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게임즈와 협력해 액션 어드벤처 게임 어쌔신 크리드 레벨 콜렉션의 한국어판을 12월 6일(금)에 정식 출시하고, 11월 22일(금) 오후 3시부터 선주문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Nintendo Switch용으로 출시되는 어쌔신 크리드 레벨 콜렉션은 어쌔신 크리드4 블랙 플래그의 본편과 모든 싱글 플레이 DLC, 그리고 어쌔신 크리드 로그가 함께 수록된 합본 패키지다.
어쌔신 크리드 레벨 콜렉션에서는 카리브해에서 가장 악명 높은 해적부터 최강의 어쌔신 헌터 등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의 대표적인 2개 작품을 한번에 즐길 수 있다. 또한, Nintendo Switch만의 휴대모드, HD진동, 터치 스크린 인터페이스, 최적화된 HUD, 그리고 모션 컨트롤러를 이용한 조준 등 다양한 확장기능으로 게임의 재미를 더욱 높였다.
[어쌔신 크리드4 블랙 플래그]
플레이어는 해적의 황금시대에 어쌔신 교단에서 실력을 쌓은 매력적이고 잔인한 해적선장 에드워드 켄웨이가 되어, 어쌔신과 템플 기사단의 싸움에 휘말리게 된다. 더불어 숨겨진 보물을 찾아내고, 검은 수염 같은 전설적인 캐릭터의 존경을 얻어야만 한다. 부패와 탐욕, 잔혹함이 만연한 섬들이 흩어져 있는 광대한 오픈월드를 탐험하며, 플레이어들은 진정한 해적 라이프를 게임 내에서 만끽하게 될 것이다.
한편, 어쌔신 크리드 리버레이션의 주인공 ‘아블린’의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는 DLC와 에드워드 켄웨이의 부선장이자 노예 출신이었던 아데월의 복수극을 경험할 수 있는 ‘프리덤 크라이’가 본편과 함께 수록될 전망이다.
[어쌔신 크리드 로그]
어쌔신 크리드 로그는 프렌치 인디안 전쟁으로 혼란에 빠진 세상에서, 서서히 어둠에 물들어가는 한 남자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플레이어는 어쌔신이었던 셰이 패트릭 코맥이 최강의 어쌔신 헌터로 변해가는 과정을 경험하게 된다. 미국에서 북대서양의 얼어붙은 바다까지 플레이어는 템플 기사단의 시점에서 위험한 여정을 목격하게 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IWh0dHBzOi8va2JlbmNoLmNvbS8_cT1ub2RlLzIwNTE0N9IBAA?oc=5
2019-11-22 08:19:13Z
CAIiED5I5XdQkjDqrMSum2R1hOAqGAgEKg8IACoHCAowqLCSATDk1Q8wk6iPAg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