZW91bC5rci9uZXdzL25ld3NWaWV3LmRvP3NlcV84MDA9MjA0MDI3MzcmdHlwXzgwMD010gEA

역대 가장 작은 '떠돌이 행성'을 찾았다 : 과학 : 미래&과학 : 뉴스 - 한겨레

우리은하 원반 위치에서
중력렌즈 현상으로 확인
한국천문연 망원경도 기여
미시중력렌즈 방법으로 발견한 떠돌이 행성(가운데 푸른색 천체)의 상상도. ⓒ Jan Skowron, 바르샤바대 천문대
미시중력렌즈 방법으로 발견한 떠돌이 행성(가운데 푸른색 천체)의 상상도. ⓒ Jan Skowron, 바르샤바대 천문대
우리은하에서 지구 만한 떠돌이 행성(또는 나홀로 행성)이 발견됐다. 행성은 보통 특정한 중심별(항성) 주위를 도는 천체를 말하지만, 떠돌이 행성은 중심별에 속하지 않고 우주 공간을 홀로 떠다니는 행성(Free floating planet 또는 rogue planet)을 말한다. 폴란드 바르샤바대학 소속 므로즈(P. Mroz) 박사가 이끄는 국제 공동연구진은 29일 우리은하 원반 위치에서 지구 질량의 0.3배인 떠돌이행성을 발견했다고 밝혔다. 이는 현재까지 발견된 나홀로 행성 중 가장 작은 질량이다. 한국천문연구원은 이번 발견에는 천문연의 외계행성탐색시스템(KMTNet) 관측 자료가 중요한 역할을 했다고 밝혔다. 발견 성과는 미국 천문학회가 발행하는 ‘천체물리학저널레터’(Astrophysical Journal Letters) 10월29일치에 실렸다. 국제천문연맹(IAU)의 정의에 따르면, 행성은 태양 주위를 돌아야 하고, 둥그런 형태를 띠어야 하며, 공전 궤도에 홀로 존재해야 한다. 태양계에는 이런 행성이 지구를 포함해 8개 있다. 그런데 태양계 밖의 외계행성은 지구로부터 거리가 먼 데다 스스로 빚을 낼 수 없기 때문에 직접 관측하기가 매우 어렵다. 이에 따라 과학자들은 행성이 주기적으로 중심별을 통과할 때 별을 가리는 현상을 포착해 이를 분석하는 방식으로 외계행성의 실체를 확인한다. 현재까지 발견된 4천여개 외계행성 대부분이 이런 과정을 거쳤다.
연구진은 나홀로 행성의 중력으로 인해 배경 별빛이 증폭되는 현상을 관측했다.
연구진은 나홀로 행성의 중력으로 인해 배경 별빛이 증폭되는 현상을 관측했다.
하지만 중심별이 없는 떠돌이 행성은 이런 방법을 쓸 수도 없다. 떠돌이 행성을 발견하는 방법은 미시중력렌즈 현상을 이용하는 것이다. 미시중력렌즈는 천체의 중력으로 인해 배경별의 빛이 왜곡돼 증폭되는 현상을 말한다. 관측자와 배경별 사이에 어떤 천체가 일직선상에 놓일 때 이런 현상이 발생한다. 이때 천체가 마치 렌즈와 같은 역할을 한다고 해서 중력렌즈라고 부른다. 관측 도중 배경별의 빛이 증폭되는 양과 지속 시간을 분석하면 떠돌이 행성의 질량을 추정할 수 있다. 현재 천문연에서는 1.6m 광시야 망원경을 칠레, 남아공, 호주에 각각 설치해 미시중력렌즈 현상을 이용한 외계행성 탐색 연구에 활용하고 있다. 연구진은 이번에 발견한 행성이 별의 궤도를 돌고 있을 가능성을 배제하지는 않지만, 적어도 8천문단위(AU) 거리 안에는 별이 없는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1천문단위는 지구에서 태양까지의 거리인 1억5천만km다. 이번에 발견한 미시중력렌즈 현상은 42분간 지속됐다. 이는 지금까지 관측된 미시중력렌즈 현상 중 가장 짧은 지속시간이다. 연구진은 "아마도 지구보다는 적은, 화성 만한 천체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국천문연구원의 외계행성탐색시스템(KMTNet) 1.6m 광시야 망원경. 천문연 제공
한국천문연구원의 외계행성탐색시스템(KMTNet) 1.6m 광시야 망원경. 천문연 제공
_______
2004년 이후 100개 확인
미시중력렌즈 방법을 이용한 외계행성 발견은 2004년 처음 이루어졌고, 이 방법으로 현재까지 발견된 외계행성은 최근 100개를 넘었다. 한국천문연구원 이충욱 박사는 보도자료를 통해 “KMTNet이 본격 가동되기 시작한 2015년 10월부터 지금까지 발견된 외계행성은 65개인데 이 가운데 이번 연구를 포함한 52개의 외계행성 발견에 천문연 관측자료가 활용됐다”고 말했다. 떠돌이 행성은 어떻게 태어났을까? 두 가지 가능성이 있다. 하나는 별이 태어나듯이 가스가 우주공간에서 서로 뭉치면서 생겨났을 가능성과, 처음엔 별 주위를 도는 궤도 운동흘 하다가 어떤 요인으로 인해 별의 중력권 밖으로 튕겨 나갔을 가능성이다. 곽노필 선임기자 nopil@hani.co.kr, ▶곽노필의 미래창 바로가기

Let's block ads!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Pmh0dHA6Ly93d3cuaGFuaS5jby5rci9hcnRpL3NjaWVuY2Uvc2NpZW5jZV9nZW5lcmFsLzk2Nzk0Ni5odG1s0gEA?oc=5

2020-10-30 07:37:48Z
52782809249460

'보더랜드3', '무기 경쟁 모드' 및 '얼티메이트 에디션' 발표 - 경향게임스

2K와 기어박스 소프트웨어는 10월 30일, 팟캐스트 ‘보더랜드 쇼’를 통해 11월 10일 출시되는 ‘디자이너스 컷’ DLC에 포함된 ‘무기 경쟁 모드’, ‘보더랜드 3 얼티메이트 에디션’, ‘신규 볼트 헌터 스킨’ 등을 공개했다.
 

‘무기 경쟁 모드’는  ‘디자이너스 컷’ DLC에 포함되는 콘텐츠다. 전작인 ‘보더랜드 2’의 볼트 헌터 ‘악스톤’과 ‘살바도르’가 진행을 맡았으며, 랜덤하게 변화하는 빠른 페이스의 로그라이크 게임 플레이가 특징이다. 판도라의 숨겨진 지역인 ‘버려진 다알 군사기지’를 배경으로 눈 덮인 스톰블라인드 단지에서 진행된다. 아무 장비, 패시브 능력, 액션 스킬 없이 새로운 지역에서 시작해 전리품을 획득하며 살아남아야 한다. 이용자는 섬에 강하한 즉시 손에 잡히는 장비를 장착하고 다가오는 폭풍에 주의하며 생존, 철수 지점으로 이동해야 한다. 지정된 부활 지점에서 쓰러진 아군을 되살릴 수 있지만, 살려줄 아군이 없다면 무기 경쟁은 종료되고 획득 장비는 버려진다. 또한, 최종 보스인 ‘헤비웨이트 하커’를 상대하면 전설 전리품을 얻을 수 있다.
해당 모드는 볼트 헌터 인원수에 따라 난이도가 조절된다.
 

아울러 기존 스킨과 혼합해 사용할 수 있는 ‘멀티버스 파이널 폼 스킨 팩’을 공개했다. 네 개의 새로운 캐릭터 모델이 존재하며 각각의 볼트 헌터가 만일 볼트 헌터가 되지 않았을 경우의 모습을 담고 있다.

‘얼티메이트 에디션’은 관련 게임 상을 수상한 바 있는 기본 게임 및 다수의 보너스 스킨 팩, 도합 여섯 개의 추가 콘텐츠가 담긴 오리지널 시즌 패스와 시즌 패스 2를 포함한다. 차세대 콘솔 전용으로 출시되는 ‘넥스트 레벨 에디션’은 기본 게임과 더불어 ‘멀티버스 파이널 폼’ 모델이 포함됐으며, ‘보더랜드3 슈퍼 디럭스 에디션’이나 ‘오리지널 패스’ 보유자는 별도 구매 없이 스킨 팩을 이용할 수 있다.
두 에디션 모두 PS4, PS5, 엑스박스 원, 엑스박스 시리즈 X/S로 출시되며, ‘얼티메이트 에디션’은 PC 버전으로도 출시된다.

[경향게임스=김도연 기자]

Let's block ads!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O2h0dHA6Ly93d3cua2hnYW1lcy5jby5rci9uZXdzL2FydGljbGVWaWV3Lmh0bWw_aWR4bm89MTI1Mzkz0gEA?oc=5

2020-10-30 07:52:29Z
CBMiO2h0dHA6Ly93d3cua2hnYW1lcy5jby5rci9uZXdzL2FydGljbGVWaWV3Lmh0bWw_aWR4bm89MTI1Mzkz0gEA

보더랜드 3, 무기 경쟁 모드 및 얼티메이트 에디션 발표 - 베타뉴스

[베타뉴스=이승희 기자] 2K와 기어박스 소프트웨어는 팟캐스트 보더랜드 쇼를 통해 11월 10일 출시되는 디자이너스 컷 DLC에 포함된 '무기 경쟁 모드', 보더랜드 3 얼티메이트 에디션, 신규 볼트 헌터 스킨 등을 공개했다.

우선 11월 10일 출시되는 디자이너스 컷 DLC에 포함되는 '무기 경쟁 모드'는 전작 보더랜드 2 볼트 헌터인 악스톤과 살바도르가 진행을 맡았으며, 끊임없이 랜덤하게 변화하는 빠른 페이스의 고난도 로그라이크 게임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판도라의 숨겨진 지역인 버려진 다알 군사기지가 배경으로, 눈 덮인 스톰블라인드 단지에서 진행되며 아무 장비, 패시브 능력, 액션 스킬 없이 새로운 지역에서 시작해 전리품을 획득하며 살아남아야 한다.

