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할로윈 기간 동안 선보였던 ‘포트나이트의 악몽’이 올해도 되살아난다. 특히 올해 ‘포트나이트의 악몽’ 기간에는 새로운 기간 한정 모드(Limited Time Mode, 이하 LTM)인 ‘폭풍 왕’ LTM이 진행된다.
몬스터들이 '포트나이트' 세계를 점령하고, 고대의 악마가 새로운 섬을 발견한 상황에서 플레이어들은 동료들과 힘을 합쳐 폭풍 왕에 도전할 수 있다. 16명씩 분대를 이뤄 게임을 시작해 중앙 섬에서 등장하는 폭풍 왕을 상대해야 한다. 클리어 시 특별한 우산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폭풍 왕’ LTM 외에도 듀오 파트너와 함께 액션이 가득한 총격전인 ‘공포의 총격전’ 기간 한정 모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아이템 상점에서는 레스 의상과 타임 키퍼 등의 장신구를 얻을 수 있는 ‘미지의 저주 번들’을 구매할 수 있다.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는 오는 11월 1일 금요일부터 일주일간 할로윈 특선 게임 2종 '코스튬 퀘스트'와 '소마(SOMA)'를 무료로 제공한다.
'코스튬 퀘스트'는 팀 샤퍼와 더블파인 프로덕션에서 선보이는 할로윈 어드벤처 게임으로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롤플레잉을 선사한다. '소마'는 프릭셔널 게임스가 개발한 SF 생존 호러 게임으로, 공포감을 즐기며 인간이란 무엇인지 고민하게 하는 철학적인 매력까지 제공한다.
한편,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는 '보더랜드 3'과 '컨트롤' 등 최신 명작들을 포함해 다양한 게임들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할로윈 세일’ 이벤트를 오는 11월 1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박성철 에픽게임즈 코리아 대표는 “지난해 선보였던 ‘포트나이트의 악몽’을 많은 분들이 즐겁게 플레이해주셔서 올해에도 ‘폭풍 왕’ 기간 한정 모드 등 색다른 콘텐츠를 준비했다.”라면서, “'포트나이트'뿐 아니라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제공하는 무료 게임들도 할로윈 특선으로 준비했으니 에픽게임즈와 함께 더욱 즐거운 할로윈이 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http://daily.hankooki.com/lpage/ittech/201910/dh20191030105816138280.htm
2019-10-30 01:58:16Z
CBMiSGh0dHA6Ly9kYWlseS5oYW5rb29raS5jb20vbHBhZ2UvaXR0ZWNoLzIwMTkxMC9kaDIwMTkxMDMwMTA1ODE2MTM4MjgwLmh0bdIBAA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