플레이어는 섬에 강하된 즉시 촌각을 다투며 손에 집히는 장비를 장착하고 다가오는 폭풍에 주의하며 생존해 철수 지점으로 이동해야 한다.

지정된 부활 지점에서 쓰러진 아군을 되살릴 수 있지만, 살려줄 아군이 없다면 무기 경쟁은 종료되고 모든 획득 장비는 버려진다.

또한 스톰블라인드 단지의 최종 보스인 헤비웨이트 하커를 상대하면 무기 경쟁 최고의 전설 전리품을 얻을 수 있다.

무기 경쟁 모드에서는 총기와 게임플레이에 중점을 두어 전리품 획득의 재미를 느낄 수 있고 볼트 헌터 인원수에 따라 난이도가 조절되어 숙련도에 관계없이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

아울러 기존 스킨과 혼합해 사용 가능한 멀티버스 파이널 폼 스킨 팩도 공개되었다. 네 개의 새로운 캐릭터 모델이 존재하며 각각의 볼트 헌터가 만일 볼트 헌터가 되지 않았을 경우의 모습을 담았다.

오는 11월 10일 보더랜드3의 모든 콘텐츠가 포함된 얼티메이트 에디션, 기본 게임 및 신규 스킨 팩이 포함된 넥스트 레벨 에디션이 출시된다.

얼티메이트 에디션은 관련 게임 상을 수상한 바 있는 기본 게임 및 다수의 보너스 스킨 팩, 도합 여섯 개의 특별 추가 콘텐츠가 담긴 오리지널 시즌 패스와 시즌 패스 2를 포함한다.

차세대 콘솔 전용으로 출시되는 넥스트 레벨 에디션은 기본 게임과 더불어 멀티버스 파이널 폼 모델이 포함된 상품이며, 보더랜드3 슈퍼 디럭스 에디션이나 오리지널 패스 보유자는 별도 구매 없이 스킨 팩을 이용할 수 있다.

두 에디션 모두 플레이스테이션 4, 플레이스테이션 5, 엑스박스 원, 엑스박스 시리즈 X / S로 출시되며, 얼티메이트 에디션은 PC 버전으로도 출시된다.

시즌 패스 2는 무기 경쟁과 신규 스킬 트리가 포함된 디자이너스 컷과 멀티버스 파이널 폼 스킨 팩이 포함되어 있으며 11월 10일부터 PC, 플레이스테이션 4, 플레이스테이션 5, 엑스박스 원, 엑스박스 시리즈 X / S에서 구매 가능하다.

아울러 디자이너스 컷은 11월 10일에 출시되며, 디렉터스 컷은 추가 미션과 엔드게임 콘텐츠, 비하인드신 등이 포함되어 내년 봄에 출시될 예정이다. 두 콘텐츠 모두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보더랜드3가 필요하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Let's block ads!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Jmh0dHBzOi8vbS5iZXRhbmV3cy5uZXQvYXJ0aWNsZS8xMjM4NjQy0gEA?oc=5

2020-10-30 07:18:51Z
CBMiJmh0dHBzOi8vbS5iZXRhbmV3cy5uZXQvYXJ0aWNsZS8xMjM4NjQy0gEA

소니 '플스5', 확 바뀐 컨트롤러 '듀얼센스' 직접 해보니 - 한국경제

소니 '플스5', 확 바뀐 컨트롤러 '듀얼센스' 직접 해보니

소니의 차세대 콘솔 게임기인 플레이스테이션5(PS5)가 오는 11월 12일 정식 출시된다.

PS5는 첫 공개 당시부터 SSD(솔리드스테이트드라이브)를 중심으로 한 강력한 하드웨어 스펙과 흰 색의 곡면 디자인이 시선을 끄는 게임기다. 국내에서 진행된 두 차례 사전예약에서 모두 5분 내로 예약 판매 물량이 품절될 정도로 큰 인기를 얻었다.

소니 측은 PS5 정식 출시 전인 지난 27일, 국내 미디어들을 대상으로 프리뷰 행사를 진행했다. 이 자리에서는 PS5 실물을 직접 공개하고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직접 본 PS5의 느낌은 일단 크다는 점이다. PS5의 일반 버전의 경우 약 390mm x 104mm x 260mm 크기에 무게는 4.5kg이다. 역대 플스 제품 중에서 가장 크다. 동시에 곡선 디자인과 흰색의 컬러로 인해 날렵한 느낌을 동시에 준다.

새로운 PS5 무선 컨트롤러(조이스틱)인 듀얼센스(DualSense) 역시 전작의 듀얼쇼크에서 색상과 디자인에 변화를 줬다. 손잡이 부분을 날씬하게 만들어, 손으로 잡았을 때 조금 더 편하다는 느낌을 받게 된다. 듀얼센스의 크기는 160mm x 66mm x 106mm이며, 무게는 280g이다.

시연할 수 있던 게임은 '아스트로 플레이룸(Astro's Playroom)'과 '색보이 어 빅 어드벤처(Sackboy A Big Adventure)', '발란 원더월드(Balan Wonderworld)' 총 3종이다. 정식으로 출시되지 않았기에 일부 스테이지만 가능했다.

소니 '플스5', 확 바뀐 컨트롤러 '듀얼센스' 직접 해보니

직접 사용해본 듀얼센스는 진동 기능을 한 단계 더 향상 시켰다. PS 버튼, 만들기 버튼, 옵션 버튼, 방향키, 액션 버튼, R1/L1 버튼, R2/L2 버튼, 왼쪽 스틱/L3 버튼, 오른쪽 스틱/R3 버튼, 터치패드 버튼, 음소거 버튼이 장착됐다. 특히 R2/L2 버튼은 적응형 트리거 효과를 줘 게임마다 특색 있는 조작감을 줄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아스트로의 플레이룸'은 터치패드를 비롯해 듀얼센스의 모든 기능을 테스트해 볼 수 있는 게임이다. PS5 내 GPU, SSD, 쿨러 등을 각 스테이지로 만들어, 게임을 즐기다 보면 듀얼센스의 다양한 피드백과 햅틱 기능 등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단순한 데모용 게임이 아니라, 상당히 공을 들여 만든 게임이고 즐길 거리도 풍부했다.

PS5 듀얼센스의 햅틱 피드백은 게임 내 상황에 따라 다양한 반응을 플레이어에게 전달한다. 터치패드의 느낌 역시 전작보다 훨씬 부드럽다. 새롭게 바뀐 컨트롤러만으로도 PS5로 즐기는 게임의 즐거움을 더욱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MWh0dHBzOi8vd3d3Lmhhbmt5dW5nLmNvbS9pdC9hcnRpY2xlLzIwMjAxMDMwNzk3MXbSAS1odHRwczovL3d3dy5oYW5reXVuZy5jb20vaXQvYW1wLzIwMjAxMDMwNzk3MXY?oc=5

2020-10-30 07:02:01Z
52782809377215

Kamis, 29 Oktober 2020

미호요, '붕괴3rd' 3주년 업데이트 '네온 리듬' 적용 - 매경게임진

체리 폭탄 증폭 코어 ‘열광 템포 델타’ 등장

미호요는 모바일 RPG ‘붕괴3rd’의 서비스 3주년을 맞아 ‘네온 리듬’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네온 리듬’ 업데이트를 통해 S급 발키리 ‘체리 폭탄’의 증폭 코어 캐릭터 ‘열광 템포 델타’가 새롭게 등장했다.

S급 신규 증폭 슈트 ‘열광 템포 델타’는 이능 속성의 근접형 딜러로 대검을 휘두르는 차지 공격 및 필살기 발동 시 ‘열광 상태’로 진입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좌측 ‘블루 에너지’, 우측 ‘레드 에너지’ 등 특수한 에너지 바를 갖추고 있어 공격을 통해 에너지를 획득하면 ‘광열 상태’를 해금할 수 있으며 전투 능력과 제압력이 대폭 상승해 적에게 높은 피해를 입힐 수 있다.

‘네온 리듬’ 버전 기간 동안에는 ‘체리 폭탄’의 증폭 코어가 3성에 도달할 경우 증폭 슈트 ‘열광 템포 델타’가 개방된다.

이와 함께 파티원의 물리 피해 능력을 증가시키는 신규 S급 무장 인형 ‘테슬라 Zero’가 추가됐으며 오는 11월 2일 12시부터 11월 20일 12시까지 ‘인형 보급’을 통해 무장 인형을 얻을 수 있다.

업데이트와 함께 대대적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로그인 혜택을 통해 ‘체리 폭탄’ 캐릭터 카드를 무료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하며 메인 스토리 20장, ‘붕괴모험담’ 이벤트 등으로 증폭 코어인 ‘열광 코어’ 획득 기회를 제공한다.

또 11월 6일 12시까지 진행하는 붕괴 행운 축제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행운 칩’을 지급하며 수령한 ‘행운 칩’을 소모해 경품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게이밍 노트북, 스마트폰, 닌텐도 스위치 등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11월 12일 10시까지 ‘붕괴3rd’의 최고 레벨인 85레벨을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3주년 기념 한정판 굿즈 세트를 증정한다.

한편 3주년을 기념해 텀블벅을 통한 외전 코믹스 ‘감해 편’의 한국어판 예약 판매도 진행 중이며 오는 10월 31일 오후 5시 유튜브를 통해 3주년 기념 온라인 콘서트도 연다.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Mmh0dHA6Ly9nYW1lLm1rLmNvLmtyL3ZpZXcucGhwP3llYXI9MjAyMCZubz0xMTE0OTYw0gEA?oc=5

2020-10-30 03:10:57Z
CBMiMmh0dHA6Ly9nYW1lLm1rLmNvLmtyL3ZpZXcucGhwP3llYXI9MjAyMCZubz0xMTE0OTYw0gEA

누구 계십니까? 우리 은하계에 지구만한 행성 또 있다 - 조선일보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누구 계십니까? 우리 은하계에 지구만한 행성 또 있다  조선일보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TWh0dHBzOi8vd3d3LmNob3N1bi5jb20vZWNvbm9teS9zY2llbmNlLzIwMjAvMTAvMzAvS1FXWU9DQVRQRkIyQk1WRk1LU0wzS1dDUEkv0gFcaHR0cHM6Ly93d3cuY2hvc3VuLmNvbS9lY29ub215L3NjaWVuY2UvMjAyMC8xMC8zMC9LUVdZT0NBVFBGQjJCTVZGTUtTTDNLV0NQSS8_b3V0cHV0VHlwZT1hbXA?oc=5

2020-10-30 02:36:29Z
CBMiTWh0dHBzOi8vd3d3LmNob3N1bi5jb20vZWNvbm9teS9zY2llbmNlLzIwMjAvMTAvMzAvS1FXWU9DQVRQRkIyQk1WRk1LU0wzS1dDUEkv0gFcaHR0cHM6Ly93d3cuY2hvc3VuLmNvbS9lY29ub215L3NjaWVuY2UvMjAyMC8xMC8zMC9LUVdZT0NBVFBGQjJCTVZGTUtTTDNLV0NQSS8_b3V0cHV0VHlwZT1hbXA

소니 PS5, 손끝으로 느껴지는 차세대 게임의 촉감 - 매일경제

소니 플레이스테이션5
사진설명소니 플레이스테이션5

'플레이스테이션5(PS5)'는 7년 만에 나온 소니의 신작 게임기로, 역시 신형이 출시된 맞수 마이크로소프트(MS)의 '엑스박스' 시리즈와 올 연말 콘솔의 왕좌를 놓고 한바탕 맞붙을 채비를 하고 있다.

우리나라에서도 1·2차 예약판매분이 '순삭'(순간 삭제 또는 순식간에 삭제됨을 줄여 이르는 말로, 어떤 것이 매우 빠르게 사라짐 또는 순식간에 없애버림을 뜻함)될 정도로 큰 관심을 끄는 PS5를 28일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가 강남역 모처에서 연 미디어 시연 행사에서 접해봤다.

처음 실물로 본 PS5는 듣던 대로 만만치 않은 크기였다.

신형 엑스박스의 보급형 '시리즈S'의 날렵함은 물론이고 고급형 '시리즈X'의 간결한 외관을 떠올려보면 PS5를 우리나라 아파트 거실에 두기엔 조금 부담스러울 것 같다.

커진 만큼 콘솔 게임기의 고질적 문제인 발열과 소음 등이 나아졌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이번 행사에서는 아무것도 느낄 수 없었다. PS5 본체를 만지거나 들어 올리는 행위, 뒷면 촬영 등이 금지됐기 때문이다.

본체보다 더 관심을 끄는 부분은 신형 컨트롤러 '듀얼센스'다.

1997년 처음 발매된 이후 게임 컨트롤러의 표준이 되다시피 한 '듀얼쇼크' 시리즈가 23년 만에 이름을 바꾸면서 디자인과 기능이 크게 변경됐다.

듀얼센스를 양손으로 잡아보니 확실히 듀얼쇼크 시리즈보다는 커졌다. 손이 작은 사람은 좀 불편할 것 같다. 골프 장갑 25호를 끼는 기자로서는 전체적으로 둥글둥글해진 조작부를 잡는 느낌이 전작보다 더 나아졌다.

엑스박스 컨트롤러와 겉모습과 그립감 등이 여러모로 비슷한 느낌이다.

듀얼센스는 이름에서 드러나듯 여러 종류의 다양한 진동을 전해주는 햅틱 피드백과 게임 상황에 따라 압력이 변하는 적응형 트리거 등 이용자에게 전해주는 촉감을 중시했다.

PS5에 내장된 게임 '아스트로스 플레이룸(Astro's Playroom)'은 듀얼센스의 이런 새 기능을 소개하는 데 중점을 맞췄다.

게임 속 캐릭터가 얼음판이나 눈, 쇠붙이 등을 걸을 때 세밀한 진동 조절로 표면의 질감을 전달하려는 의도가 느껴진다.

소니는 게임 제작자가 쉽게 진동 파형을 설계할 수 있도록 다양한 도구를 개발하는 등 진동 구현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한다.

실시간으로 압력이 변하는 트리거도 발사와 폭발 등 액션에서 몰입감과 쾌감을 더해준다.

아스트로스 플레이룸은 간단한 캐주얼 게임 수준이지만, 듀얼센스의 활용법을 보여준 것만으로도 강한 인상을 남겼다.

이제 PS5용으로 나올 게임 타이틀에 듀얼센스의 기능이 본격적으로 적용되면 어떨까.

가령, PS5 독점작으로 발매 예정인 '마블스 스파이더맨:마일스 모랄레스'는 듀얼센스의 기능을 활용해 개발되고 있다.

스파이더맨이 뉴욕의 마천루 사이를 활강할 때 거미줄이 팽팽해지는 느낌이 게이머의 양손 가운뎃손가락으로 전해진다면 이전까지 게임에 없었던 새로운 체험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차세대 콘솔 대전'의 관건은 역시 게임 타이틀에 있다는 생각이 드는 대목이다. MS가 절치부심하고 만든 엑스박스 시리즈와 클라우드 게임의 물량 공세 앞에 소니가 믿을 수 있는 것은 역시 플레이스테이션에서만 만날 수 있는 독점작일 것이다.

그런 면에서 올해 6월 발매된 PS4 독점작 '라스트 오브 어스 2'가 높은 기대에도 아쉬운 성적을 남긴 것이 소니로서는 부담스러울 만하다.

시연회에서 선보인 타이틀인 '밸런 원더월드'와 '색보이'는 소닉·슈퍼마리오 등을 떠올리게 하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잠깐 플레이한 것으로는 큰 감흥을 받지 못했다.

소소한 부분이지만, PS5는 선택이 X, 취소가 O 버튼으로 조작 체계를 바꿨다. 컨트롤러의 크기와 마찬가지로 북미를 위시한 서구 시장을 표준으로 삼는 느낌이다.

[연합뉴스]

Copyrights ⓒ 연합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Let's block ads!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MGh0dHA6Ly92aXAubWsuY28ua3IvbmV3cy92aWV3LzIxLzIxLzMzNjMzNDUuaHRtbNIBAA?oc=5

2020-10-30 02:00:03Z
CBMiMGh0dHA6Ly92aXAubWsuY28ua3IvbmV3cy92aWV3LzIxLzIxLzMzNjMzNDUuaHRtbNIBAA

메트로시티, 자유롭게 에너제틱한 미니백 '모데르노' 컬렉션 전개 - 패션엔

밀라네제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 받은 모네르노백, 텔레포노백 등 미니백 제안

 



자유로움과 스마트함을 추구하는 패션 트렌드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올 가을에도 일상을 좀 더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미니백이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는 이런 트렌드를 반영, 이번 F/W에 스마트하고 트렌디한 미니백들을 제안한다.


자유롭고 에너제틱한 일상을 보내는 이탈리아의 시티 라이프에서 영감을 받아 밀라네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모데르노(Moderno) 컬렉션을 선보인다. 


「메트로시티」의 모데르노 컬렉션은 트렌디하면서도 활동적인 밀라노의 세련된 모던 시티 룩을 완성해주는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일상을 자유롭게 즐기는 세련된 여성들을 위해 특별하게 기획된 라인인 만큼 군더더기 없는 미니멀 쉐입의 아이템으로 수납과 사용에 최적화된 것이 특징이다.


모데르노 백은 컬렉션을 대표하는 아이템이다. 스크래치에 강한 소재와 O링으로 핸들과 숄더끈을 부착해 사첼백과 크로스백의 2-ways로 연출할 수 있다.


라운드 쉐입으로 부드러운 느낌을 추구하며 「메트로시티」의 시그니처 모티브인 튜보라레(Tuborare) 오로메쪼로 아이덴티티를 높였다.


‘전화’라는 이탈리아어를 활용해 이름 붙여진 텔레포노 백은 최근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는 휴대폰용 미니백이다. 마이크로 미니백을 찾는 이들을 위한 아이템이며 V퀼팅의 뉴 버전으로 더욱 볼륨감 있는 표현이 트렌디한 무드를 선사한다.


이밖에 콤팩트한 사이즈에 넉넉한 수납공간을 갖춘 만능 데일리백과 소프트한 터치감이 강조된 레더미니백, 넉넉한 공간을 갖추고 세라토카테나(체인)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더한 뉴 사첼백, 숄더와 크로스 2-ways 연출이 가능하며 볼륨감있고 소프트한 터치감의 V퀼팅백 등으로 미니백 라인을 완성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Let's block ads!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SGh0dHBzOi8vZmFzaGlvbm4uY29tL2JvYXJkL3JlYWRfbmV3LnBocD90YWJsZT0xMDA2Jm51bWJlcj0zNDkwNCZzZWxfY2F0PdIBAA?oc=5

2020-10-30 02:06:04Z
CBMiSGh0dHBzOi8vZmFzaGlvbm4uY29tL2JvYXJkL3JlYWRfbmV3LnBocD90YWJsZT0xMDA2Jm51bWJlcj0zNDkwNCZzZWxfY2F0PdIBAA

우리은하에서 지구 크기만한 '나홀로 행성' 발견 - 매일경제

미시중력렌 즈방법으로 발견한 나홀로 행성의 상상도.
사진설명미시중력렌 즈방법으로 발견한 나홀로 행성의 상상도.

우리은하에서 지구 크기만한 나홀로 행성이 발견됐다.

30일 한국천문연구원에 따르면 이 행성은 지구 질량의 약 0.3배로, 우리 은하 원반에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현재까지 발견된 나홀로 행성 중 가장 작은 질량이다.

미국 캘리포니아 공과대학과 폴란드 바르샤바 대학 소속인 므로즈 박사 연구팀이 이 행성을 발견, 관련 논문을 전날 미국 천체물리학회지 레터에 발표했다.

천문연도 국제 공동연구에 참여했으며, 천문연의 외계행성탐색시스템(KMTNet) 관측 자료가 이번 발견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이충욱 천문연 박사는 "KMTNet이 가동되기 시작한 2015년 10월부터 현재까지 발견된 외계행성은 65개인데, 그중 52개 외계행성 발견에 KMTnet의 관측자료가 활용됐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Copyrights ⓒ 연합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Let's block ads!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MGh0dHA6Ly92aXAubWsuY28ua3IvbmV3cy92aWV3LzIxLzIxLzMzNjMzMzUuaHRtbNIBAA?oc=5

2020-10-30 01:43:09Z
CBMiMGh0dHA6Ly92aXAubWsuY28ua3IvbmV3cy92aWV3LzIxLzIxLzMzNjMzMzUuaHRtbNIBAA

다크플래쉬, 뛰어난 확장성 지닌 PC케이스 'DLX22 NEO' 출시 - 알럽피씨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다크플래쉬 공식수입사 투웨이가 많은 아이디어를 담을 수 있는 미들타워형 PC케이스 'darkFlash DLX22 NEO를 출시한다.

블랙, 화이트, 핑크, 네오민트 총 4가지 색상으로 선보이는 DLX22 NEO의 가장 큰 특징은 확장성이다. 최대 5개의 HDD(3.5형) 장착이 가능하여 많은 데이터를 보관하는 사용자에게 높은 편의성을 제공한다. 전면의 심플한 디자인은 어디서나 잘 어울리며 쉽게 질리지 않는 멋을 보여준다.

한층 더 체급이 커진 그래픽카드의 하중으로 휨 현상을 방지할 수 있는 그래픽카드 지지대를 기본 제공하여 최대 길이 385mm VGA를 안정적으로 고정이 가능하다. 선택사항으로는 최근 출시한 'VB-X 라이저 케이블 지지대 KIT'가 호환이 가능하여 특별한 튜닝이 가능하다.

미들타워형으로 E-ATX, ATX, M-ATX, Mini-ITX 메인보드가 호환되며 표준 ATX 파워서플라이 장착이 가능하다. 최대 높이 165mm 타워형 CPU 쿨러 장착이 가능하며 측면 오픈형 도어 방식으로 설계되어 PC 튜닝 환경을 한 눈에 쉽게 볼 수 있으며 손으로 열어서 간단한 업그레이드나 내부 정비를 보다 쉽게 할 수 있다.

상단에 최대 3열 수냉쿨러 장착이 가능하며 측면 섀시에 위치한 1개의 에어홀과 HDD 베이 제거 시 공간을 통해 2개의 120mm 쿨링 팬 장착이 가능하여 보다 쾌적한 쿨링이 가능하다.

후면에 1개의 오로라 스펙트럼 RGB 120mm 쿨링 팬을 기본 장착하였으며, 쿨링 팬은 ▲상단부 120mm 3개 또는 140mm 2개 ▲측면부 120mm 2개(HDD베이 제거 시) ▲후면부 120mm 1개 ▲하단부 120mm 1개(HDD&SSD 멀티브라켓 제거 시) 최대 7개까지 설치가 가능하다.

상단 I/O 패널에는 USB-A 3.0 1개, USB-A 2.0 2개, HD Audio, 파워버튼, 리셋버튼, LED컨트롤버튼을 지원하며, ▲상단부 고정형 타입 ▲측면부 마그넷 타입 ▲하단부 탈부착 타입의 먼지필터를 제공하여 먼지 유입을 막아 관리와 청소가 편하다.

다크플래쉬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출시하는 DLX22 NEO는 많은 아이디어를 담을 수 있는 확장성을 가졌으며, 기본 제공되는 그래픽카드 지지대와 먼지필터 등 다양한 편의사항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Let's block ads!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Omh0dHA6Ly93d3cuaWxvdmVwYy5jby5rci9uZXdzL2FydGljbGVWaWV3Lmh0bWw_aWR4bm89MzY3NjTSAQA?oc=5

2020-10-30 01:49:39Z
CBMiOmh0dHA6Ly93d3cuaWxvdmVwYy5jby5rci9uZXdzL2FydGljbGVWaWV3Lmh0bWw_aWR4bm89MzY3NjTSAQA

미호요, 붕괴3rd 3주년 기념 업데이트 실시 - 게임동아

미호요(miHoYo Limited)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붕괴3rd’의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해 ‘네온 리듬’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S급 발키리 ‘체리 폭탄’의 증폭 코어 캐릭터 ‘열광 템포△(이하 열광 템포 델타)’가 새롭게 등장했다. S급 신규 증폭 슈트 ‘열광 템포 델타’는 이능 속성의 근접형 딜러로, 대검을 휘두르는 차지 공격 및 필살기 발동 시 ‘열광 상태’로 진입한다.

특히 좌측 ‘블루 에너지’, 우측 ‘레드 에너지’ 등 특수한 에너지 바를 갖추고 있어 공격을 통해 에너지를 획득하면 ‘광열 상태’를 해금할 수 있으며, 전투 능력과 제압력이 대폭 상승해 적에게 높은 대미지를 입힐 수 있다.

‘네온 리듬’ 버전 기간 동안에는 ‘체리 폭탄’의 증폭 코어가 3성에 도달할 경우 증폭 슈트 ‘열광 템포 델타’가 개방된다.

이와 함께 파티원의 물리 대미지를 증가시키는 신규 S급 무장 인형 ‘테슬라 Zero’가 추가됐으며, 오는 11월 2일 12시부터 11월 20일 12시까지 ‘인형 보급’을 통해 무장 인형을 얻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로그인 혜택을 통해 ‘체리 폭탄’ 캐릭터 카드를 무료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하며, 메인 스토리 20장, ‘붕괴모험담’ 이벤트 등으로 증폭 코어인 ‘열광 코어’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11월 6일 12시까지 진행하는 붕괴 행운 축제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행운 칩’을 지급하며, 수령한 ‘행운 칩’을 소모해 경품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게이밍 노트북, 스마트폰, 닌텐도 스위치 등을 선물한다. 11월 12일 10시까지 붕괴3rd의 최고레벨인 85레벨을 달성한 함장에게는 감사함과 추억을 담은 3주년 기념 한정판 굿즈 세트를 증정한다.

한편, 미호요는 오는 10월 31일 오후 5시 유튜브를 통해 붕괴3rd 3주년 기념 온라인 콘서트를 개최한다.

붕괴3rd 3주년
붕괴3rd 3주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et's block ads!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HWh0dHBzOi8vZ2FtZS5kb25nYS5jb20vOTcyODEv0gEA?oc=5

2020-10-30 01:39:00Z
CBMiHWh0dHBzOi8vZ2FtZS5kb25nYS5jb20vOTcyODEv0gEA

소울아크:뉴월드, 영웅 호연작 리메이크 실시 - 베타뉴스

[베타뉴스=이승희 기자] 블루스톤소프트는 수집형 RPG '소울아크:뉴월드'의 영웅 '호연작' 리메이크를 실시했다.

이번에 진행된 영웅의 밸런스 리메이크를 통해 SSS 영웅 '호연작'은 기본 패시브와 연계 스킬 및 권능 스킬의 효율이 상향 개선됐다.

또한 기존 '호연작' 영웅에서는 만나볼 수 없었던 고유 효과 '불패의 호연작'이 추가되었다. '불패의 호연작'은 '호연작'이 죽음에 달하는 피해를 입을 경우 발동되는 효과로, 적의 통찰 확률은 감소시키고 자신의 통찰 확률을 높여 생존율을 상승시킨다.

'소울아크:뉴월드'는 지난 소울톡톡 4화 방송을 통해 약속한 대로 이번 '호연작' 영웅 리메이크를 시작으로 '태을진인'의 리메이크 또한 연내 실시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게임을 이용하는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추후 기존 영웅들의 리메이크 업데이트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할로윈을 맞이해 '무송'의 할로윈 코스튬 '뱀파이어 무송'을 추가하고,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11월 12일까지 진행되는 '깜짝! 할로윈'에서는 일일 퀘스트 클리어 시 다양한 보상 획득이 가능한 '평범한 과자 상자'를 지급한다. '평범한 과자 상자'에는 '블루 크리스탈', '고스트 쿠키', '으스스한 과자 상자' 등이 포함돼 있으며, 획득한 '고스트 쿠키'를 이용해 이벤트 상점에서 '바니걸 코스튬' 3종과 'SSS급 영웅 소환 조각', '골드' 등을 구입할 수 있다.

SS 등급 영웅 중 필수 영웅으로 손꼽히는 '양지'의 '선도부 양지' 코스튬과 소달기의 할로윈 코스튬인 '여우마녀 달기' 코스튬을 50% 할인 판매하는 등 세일도 진행한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Let's block ads!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Jmh0dHBzOi8vbS5iZXRhbmV3cy5uZXQvYXJ0aWNsZS8xMjM4NTI00gEA?oc=5

2020-10-30 01:17:03Z
CBMiJmh0dHBzOi8vbS5iZXRhbmV3cy5uZXQvYXJ0aWNsZS8xMjM4NTI00gEA

유비소프트, 통합 게임 플랫폼 유비소프트 커넥트 정식 출시 - 보드나라 (Bodnara)

게임 개발 및 유통, 퍼블리싱의 선두기업인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Ubisoft Entertainment)는 자사의 새로운 게임 생태계 유비소프트 커넥트(Ubisoft Connect)를 정식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유비소프트 커넥트는 오픈월드 TPS 게임 와치독: 리전(Watch Dogs Legion)내 우선 도입을 시작으로 게임 목록을 점차 늘려갈 예정이다.

 

유비소프트 커넥트는 유비소프트 플랫폼 유플레이(Uplay)와 유비소프트 리워드 프로그램 유비소프트 클럽(Ubisoft Club)을 하나로 통합한 새로운 게임 생태계 플랫폼이다. 유비소프트 커넥트는 10년 이상의 유플레이 운영 경험과 11억개 이상의 리워드 제공 경험을 기반으로 유비소프트와 관련된 모든 게임과 모든 플레이어, 모든 게임 기기를 하나로 연결해 플레이어에게 더욱 즐거운 게임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유비소프트 커넥트는 스마트 인텔 기능을 통해 플레이어에게 게임 스타일에 기반한 다양한 맞춤형 팁과 비디오를 추천해준다. 또한 플레이어는 자신의 게임 플레이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통계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친구 혹은 특정 그룹의 플레이 정보를 실시간으로 비교하고 경쟁하며 게임을 진행해 나갈 수도 있다.

유비소프트 커넥트에서는 시간 한정 이벤트, 커뮤니티 챌린지 등 다양한 이벤트와 로열티 프로그램을 통해 무기, 의상, 스킨 등 다양한 선물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유비소프트는 유비소프트 커넥트 출시를 기념해 1,000개 이상의 유비소프트 클럽 리워드를 모든 플레이어에게 무료로 증정한다.

 

유비소프트 커넥트는 Windows PC, Xbox One, Xbox Series X, Xbox Series S, PlayStation 4, PlayStation 5, Nintendo Switch 등 기존 게임 플랫폼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모바일 앱과 데스크탑 앱에서도 이용 가능하다. 또한 Stadia, Nvidia GeForce Now, Amazon Luna 등 클라우드 게임 플랫폼에 대해서도 순차적인 통합 작업이 진행될 예정이다. 유비소프트 커넥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Let's block ads!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NGh0dHBzOi8vbS5ib2RuYXJhLmNvLmtyL2FydGljbGUvdmlldy5odG1sP251bT0xNjYzNjXSAQA?oc=5

2020-10-30 00:56:00Z
CAIiECZWNgsb5zXnjStNKkUvsnEqGAgEKg8IACoHCAowsqySATCK0Q8w-qaQAg

어쌔신크리드 발할라, 예약판매 실시 - 테크월드 뉴스

[테크월드=방제일 기자]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는 인트라게임즈와 협력해 “어쌔신크리드 발할라(Assassin’s Creed Valhalla)”의 국내 예약판매 일정과 예약특전, 각 에디션별 구성 정보를 공개했다.

먼저 “어쌔신크리드 발할라” PS4 버전 패키지는 10월 30일부터 11월 9일까지, PS5 버전 패키지는 10월 30일부터 11월 11일까지 예약판매를 실시하며 Xbox Series X 버전 패키지는 10월 30일 부터 10월 9일까지 일반판 선주문을 옥션 단독으로 진행한다.

“어쌔신크리드 발할라”에서 플레이어는 바이킹 전사 에이보르가 돼 역동적이고 아름다운 오픈월드를 탐험하며 잉글랜드의 암흑시대를 헤쳐나가야 한다. 적들을 습격하고, 정착지를 개척하고, 퀘스트를 통해 정치력을 키워나가며 언젠가 발할라의 신들과 함께할 자리를 확보한다.

또한, PlayStation®4, PlayStation®5 버전의 예약특전으로는 광전사의 길 추가 미션이 포함되며, 골드 에디션과 얼티밋 에디션은 특제 스틸북이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Let's block ads!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OGh0dHA6Ly93d3cuZXBuYy5jby5rci9uZXdzL2FydGljbGVWaWV3Lmh0bWw_aWR4bm89MTA3MzA20gEA?oc=5

2020-10-29 09:45:57Z
CBMiOGh0dHA6Ly93d3cuZXBuYy5jby5rci9uZXdzL2FydGljbGVWaWV3Lmh0bWw_aWR4bm89MTA3MzA20gEA

ACROFAN - ACROFAN South Korea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ACROFAN  ACROFAN South Korea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L2h0dHBzOi8va3IuYWNyb2Zhbi5jb20vZGV0YWlsLnBocD9udW1iZXI9MjA3NDg40gEA?oc=5

2020-10-29 07:22:00Z
CBMiL2h0dHBzOi8va3IuYWNyb2Zhbi5jb20vZGV0YWlsLnBocD9udW1iZXI9MjA3NDg40gEA

컴투스, 스토리 RPG '워너비챌린지' 글로벌 서비스 개시 - 청년일보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컴투스, 스토리 RPG '워너비챌린지' 글로벌 서비스 개시  청년일보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Nmh0dHA6Ly93d3cueW91dGhkYWlseS5jby5rci9uZXdzL2FydGljbGUuaHRtbD9ubz01MTU2MtIBAA?oc=5

2020-10-29 07:25:32Z
CBMiNmh0dHA6Ly93d3cueW91dGhkYWlseS5jby5rci9uZXdzL2FydGljbGUuaHRtbD9ubz01MTU2MtIBAA

Rabu, 28 Oktober 2020

‘플레이스테이션 5’ vs ‘엑스박스 시리즈 X’, 각 국가별 선호도는 어디가 높을까? - HYPEBEAST

올해 11월 출시를 앞둔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5와 마이크로소프트엑스박스 시리즈 X. 콘솔 게임기의 양대 산맥으로 손꼽히는 두 기기 중 전 세계 게이머들이 더 선호하는 것은 무엇일까?

리서치 업체 라이즈 엣 세븐은 최근 조사를 통해 전 세계에서 가장 수요가 많은 콘솔 브랜드를 공개했다. 구글 검색 데이터 및 시장 점유율을 통해 조사를 진행한 결과, 플레이스테이션 5는 글로벌 온라인 시장에서 무려 84%의 점유율을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하지만 중국, 뉴질랜드는 엑스박스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 눈길을 끌었다. 특히 아프가니스탄에서는 엑스박스가 시장 점유율 90%를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는데, 반면 일본의 경우 98.94%가 플레이스테이션을 선호하는 것으로 분석됐다.

참고로 두 기기의 이전 세대 모델인 플레이스테이션 4와 엑스박스 원은 전 세계에 각각 1억1천3백70만 대, 4천8백38만대의 판매고를 올렸으며, 국가별 판매 비중은 크게 달랐다. 콘솔 게임기 선호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이즈 엣 세븐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더 보기

Let's block ads!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ZGh0dHBzOi8vaHlwZWJlYXN0LmtyLzIwMjAvMTAvc29ueS1wbGF5c3RhdGlvbi01LW1pY3Jvc29mdC14Ym94LXNlcmllcy14LXdvcmxkLW1vc3QtaW4tZGVtYW5kLWNvbnNvbGXSAWpodHRwczovL2h5cGViZWFzdC5rci8yMDIwLzEwL3NvbnktcGxheXN0YXRpb24tNS1taWNyb3NvZnQteGJveC1zZXJpZXMteC13b3JsZC1tb3N0LWluLWRlbWFuZC1jb25zb2xlP2FtcD0x?oc=5

2020-10-29 03:48:00Z
CBMiZGh0dHBzOi8vaHlwZWJlYXN0LmtyLzIwMjAvMTAvc29ueS1wbGF5c3RhdGlvbi01LW1pY3Jvc29mdC14Ym94LXNlcmllcy14LXdvcmxkLW1vc3QtaW4tZGVtYW5kLWNvbnNvbGXSAWpodHRwczovL2h5cGViZWFzdC5rci8yMDIwLzEwL3NvbnktcGxheXN0YXRpb24tNS1taWNyb3NvZnQteGJveC1zZXJpZXMteC13b3JsZC1tb3N0LWluLWRlbWFuZC1jb25zb2xlP2FtcD0x

아이폰12 라인업, 리버스 충전 기능 지원되나 - 코딩월드뉴스

UPDATED   2020. 10. 21(수) 15:14

Let's block ads!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MWh0dHBzOi8vd3d3LmNvZGluZ3dvcmxkbmV3cy5jb20vYXJ0aWNsZS92aWV3LzE2NjPSAQA?oc=5

2020-10-29 03:26:00Z
CBMiMWh0dHBzOi8vd3d3LmNvZGluZ3dvcmxkbmV3cy5jb20vYXJ0aWNsZS92aWV3LzE2NjPSAQA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30일부터 패키지 예약판매 실시 - 게임메카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58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사진출처: 공식 사이트)
▲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사진출처: 공식 사이트)

유비소프트는 인트라게임즈와 협력해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국내 예약판매 일정과 예약특전, 각 에디션별 구성 정보를 공개했다.

PS4 패키지는 10월 30일부터 11월 9일까지, PS5 패키지는 10월 30일부터 11월 11일까지 예약판매를 실시하며, Xbox 시리즈 X 패키지는 10월 30일부터 11월 9일까지 일반판 선주문을 옥션 단독으로 진행한다.

PS4/5 에디션 구성은 다음과 같으며, 예약특전으로는 광전사의 길 추가 미션이 포함된다. 또한 골드 에디션과 얼티밋 에디션은 특제 스틸북이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패키지는 PS4와 Xbox 시리즈 X 버전은 11월 10일, PS5 버전은 11월 12일 정식 발매된다. 자세한 사항은 유비소프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에디션 별 구성 (자료제공: 유비소프트)
▲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에디션 별 구성 (자료제공: 유비소프트)

Let's block ads!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LWh0dHBzOi8vd3d3LmdhbWVtZWNhLmNvbS92aWV3LnBocD9naWQ9MTY0ODI5N9IBL2h0dHBzOi8vbS5nYW1lbWVjYS5jb20vYW1wL3ZpZXcucGhwP2dpZD0xNjQ4Mjk3?oc=5

2020-10-29 01:57:37Z
CAIiEDQiqJb0OvMM8AEEzK_7Zh8qFggEKg4IACoGCAown4VuMOv7DjCL8Rw

유비소프트, 와치독: 리전 정식 출시 - 보드나라 (Bodnara)

게임 개발 및 유통, 퍼블리싱의 선두기업인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Ubisoft Entertainment)는 자사의 오픈월드 TPS 게임 와치독: 리전(Watch Dogs Legion)을 정식으로 출시했다고 금일 밝혔다.

와치독: 리전은 부패한 기회주의자들이 권력을 장악하고 시민들을 감시하며 억압하는 영국 런던에서 저항 세력을 구축하고 정권에 맞서는 레지스탕스의 임무를 다루고 있다. 플레이어는 도시에 거주하는 다양한 시민들을 저항군으로 영입하고 도시에 적재된 기술을 활용하며 해킹과 잠입 등으로 적진에 침투해 런던을 해방시켜야 한다.

와치독: 리전에서 플레이어는 게임의 배경인 런던 도시에 살고 있는 시민들 중 누구라도 플레이할 수 있고 자유롭게 이들을 저항군에 영입해 팀원으로 고용할 수 있다. 게임에 등장하는 모든 시민들은 저마다 자신들이 살아온 배경을 기반으로 각자 고유의 성격, 직업, 스킬셋을 가지고 있어 플레이어가 조직하는 저항군 조합에 따라 매우 다채로운 게임 플레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와치독: 리전은 PC, PlayStation4, Xbox One, Stadia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출시됐으며 차세대 콘솔기기 Xbox Series X, PlayStation5용 타이틀로도 무료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특히 와치독: 리전은 Nvidia RTX 기반의 PC와 Xbox Series X에서 레이트레이싱이 적용되며 PlayStation 5의 햅틱 컨트롤도 지원해 더욱 사실적인 게임 경험을 제공한다.

한편 유비소프트 코리아는 와치독: 리전 홍보 모델로 유튜브 크리에이터 에이전트 H를 선정, 국내 와치독: 리전 팬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함께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와치독: 리전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Let's block ads!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NGh0dHBzOi8vbS5ib2RuYXJhLmNvLmtyL2FydGljbGUvdmlldy5odG1sP251bT0xNjYzMzbSAQA?oc=5

2020-10-29 00:47:00Z
CAIiEMPNBTRHyDpxEmNJ4BKVca8qFwgEKg8IACoHCAowsqySATCK0Q8w3IIe

전기신문 - 전기신문

아이엘사이언스, LH 공동주택 공모전 옥외조명 부문서 1등
첨단 신소재와 스마트조명 기술로 주거공간 혁신 인정
대단지 공공주택 납품계약 체결 혜택 부여
작성 : 2020년 10월 29일(목) 09:36
게시 : 2020년 10월 29일(목) 09:36
가+가-

송성근 아이엘사이언스 대표가 LH 공동주택 공모전 옥외조명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뒤 포즈를 취하고 있다.

스마트 광학솔루션 기업인 아이엘사이언스(대표 송성근)가 ‘LH 공동주택 공모전’ 옥외조명 부문에서 최우수상(1위)에 선정됐다.

이번 공모전은 옥외조명을 활용해 차별화된 야간경관을 조성하기 위한 목적에서 진행됐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아이엘사이언스는 첨단 신소재와 스마트조명 기술로 주거공간의 혁신에 기여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수상에 따른 혜택으로 아이엘사이언스는 LH가 조성하는 대단지 공공주택 현장에 조명 납품 계약을 체결할 예정이다.

조명이 설치되는 곳은 ▲진입공간(출입구) ▲가로공간(보행로, 산책로 등) ▲커뮤니티공간(놀이터, 휴게공간 등) ▲정원공간(조경특화공간, 수경시설) ▲기타공간(조형물) 등이다.

아이엘사이언스는 해당 공간에 저전력·고효율 실리콘렌즈 LED와 아파트 단지 내 공기질을 측정해 모니터링할 수 있는 센서 기반 IoT 스마트 미세먼지 보안등까지, 주민 생활의 질을 한 차원 높일 수 있는 혁신조명 시스템을 구축할 계획이다.

송성근 대표는 “아이엘사이언스의 첨단 기술로 미래 주거공간을 변화시킬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LH가 공공 주거공간을 혁신해 스마트시티의 새로운 표준을 만드는 데 적극 기여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아이엘사이언스는 지난해 10월 LH 디자인 공모전 세대조명 부문에서도 실리콘렌즈 신기술과 독창적 디자인으로 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LH(사장 변창흠)는 지난 28일 경기도 성남시 오리사옥에서 지난 상반기 시행했던 공공주택 6개 부문 공모전에 대한 통합 시상식과 연구성과 발표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가운데 옥외조명 공모 부문에서는 명품 주택단지로 탈바꿈하기 위해 단조로웠던 커뮤니티 공간, 가로 공간 등을 맞춤형 옥외조명으로 탈바꿈한 LED 경관조명 제품들이 경쟁을 펼쳤다.
1등인 최우수상은 아이엘사이언스가 받았으며, 우수상은 레젠과 에스앤디인터내셔널, 장려상은 성안조명, 위드산업조명 등에게 돌아갔다.

Let's block ads!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Omh0dHA6Ly9tLmVsZWN0aW1lcy5jb20vYXJ0aWNsZS5waHA_YWlkPTE2MDM5MzE3NzMyMDcyNDYwMDjSAQA?oc=5

2020-10-29 00:36:13Z
CBMiOmh0dHA6Ly9tLmVsZWN0aW1lcy5jb20vYXJ0aWNsZS5waHA_YWlkPTE2MDM5MzE3NzMyMDcyNDYwMDjSAQA

아이엘사이언스, LH 공동주택 공모전 옥외조명 부문 최우수상 - 이데일리

아이엘사이언스 송성근 대표 LH 공모전 수상 모습
[이데일리 박민 기자] 스마트 광학솔루션 기업 아이엘사이언스(307180)는 ‘한국토지주택공사(LH) 공동주택 공모전’ 옥외조명 부문에서 최우수상에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옥외조명을 활용해 차별화된 야간경관 조성을 위한 목적으로 진행됐다.

이번에 최우수상을 받은 아이엘사이언스는 첨단 신소재와 스마트조명 기술로 주거공간의 혁신에 기여하고자 한 점에서 특히 높은 평가를 받았다.

아이엘사이언스는수상에 따른 혜택으로 LH가 조성하는 대단지 공공주택 현장에 조명 납품 계약을 체결할 예정이다.

조명이 설치되는 곳은 △진입공간(출입구) △가로공간(보행로, 산책로 등) △커뮤니티공간(놀이터, 휴게공간 등) △정원공간(조경특화공간, 수경시설) △기타공간(조형물) 등이다. 아이엘사이언스는 해당 공간에 저전력·고효율 실리콘렌즈 LED(발광 다이오드)와 아파트 단지 내 공기질을 측정해 모니터링할 수 있는 센서 기반 사물인터넷(IoT) 스마트 미세먼지 보안등까지, 주민 생활의 질을 한 차원 높일 수 있는 혁신조명 시스템을 구축할 계획이다.

송성근 대표는 “아이엘사이언스의 첨단 기술로 미래 주거공간을 변화시킬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LH가 공공 주거공간을 혁신해 스마트시티의 새로운 표준을 만드는 데 적극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Let's block ads!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S2h0dHBzOi8vd3d3LmVkYWlseS5jby5rci9uZXdzL3JlYWQ_bmV3c0lkPTAxODk1ODQ2NjI1OTM3ODQwJm1lZGlhQ29kZU5vPTI1N9IBAA?oc=5

2020-10-29 00:13:42Z
CBMiS2h0dHBzOi8vd3d3LmVkYWlseS5jby5rci9uZXdzL3JlYWQ_bmV3c0lkPTAxODk1ODQ2NjI1OTM3ODQwJm1lZGlhQ29kZU5vPTI1N9IBAA

ACROFAN - ACROFAN South Korea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ACROFAN  ACROFAN South Korea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L2h0dHBzOi8va3IuYWNyb2Zhbi5jb20vZGV0YWlsLnBocD9udW1iZXI9MjA3Mzcy0gEA?oc=5

2020-10-28 23:07:00Z
CBMiL2h0dHBzOi8va3IuYWNyb2Zhbi5jb20vZGV0YWlsLnBocD9udW1iZXI9MjA3Mzcy0gEA

[투데이TV]펫 비타민 김수찬, 유기묘 위해 나선다..수의사 의벤져스와 특급 활약 - 헤럴드 POP - 헤럴드팝

이미지중앙

[헤럴드POP=박서연 기자]프린수찬 김수찬이 아픈 유기묘를 위한 아름다운 동행에 나선다.

오늘(29일) 방송될 KBS 2TV 예능프로그램 ‘펫 비타민’에서는 구강 염증으로 시름시름 앓는 고양이부터 뒷다리를 못 쓰는 고양이까지 유기묘들이 모여있는 보호소를 찾아간다.

MC 김수찬과 수의사 의벤져스가 의기투합한 ‘도와줘요 펫뷸런스’ 코너는 치료가 시급한 유기동물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달려가 도와주고 있어 첫 방송부터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주에는 탈장으로 뱃가죽이 축 늘어진 유기견 행성이와 선천적으로 항문낭이 없는 바비의 응급 수술기가 그려지면서 안방극장까지 가슴 졸이게 만들기도 했다. 이후 무사히 수술을 받고 건강해진 모습이 공개되면서 훈훈하게 마무리, 다음 편을 향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런 가운데 ‘도와줘요 펫뷸런스’가 이번에는 아픈 고양이들이 모여있는 유기묘 보호소를 찾는다고 해 눈길을 끈다. 이곳은 보호자에게 버림받고, 학대받은 고양이 70여 마리를 보살피고 있다고.

김수찬과 의벤져스는 이곳에서 뒷다리를 쓸 수 없어 앞발로 기어 다니는 고양이와 구강 염증으로 음식 섭취는 물론 그루밍 조차 힘겨워하는 고양이를 만난다. 그 중 구강염증을 앓고 있는 고양이는 발톱과 귀 안, 그리고 겉모습까지 어느 곳 하나 성한 곳이 없어 더욱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과연 이번에도 아픈 동물에게 새 삶을 선물해줄 수 있을지 ‘도와줘요 펫뷸런스’의 활약이 기다려진다.

김수찬과 수의사 의벤져스의 유기 동물 치료기 ‘도와줘요 펫뷸런스’는 오늘(29일) 저녁 8시 30분 KBS 2TV ‘펫 비타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KBS 2TV '펫 비타민'
popnews@heraldcorp.com

Let's block ads!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Pmh0dHA6Ly9tcG9wLmhlcmFsZGNvcnAuY29tL3ZpZXcucGhwP3VkPTIwMjAxMDI5MDc1NDMxMTY5NDQyOF8x0gFCaHR0cDovL21wb3AuaGVyYWxkY29ycC5jb20vYW1wL3ZpZXcucGhwP3VkPTIwMjAxMDI5MDc1NDMxMTY5NDQyOF8x?oc=5

2020-10-28 22:56:04Z
CBMiPmh0dHA6Ly9tcG9wLmhlcmFsZGNvcnAuY29tL3ZpZXcucGhwP3VkPTIwMjAxMDI5MDc1NDMxMTY5NDQyOF8x0gFCaHR0cDovL21wb3AuaGVyYWxkY29ycC5jb20vYW1wL3ZpZXcucGhwP3VkPTIwMjAxMDI5MDc1NDMxMTY5NDQyOF8x

MS "넷플릭스 시리즈 주인공 페이 페이와 함께 코딩 배워보세요!" - 코딩월드뉴스

최근, 마이크로소프트가 나사와 디즈니, 스미스소니언 학습 연구소 등과 손을 잡고, 코딩 교육을 제공했다. 어린 아이들에게 프로그래밍의 흥미를 선사할 수 있는 방식으로 코딩 교육을 실시하기 위함이었다.

관련 기사: 마이크로소프트, 나사·원더우먼·스미스소니언 학습 연구소와 함께 코딩 수업을

마이크로소프트가 최근, 공식 블로그를 통해 학습자들의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또 다른 코딩 강좌 제공 계획을 공개했다. 이번에는 넷플릭스 시리즈 '오버 더 문(Over the Moon)'의 주인공 페이 페이와 함께 하는 코딩 교육을 제공한다.

학습자들에게 데이터 공학과 머신러닝, 인공지능 등을 가르칠 예정이다. 또, 아래와 같이 코딩 교육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교육 과정은 아래와 같다.

1. 파이썬 판다 라이브러리로 달 탐사하기
페이 페이처럼 데이터를 활용해 자체 달 탐사 미션을 수행하는 강의이다. 학습자가 스스로 로봇을 제작하고, 달 탐사를 마치고 지구로 안전하게 복귀할 수 있도록 확인해야 한다. 이 과정에서 데이터셋 분석 및 시각화 과정을 학습할 수 있다.

2. 파이썬과 VC 코드로 유성우 예측하기
우주를 테마로 한 데이터를 정리한 뒤 머신러닝 예측 모델을 제작해, 유성우가 떨어질 시점을 예측한다.

3. 인공지능으로 우주 물체 인식하기
달 탐사선에 장착된 카메라를 재정비하고, 지구로 돌아오기 전까지 달의 표면에서 페이 페이의 친구 번지를 찾는 임무를 수행한다.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커스텀 비전을 사용해, 코드를 작성하지 않고 동물의 사진을 분류하는 방법을 학습할 수 있다.

Let's block ads!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MWh0dHBzOi8vd3d3LmNvZGluZ3dvcmxkbmV3cy5jb20vYXJ0aWNsZS92aWV3LzE2NjLSAQA?oc=5

2020-10-28 10:03:00Z
CBMiMWh0dHBzOi8vd3d3LmNvZGluZ3dvcmxkbmV3cy5jb20vYXJ0aWNsZS92aWV3LzE2NjLSAQA

Selasa, 27 Oktober 2020

ACROFAN - ACROFAN South Korea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ACROFAN  ACROFAN South Korea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L2h0dHBzOi8va3IuYWNyb2Zhbi5jb20vZGV0YWlsLnBocD9udW1iZXI9MjA3MzA30gEA?oc=5

2020-10-28 03:19:00Z
CBMiL2h0dHBzOi8va3IuYWNyb2Zhbi5jb20vZGV0YWlsLnBocD9udW1iZXI9MjA3MzA30gEA

사이버 펑크 2077 발매일 21일후로 연기, 출시일은 12월 10일? - 게임인

CD 프로젝트 RED가 개발하는 2020년 하반기 최고 기대작인 '사이버 펑크 2077'의 출시일이 12월 10일로 연기 되었다.

CD PROJECT RED 는 "'사이버 펑크 2077'의 골드행 이후 이런 발표를 하게된걸 의아해할 분들이 계실걸 안다. 골드행은 게임이 준비되어 처음부터 끝까지 플레이가 가능하고 모든 컨텐츠가 포함되었음을 의미한다.

하지만 골드행을 달성했다고 해서 퀄리티 증진을 위한 작업이 필요가 없어진건 아니다. 오히려 우리는 Day 0 패치를 통해 다양한 개선사항들을 위한 작업을 진행중이다.

우리는 대단한 게임을 만들고 있고 여러분들이 진심으로 사랑에 빠질만한 게임을 만들 수 있다면 어떤 어려운 결정도 내릴 수 있다. " 고 밝혔다.

발표문을 살펴보면 "'사이버 펑크 2077'은 여러가지 버전 ( Xbox one/x, Xbox S|X,PS4 pro, PS5,PC,Stadia)을 동시에 준비하여 테스트 하고 있고 모든 게 올바르게 작동하며 모든 버전이 부드럽게 구동가능한지 확인이 필요하다." 라고 하는데 이 모든 버전에 대한 테스트 특히 차세대기기 (PS5, Xbox S|X)의 출시가 다가옴에 따라 해당 기기에서의 퀄리티 작업을 중점적으로 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사이버 펑크 2077'의 연기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CD 프로젝트 RED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Let's block ads!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OWh0dHA6Ly93d3cuZ2FtZWlubi5jby5rci9uZXdzL2FydGljbGVWaWV3Lmh0bWw_aWR4bm89MTcxNNIBAA?oc=5

2020-10-28 03:15:58Z
52782803606565

이번이 마지막이길, CDPR '사이버펑크 2077' 출시 일정 12월로 연기 - 게임포커스

CD프로젝트레드(CDPR)의 2020년 최고 기대작 '사이버펑크 2077'의 출시일이 다시 한번 연기되었다. 게임은 12월 10일,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사이버펑크 2077'은 사이버펑크 세계관을 기반으로 높은 퀄리티의 그래픽과 자유도로 출시 이전부터 기대를 모은 바 있다. 게임은 당초 올해 4월 16일 발매될 예정이었지만 CDPR은 9월 17일로 한번, 그리고 11월 19일로 게임의 발매일을 두 차례 연기한 바 있다.

특히 CDPR은 최근 게임의 최종본을 완성했다는 의미의 '골드행(Goes Gold)'을 발표한 바 있어 갑작스러운 출시 연기에 우려의 목소리도 모아지고 있다. CDPR 측은 28일 자사의 공식 SNS를 통해 "골드행을 달성했지만 퀄리티 증진을 위한 작업이 필요없다는 것은 아니다"라며 "Day0 패치를 통해 제공할 개선 사항들을 작업 중이며, 이에 필요한 시간을 과소평가했다"라고 말했다.

여러 차례 출시일이 연기되면서 이제는 게이머들도 담담한 모습이다. 출시일이 연기되더라도 게임의 퀄리티만 제대로 보장해주길 바란다는 것. 그동안 게임업계에서 출시일 연기는 마냥 긍정적인 신호만은 아니기에 '사이버펑크 2077'의 정식 출시 이후의 행보에 대해서도 여러 시선들이 집중되는 상황이다.

CDPR 측은 "우리는 대단한 게임을 준비하고 있다고 자부하며, 이를 위해서는 어떤 어려운 결정이라도 내릴 수 있다"라며 "가장 큰 임무는 현세대, 차세대 콘솔과 PC 출시를 동시에 준비하는 것이며, 이 모든 과제를 재택근무 체재로 진행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게임 내 유혈 효과나 욕설이 빈번하게 등장하고 선정성 역시 높아 '사이버펑크 2077'이 국내에서 추가로 검열을 거치는 것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가 많았다. 그러나 '사이버펑크 2077'은 최근 무난하게 게임물관리위원회로부터 '청소년이용불가' 등급 판정을 받았다.


Let's block ads!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L2h0dHA6Ly9nYW1lZm9jdXMuY28ua3IvZGV0YWlsLnBocD9udW1iZXI9MTEwNjg00gEA?oc=5

2020-10-28 00:53:30Z
52782803606565

PS5·XSX용 데빌 메이 크라이 5 스페셜 에디션, 29일 선주문 판매 - 청년일보

【 청년일보 】 게임피아는 캡콤 아시아와 협력해 스타일리시 액션 게임 '데빌 메이 크라이 5 스페셜 에디션' 한국어판 PS5, XSX 패키지 제품의 선주문 판매를 29일부터 시작한다.

데빌 메이 크라이 5 스페셜 에디션은 더 게임 어워드 2019, 골든 조이스틱 어워드 2019, 일본 게임 대상 2019 등에서 수상한 경력이 있는 '데빌 메이 크라이 5'를 차세대 콘솔로 출시하는 작품이다.

아름답고 사실적인 빛의 반사효과를 표현하는 '레이 트레이싱'과 고해상도 구현이 적용되었으며, 더욱 유연하고 매끄러운 움직임을 표현하도록 프레임 속도 옵션을 제공한다.

입체적인 음향의 3D 오디오로 재생되는 액션 효과음, 로딩 시간을 대폭 줄이는 옵션, 파워풀한 연출 능력이 돋보이는 새로운 게임 모드가 등장한다. 시리즈 인기 캐릭터 '버질'도 플레이어 캐릭터로 등장한다.

데빌 메이 크라이 5 스페셜 에디션에는 오리지널 버전과는 별도로 발매된 추가 콘텐츠 '데빌 메이 크라이 5 디럭스 업그레이드' 및 예약 주문 특전이었던 EX 컬러 팩, 추가 배포된 블러디 팰리스 모드가 수록됐다. 

네로의 새로운 데빌 브레이커인 '메가 버스터'와 '거베라 GP01' 등의 무기 아이템은 물론, 여러 가지 아이템이 포함됐다.

이번 선주문판매는 PS5 버전은 11월 11일, XSX 버전은 11월 18일까지 진행된다. 국내 정식 발매일은 PS5 버전 11월 12일, XSX 버전 11월 19일이다.

【 청년일보=박준영 기자 】

Let's block ads!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Nmh0dHA6Ly93d3cueW91dGhkYWlseS5jby5rci9uZXdzL2FydGljbGUuaHRtbD9ubz01MTM5ONIBAA?oc=5

2020-10-28 01:55:14Z
CBMiNmh0dHA6Ly93d3cueW91dGhkYWlseS5jby5rci9uZXdzL2FydGljbGUuaHRtbD9ubz01MTM5ONIBAA

CD프로젝트, 사이버펑크2077 또 연기...12월 10일 출시 - ZD넷 코리아

CD프로젝트가 오픈월드 RPG 사이버펑크2077의 출시를 오는 12월 10일로 연기한다고 28일 밝혔다.

아담 바도우스키와 마르친 이빈스키 CD프로젝트 공동대표는 트위터를 통해 게임의 최적화 작업을 위해 사이버펑크 2077의 출시를 연기한다고 말했다.

CD프로젝트는 "현재 우리에게 주어진 가장 큰 임무는 차세대 콘솔과 PC 출시를 동시에 준비하는 것이다. 우리는 9가지 버전을 동시에 준비하여 테스트하고 있다"라며 "사이버펑크2077의 출시가 차세대기 출시와 가까워짐에 따라 모든게 올바르게 작동하며 모든 버전이 부드럽게 구동이 되는지 확인이 필요하다. 이렇게 크고 복잡한 게임에는 이 시간이 매우 중요하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아울러 "골드행 발표 이후 이런 발표를 하는 것에 의아해할 이들도 있을 거라 생각한다. 골드행은 게임이 준비 완료되어 처음부터 끝까지 플레이할 수 있고 모든 콘텐츠가 포함됐음을 의미하지만 퀄리티 증진 작업이 필요없어진다는 의미는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사이버펑크2077 출시 연기는 이번이 세 번째다. CD프로젝트는 지난 1월에 당초 4월 예정이었던 사이버펑크2077 출시를 9월 17일로 연기하고 후반 작업에 시간이 더 필요하다는 이유로 11월 19일로 한 차례 더 연기한 바 있다.

Let's block ads!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K2h0dHBzOi8vemRuZXQuY28ua3Ivdmlldy8_bm89MjAyMDEwMjgwOTMzNDfSAQA?oc=5

2020-10-28 00:38:00Z
52782803606565

룽투코리아, 모바일 MMORPG ‘열혈강호’ 3주년 업데이트 - 매일경제 - 매일경제

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는 모바일 MMORPG ‘열혈강호’에 3주년을 맞아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 레벨이 115까지 상향됐다. 신규 맵과 함께 레벨 업을 위한 신규 퀘스트도 추가됐다.


신규 도전 콘텐츠 ‘풍운재기’도 도입됐다. 주간 단위 콘텐츠로 원하는 마왕을 선택해 도전하고 보상을 얻일 수 있다. 도전 도중 특정 이벤트를 통해 진짜 마왕과 마왕의 분신을 선택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환형 기능을 통해 외형을 변경할 경우 변신 상태에서는 전투가 불가능했던 부분을 개편해 ‘환전결’ 아이템을 사용할 경우 전투 기능을 활성화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캐릭터 경험치 및 금전과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수련의 땅과 호협곡 별관의 도전 레벨을 확대했다.

이외에도 신규 신병 ‘무쌍검갑’, 신규 코스튬 ‘현호제세’, 신규 도감 ‘도검소’, 신규 탈 것 ‘구천반용’, 신규 다이어리 스킨 ‘여름 반딧불’ 등도 새로 선보였다. 영부 레벨 제한도 20레벨로 확대하고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콘텐츠 개선 및 버그 수정도 진행했다.

룽투코리아는 오는 11월 10일까지 ‘열혈강호’를 플레이하면서 재미있거나 인상 깊었던 에피소드를 이벤트 게시판에 남긴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한비광 실물 피규어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연다. 참여자 모두에게는 귀속금화 500개, 스페셜 최고급 선택상자, 열혈강호 특급 선물상자 등을 제공한다.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Mmh0dHBzOi8vd3d3Lm1rLmNvLmtyL25ld3MvaXQvdmlldy8yMDIwLzEwLzExMDM2Mjgv0gE0aHR0cHM6Ly9tLm1rLmNvLmtyL25ld3MvaXQvdmlldy1hbXAvMjAyMC8xMC8xMTAzNjI4Lw?oc=5

2020-10-27 23:12:03Z
CAIiEGgsQVV8b7B6vDBsVDICWDEqGQgEKhAIACoHCAow2t-aCDDArqABMKaPxwY

"달에 물 꽤 많이 있다"...달 탐사 때 식수·연료로 활용 가능 / YTN - YTN news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달에 물 꽤 많이 있다"...달 탐사 때 식수·연료로 활용 가능 / YTN  YTN newsGoogle 뉴스에서 전체 콘텐츠 보기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K2h0dHBzOi8vd3d3LnlvdXR1YmUuY29tL3dhdGNoP3Y9MU1uZE5mbnZycDDSAQA?oc=5

2020-10-27 17:43:08Z
CCAiCzFNbmROZm52cnAwmAEB

"달에 물 꽤 많이 있다"...달 탐사 때 식수·연료로 활용 가능 / YTN - YTN news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달에 물 꽤 많이 있다"...달 탐사 때 식수·연료로 활용 가능 / YTN  YTN newsGoogle 뉴스에서 전체 콘텐츠 보기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K2h0dHBzOi8vd3d3LnlvdXR1YmUuY29tL3dhdGNoP3Y9dFlkYThReDM2N2_SAQA?oc=5

2020-10-27 14:34:31Z
CCAiC3RZZGE4UXgzNjdvmAEB

플래그십 RTX 2080 Ti급 성능을 반값에?, 엔비디아 지포스 RTX 3070 FE - 보드나라 (Bodnara)

전 세대 플래그십 모델인 RTX 2080 Ti가 나온지도 벌써 2년이 지났고, 그 후속작인 RTX 30 시리즈 출시는 벌써 두 달에 접어들고 있다.

성능과 가격으로 수많은 게이머들을 놀라게하며, 하이엔드 게이머에게 머스트 해브(Must Have)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지만, 출시 시기에 추석을 맞이한 중국 황금 연휴가 겹친 때문인지, 다른 이유 때문인지는 몰라도, 전 세계적인 물량 부족 현상이 이어지고 있다.

세계의 공장으로 불리는 중국의 황금 연휴도 끝난 만큼 물량 부족 해소를 기대해볼 만한 시기가 아닌가 생각되는데, 물량 부족도 부족이지만, 전 세대 대비 가격이 동결되었다 해도 여전히 비용 부담이 만만찮은 플래그십 모델 대신 현실적인 하이엔드 모델인 지포스 RTX 3070도 나왔다.

엔비디아에서는 RTX 3070의 성능을 전세대 플래그십 모델인 RTX 2080 Ti급으로 소개하고 있는데, 실제로 그러한지 게임 성능을 점검해 보았다.

 

RTX 3080/ RTX 3090의 유전자를 물려받은 RTX 3070 FE

지포스 RTX 3070 FE는 상위 모델들과 달리 쿨링팬이 전면에 두 개가 함께 노출된 일반적인 형태로 디자인 되어 착각하기 쉽지만, 앞서 출시된 하이엔드 모델인 RTX 3080 및 RTX 3090과 동일한 스크린 쿨링 방식이 적용된 것을 알 수 있다.

 

RTX 3080 FE 모델을 통해 첫 선을 보인 12핀 보조전원 커넥터는 측면 중앙에 PCB와 수평 방향으로 위치하므로, PCB 끝에 보조전원 커넥터가 배치된 일반적인 그래픽 카드와 달리 시스템 장착시 케이블 정리에 조금 더 신경쓸 필요가 있다.

 

단지, RTX 30770의 TGP가 220W라는데서 짐작된 내용이지만, 파운더스 에디션에 동봉된 12핀 보조전원 커넥터 젠더는 8핀 단일 연결인데다, 12핀 커넥터쪽에도 실제는 그 절반인 6핀만 구성되어 있다.

상위 모델과 달리 보조전원 커넥터가 PCB와 수평으로 배치된 점을 고려하면, 비록 12핀 커넥터의 높이가 8핀 커넥터의 절반 수준이기에 방열판 면적 확보에 유리하다 해도 특별히 의미를 부여하기 어려운 수준인데, RTX 3070 FE에 굳이 12핀 방식 보조전원 커넥터를 고집할 필요가 있었는지는 의문이 든다.

 

제품 크기는 RTX 2060 Super보다 소폭 큰 24cm에 불과한데다 PCB는 PCI 브라켓 위로 돌출된 부분이 없고, 두께도 일반적인 2슬롯 형태라 대부분의 타워형 시스템에서 특별히 장착 호환성을 걱정하지 않아도 좋다.

지포스 RTX 3070 FE에는 일반적인 케이스 팬의 92mm형에 준하는 쿨링팬이 사용되었으며, 공기 흐름을 집중 시키기 위해 블레이드 외부 라인을 둘러싸도록 디자인했다. ASUS에서 Axial-tech Fan으로 소개하는 것과 기본적으로 동일한 구조의 쿨링팬이다.

 

파운더스 에디션의 온도와 소비전력은?

지포스 RTX 3080이 4K 게임 정복, RTX 3090은 24GB에 달하는 VRAM을 기반으로 8K 게이밍 도전과 컨텐츠 크리에이터를 동시 겨냥한 성격의 제품인 반면, 네이밍부터 가격까지 지난 세대의 퍼포먼스급 모델인 RTX 2070 (Super) 게이머 층을 겨냥한 제품이다.

퍼포먼스 게이머를 겨냥한 제품인 만큼 실제 소비전력과 발열도 양호한 편이다. GPU 최고 온도는 75℃, 시스템 소비전력은 342W였다. 엔비디아의 발표대로 RTX 2080 Ti급의 성능을 내준다면, RTX 2070(Super)와 비교해도 특별히 과한 상승폭이라 보긴 어려울 것이다.

참고로 RTX 2080 Ti FE의 TGP는 260W, RTX 3070 FE의 TGP는 220W이며, RTX 2070 FE의 TGP는 185W이다.

한편, 이번 테스트에 사용된 그래픽 카드 중 지포스  RTX 3070과 지포스 RTX 2080은 엔비디아 파운더스 에디션, RTX 2070은 기가바이트 게이밍 OC, RTX 3080은 INNO3D iChiLL X4, RTX 2080 Ti는 ASUS ROG STRIX Matrix 모델이다.

RTX 3070은 정식 출시 전 리뷰어를 위해 제공된 456.96 버전 드라이버를, 그 외 그래픽 카드는 456.71 버전 드라이버를 사용해 테스트를 진행하였다. 한편, 성능 테스트 결과를 판단하기 전에, 샘플 중 RTX 2080 Ti 모델은 동일 제품군 중 최상급 오버클럭 모델이라는 점을 감안하기 바란다.

Let's block ads!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NGh0dHBzOi8vbS5ib2RuYXJhLmNvLmtyL2FydGljbGUvdmlldy5odG1sP251bT0xNjYyNzDSAQA?oc=5

2020-10-27 13:00:00Z
52782803108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